순정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




1차 아처



아마존의 축복

마스터 레벨: 16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명중률을 증가시켜 준다.

레벨 1: 명중률 +1

레벨 2: 명중률 +2

레벨 3: 명중률 +3

레벨 4: 명중률 +4

레벨 5: 명중률 +5

레벨 6: 명중률 +6

레벨 7: 명중률 +7

레벨 8: 명중률 +8

레벨 9: 명중률 +9

레벨 10: 명중률 +10

레벨 11: 명중률 +11

레벨 12: 명중률 +12

레벨 13: 명중률 +13

레벨 14: 명중률 +14

레벨 15: 명중률 +15

레벨 16: 명중률 +16

아마존의 눈

마스터 레벨: 8

타입: 패시브

필요한 조건: 아마존의 축복 레벨 3

스킬 설명:

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를 늘려준다.

레벨 1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5

레벨 2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30

레벨 3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45

레벨 4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60

레벨 5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75

레벨 6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90

레벨 7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05

레벨 8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20

크리티컬 샷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일정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이 가능해진다.

레벨 1: 1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05%

레벨 2: 1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10%

레벨 3: 1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15%

레벨 4: 1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20%

레벨 5: 2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25%

레벨 6: 2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30%

레벨 7: 2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35%

레벨 8: 2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40%

레벨 9: 2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45%

레벨 10: 3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50%

레벨 11: 31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55%

레벨 12: 3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60%

레벨 13: 33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65%

레벨 14: 3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70%

레벨 15: 35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75%

레벨 16: 3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80%

레벨 17: 37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85%

레벨 18: 3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90%

레벨 19: 39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95%

레벨 20: 4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200%

포커스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아마존의 축복 레벨 3

스킬 설명:

집중하여 일정 시간동안 명중률과 회피율을 상승시킨다.

레벨 1: MP -8; 명중률 +1 ,회피율 +1 70 초 지속

레벨 2: MP -8; 명중률 +2 ,회피율 +2 80 초 지속

레벨 3: MP -8; 명중률 +3 ,회피율 +3 90 초 지속

레벨 4: MP -8; 명중률 +4 ,회피율 +4 100 초 지속

레벨 5: MP -8; 명중률 +5 ,회피율 +5 110 초 지속

레벨 6: MP -10; 명중률 +6 ,회피율 +6 130 초 지속

레벨 7: MP -10; 명중률 +7 ,회피율 +7 140 초 지속

레벨 8: MP -10; 명중률 +8 ,회피율 +8 150 초 지속

레벨 9: MP -10; 명중률 +9 ,회피율 +9 160 초 지속

레벨 10: MP -10; 명중률 +10 ,회피율 +10 170 초 지속

레벨 11: MP -13; 명중률 +11 ,회피율 +11 195 초 지속

레벨 12: MP -13; 명중률 +12 ,회피율 +12 205 초 지속

레벨 13: MP -13; 명중률 +13 ,회피율 +13 215 초 지속

레벨 14: MP -13; 명중률 +14 ,회피율 +14 225 초 지속

레벨 15: MP -13; 명중률 +15 ,회피율 +15 235 초 지속

레벨 16: MP -16; 명중률 +16 ,회피율 +16 260 초 지속

레벨 17: MP -16; 명중률 +17 ,회피율 +17 270 초 지속

레벨 18: MP -16; 명중률 +18 ,회피율 +18 280 초 지속

레벨 19: MP -16; 명중률 +19 ,회피율 +19 290 초 지속

레벨 20: MP -16; 명중률 +20 ,회피율 +20 300 초 지속

더블 샷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에로우 블로우 레벨 1

스킬 설명:

두개의 화살을 소비하여 두 번 적을 공격한다.

레벨 1: MP -8; 데미지 76% x 2

레벨 2: MP -8; 데미지 78% x 2

레벨 3: MP -8; 데미지 80% x 2

레벨 4: MP -8; 데미지 82% x 2

레벨 5: MP -9; 데미지 86% x 2

레벨 6: MP -9; 데미지 88% x 2

레벨 7: MP -9; 데미지 90% x 2

레벨 8: MP -10; 데미지 94% x 2

레벨 9: MP -10; 데미지 96% x 2

레벨 10: MP -11; 데미지 100% x 2

레벨 11: MP -11; 데미지 102% x 2

레벨 12: MP -12; 데미지 106% x 2

레벨 13: MP -12; 데미지 108% x 2

레벨 14: MP -13; 데미지 112% x 2

레벨 15: MP -13; 데미지 114% x 2

레벨 16: MP -14; 데미지 118% x 2

레벨 17: MP -14; 데미지 120% x 2

레벨 18: MP -15; 데미지 124% x 2

레벨 19: MP -15; 데미지 126% x 2

레벨 20: MP -16; 데미지 130% x 2

에로우 블로우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강하게 화살을 발사한다. 평소보다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.

레벨 1: MP -6; 데미지 141%

레벨 2: MP -6; 데미지 146%

레벨 3: MP -6; 데미지 151%

레벨 4: MP -6; 데미지 156%

레벨 5: MP -7; 데미지 164%

레벨 6: MP -7; 데미지 169%

레벨 7: MP -7; 데미지 174%

레벨 8: MP -8; 데미지 182%

레벨 9: MP -8; 데미지 187%

레벨 10: MP -9; 데미지 195%

레벨 11: MP -9; 데미지 200%

레벨 12: MP -10; 데미지 208%

레벨 13: MP -10; 데미지 213%

레벨 14: MP -11; 데미지 221%

레벨 15: MP -11; 데미지 226%

레벨 16: MP -12; 데미지 234%

레벨 17: MP -12; 데미지 239%

레벨 18: MP -13; 데미지 247%

레벨 19: MP -13; 데미지 252%

레벨 20: MP -14; 데미지 260%




2차 사수




크로스보우 마스터리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이 기술은 석궁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
레벨 1: +1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 명중률

레벨 2: +1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2 명중률

레벨 3: +2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3 명중률

레벨 4: +2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4 명중률

레벨 5: +2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5 명중률

레벨 6: +2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6 명중률

레벨 7: +3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7 명중률

레벨 8: +3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8 명중률

레벨 9: +3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9 명중률

레벨 10: +3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0 명중률

레벨 11: +4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1 명중률

레벨 12: +4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2 명중률

레벨 13: +4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3 명중률

레벨 14: +4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4 명중률

레벨 15: +5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5 명중률

레벨 16: +5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6 명중률

레벨 17: +5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7 명중률

레벨 18: +55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8 명중률

레벨 19: +6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9 명중률

레벨 20: +60% 만큼 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20 명중률

파이널 어택 : 석궁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패시브

필요한 조건: 크로스보우 마스터리 레벨 3

스킬 설명:

일정 확률로 공격스킬이 사용된 후 연속 공격이 발동된다. 다만 석궁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된다.

레벨 1: 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05%

레벨 2: 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10%

레벨 3: 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15%

레벨 4: 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20%

레벨 5: 1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25%

레벨 6: 1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30%

레벨 7: 1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35%

레벨 8: 1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40%

레벨 9: 1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45%

레벨 10: 2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50%

레벨 11: 2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55%

레벨 12: 2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60%

레벨 13: 2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65%

레벨 14: 2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70%

레벨 15: 3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75%

레벨 16: 3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80%

레벨 17: 3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85%

레벨 18: 3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90%

레벨 19: 3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95%

레벨 20: 4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00%

레벨 21: 4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05%

레벨 22: 4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10%

레벨 23: 4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15%

레벨 24: 4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20%

레벨 25: 5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25%

레벨 26: 5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30%

레벨 27: 5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35%

레벨 28: 5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40%

레벨 29: 5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45%

레벨 30: 6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50%

크로스보우 부스터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크로스보우 마스터리 레벨 5

스킬 설명:

HP,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석궁의 공격 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. 석궁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이 가능하다.

레벨 1: HP -29, MP -29; 10 초 지속

레벨 2: HP -28, MP -28; 20 초 지속

레벨 3: HP -27, MP -27; 30 초 지속

레벨 4: HP -26, MP -26; 40 초 지속

레벨 5: HP -25, MP -25; 50 초 지속

레벨 6: HP -24, MP -24; 60 초 지속

레벨 7: HP -23, MP -23; 70 초 지속

레벨 8: HP -22, MP -22; 80 초 지속

레벨 9: HP -21, MP -21; 90 초 지속

레벨 10: HP -20, MP -20; 100 초 지속

레벨 11: HP -19, MP -19; 110 초 지속

레벨 12: HP -18, MP -18; 120 초 지속

레벨 13: HP -17, MP -17; 130 초 지속

레벨 14: HP -16, MP -16; 140 초 지속

레벨 15: HP -15, MP -15; 150 초 지속

레벨 16: HP -14, MP -14; 160 초 지속

레벨 17: HP -13, MP -13; 170 초 지속

레벨 18: HP -12, MP -12; 180 초 지속

레벨 19: HP -11, MP -11; 190 초 지속

레벨 20: HP -10, MP-10; 200 초 지속

파워 넉백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석궁을 휘둘렀을 경우 적을 더 크게 뒤로 밀 수 있는 확률을 증가시킨다. 더불어 레벨이 올라갈수록 한 번에 밀 수 있는 적의 수가 증가한다.

레벨 1: MP -8; 넉백 확률 +32%, 데미지 105%, 2 명 넉백

레벨 2: MP -8; 넉백 확률 +34%, 데미지 110%, 2 명 넉백

레벨 3: MP -8; 넉백 확률 +36%, 데미지 115%, 2 명 넉백

레벨 4: MP -8; 넉백 확률 +38%, 데미지 120%, 2 명 넉백

레벨 5: MP -8; 넉백 확률 +40%, 데미지 125%, 2 명 넉백

레벨 6: MP -8; 넉백 확률 +42%, 데미지 130%, 3 명 넉백

레벨 7: MP -8; 넉백 확률 +44%, 데미지 135%, 3 명 넉백

레벨 8: MP -8; 넉백 확률 +46%, 데미지 140%, 3 명 넉백

레벨 9: MP -8; 넉백 확률 +48%, 데미지 145%, 3 명 넉백

레벨 10: MP -8; 넉백 확률 +50%, 데미지 145%, 3 명 넉백

레벨 11: MP -15; 넉백 확률 +52%, 데미지 155%, 4 명 넉백

레벨 12: MP -15; 넉백 확률 +54%, 데미지 160%, 4 명 넉백

레벨 13: MP -15; 넉백 확률 +56%, 데미지 165%, 4 명 넉백

레벨 14: MP -15; 넉백 확률 +58%, 데미지 170%, 4 명 넉백

레벨 15: MP -15; 넉백 확률 +60%, 데미지 175%, 4 명 넉백

레벨 16: MP -15; 넉백 확률 +62%, 데미지 180%, 5 명 넉백

레벨 17: MP -15; 넉백 확률 +64%, 데미지 185%, 5 명 넉백

레벨 18: MP -15; 넉백 확률 +66%, 데미지 190%, 5 명 넉백

레벨 19: MP -15; 넉백 확률 +68%, 데미지 195%, 5 명 넉백

레벨 20: MP -15; 넉백 확률 +70%, 데미지 200%, 6 명 넉백

소울 에로우 : 활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보우 부스터 레벨 5
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동안 활 전용 화살을 소비하지 않고도 활을 쏠 수 있다. 활을 들고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.

레벨 1: MP -15; 30 초 지속

레벨 2: MP -15; 60 초 지속

레벨 3: MP -15; 90 초 지속

레벨 4: MP -15; 120 초 지속

레벨 5: MP -15; 150 초 지속

레벨 6: MP -15; 180 초 지속

레벨 7: MP -15; 210 초 지속

레벨 8: MP -15; 240 초 지속

레벨 9: MP -15; 270 초 지속

레벨 10: MP -15; 300 초 지속

레벨 11: MP -20; 330 초 지속

레벨 12: MP -20; 360 초 지속

레벨 13: MP -20; 390 초 지속

레벨 14: MP -20; 420 초 지속

레벨 15: MP -20; 450 초 지속

레벨 16: MP -20; 480 초 지속

레벨 17: MP -20; 510 초 지속

레벨 18: MP -20; 540 초 지속

레벨 19: MP -20; 570 초 지속

레벨 20: MP -20; 600 초 지속

아이언 에로우 : 석궁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발사한 화살은 적을 통과하여 뒤에 있는 적까지 공격할 수 있다. 적 하나를 꿰뚫을 때마다 데미지가 줄어든다. 최대 6명까지 공격할 수 있다.

레벨 1: MP -23; 데미지 102%

레벨 2: MP -23; 데미지 105%

레벨 3: MP -23; 데미지 108%

레벨 4: MP -23; 데미지 111%

레벨 5: MP -23; 데미지 114%

레벨 6: MP -24; 데미지 117%

레벨 7: MP -24; 데미지 120%

레벨 8: MP -24; 데미지 123%

레벨 9: MP -24; 데미지 126%

레벨 10: MP -24; 데미지 129%

레벨 11: MP -25; 데미지 132%

레벨 12: MP -25; 데미지 135%

레벨 13: MP -25; 데미지 138%

레벨 14: MP -25; 데미지 140%

레벨 15: MP -25; 데미지 143%

레벨 16: MP -26; 데미지 145%

레벨 17: MP -26; 데미지 148%

레벨 18: MP -26; 데미지 150%

레벨 19: MP -26; 데미지 153%

레벨 20: MP -26; 데미지 155%

레벨 21: MP -27; 데미지 158%

레벨 22: MP -27; 데미지 160%

레벨 23: MP -27; 데미지 163%

레벨 24: MP -27; 데미지 165%

레벨 25: MP -27; 데미지 168%

레벨 26: MP -28; 데미지 170%

레벨 27: MP -28; 데미지 173%

레벨 28: MP -28; 데미지 175%

레벨 29: MP -28; 데미지 178%

레벨 30: MP -28; 데미지 180%




3차 저격수




쓰러스트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이동속도를 증가시켜 준다.

레벨 1: 이동속도 +2

레벨 2: 이동속도 +4

레벨 3: 이동속도 +6

레벨 4: 이동속도 +8

레벨 5: 이동속도 +10

레벨 6: 이동속도 +12

레벨 7: 이동속도 +14

레벨 8: 이동속도 +16

레벨 9: 이동속도 +18

레벨 10: 이동속도 +20

레벨 11: 이동속도 +21

레벨 12: 이동속도 +22

레벨 13: 이동속도 +23

레벨 14: 이동속도 +24

레벨 15: 이동속도 +25

레벨 16: 이동속도 +26

레벨 17: 이동속도 +27

레벨 18: 이동속도 +28

레벨 19: 이동속도 +29

레벨 20: 이동속도 +30

모탈 블로우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일정 확률로 적이 매우 가까이 근접했을 때에도 활을 쏠 수 있게 된다. 때로는 적을 일격에 즉사시키기도 한다.

레벨 1: 3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10%; 적의 HP가 20% 이하일 때 1% 확률로 즉사

레벨 2: 3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20%; 적의 HP가 23% 이하일 때 1% 확률로 즉사

레벨 3: 3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30%; 적의 HP가 23% 이하일 때 2% 확률로 즉사

레벨 4: 3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40%; 적의 HP가 26% 이하일 때 2% 확률로 즉사

레벨 5: 4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50%; 적의 HP가 26% 이하일 때 3% 확률로 즉사

레벨 6: 4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60%; 적의 HP가 29% 이하일 때 3% 확률로 즉사

레벨 7: 4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70%; 적의 HP가 29% 이하일 때 4% 확률로 즉사

레벨 8: 4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80%; 적의 HP가 32% 이하일 때 4% 확률로 즉사

레벨 9: 4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90%; 적의 HP가 32% 이하일 때 5% 확률로 즉사

레벨 10: 5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00%; 적의 HP가 35% 이하일 때 5% 확률로 즉사

레벨 11: 5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05%; 적의 HP가 35% 이하일 때 6% 확률로 즉사

레벨 12: 5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10%; 적의 HP가 38% 이하일 때 6% 확률로 즉사

레벨 13: 5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15%; 적의 HP가 38% 이하일 때 7% 확률로 즉사

레벨 14: 5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20%; 적의 HP가 41% 이하일 때 7% 확률로 즉사

레벨 15: 6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25%; 적의 HP가 41% 이하일 때 8% 확률로 즉사

레벨 16: 6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30%; 적의 HP가 44% 이하일 때 8% 확률로 즉사

레벨 17: 6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35%; 적의 HP가 44% 이하일 때 9% 확률로 즉사

레벨 18: 6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40%; 적의 HP가 47% 이하일 때 9% 확률로 즉사

레벨 19: 6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45%; 적의 HP가 47% 이하일 때 10% 확률로 즉사

레벨 20: 7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50%; 적의 HP가 50% 이하일 때 10% 확률로 즉사

퍼펫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동안 퍼펫(자신의 분신)을 소환해 낸다. 퍼펫이 있는 동안 몬스터들은 자신이 아닌 퍼펫을 공격하게 된다.

레벨 1: MP -23; 체력이 500 인 분신 소환, 5 초 지속

레벨 2: MP -23; 체력이 600 인 분신 소환, 5 초 지속

레벨 3: MP -23; 체력이 7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

레벨 4: MP -23; 체력이 8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

레벨 5: MP -23; 체력이 9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

레벨 6: MP -26; 체력이 10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

레벨 7: MP -26; 체력이 12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

레벨 8: MP -26; 체력이 14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

레벨 9: MP -26; 체력이 16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

레벨 10: MP -26; 체력이 18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

레벨 11: MP -29; 체력이 20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

레벨 12: MP -29; 체력이 24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

레벨 13: MP -29; 체력이 28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

레벨 14: MP -29; 체력이 32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

레벨 15: MP -29; 체력이 36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

레벨 16: MP -32; 체력이 40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

레벨 17: MP -32; 체력이 45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

레벨 18: MP -32; 체력이 50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

레벨 19: MP -32; 체력이 55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

레벨 20: MP -32; 체력이 60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

아이스 샷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냉기 속성의 화살로 6마리 이하의 적 다수를 공격한다. 석궁을 장비하고 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.

레벨 1: MP -20; 데미지 100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2: MP -20; 데미지 102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3: MP -20; 데미지 104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4: MP -20; 데미지 106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5: MP -20; 데미지 108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6: MP -20; 데미지 110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7: MP -20; 데미지 112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8: MP -20; 데미지 114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9: MP -20; 데미지 116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10: MP -20; 데미지 118%, 적을 1 초간 얼림

레벨 11: MP -25; 데미지 120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12: MP -25; 데미지 122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13: MP -25; 데미지 124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14: MP -25; 데미지 126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15: MP -25; 데미지 128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16: MP -25; 데미지 130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17: MP -25; 데미지 131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18: MP -25; 데미지 132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19: MP -25; 데미지 133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20: MP -25; 데미지 134%, 적을 2 초간 얼림

레벨 21: MP -30; 데미지 135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22: MP -30; 데미지 136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23: MP -30; 데미지 136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24: MP -30; 데미지 137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25: MP -30; 데미지 137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26: MP -30; 데미지 138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27: MP -30; 데미지 138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28: MP -30; 데미지 139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29: MP -30; 데미지 139%, 적을 3 초간 얼림

레벨 30: MP -30; 데미지 140%, 적을 3 초간 얼림

에로우 이럽션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모탈 블로우 레벨 5

스킬 설명:

땅 속으로 화살을 쏘아 뚫고 올라온 화살이 적을 공격한다. 6마리 이상은 공격할 수 없으며 석궁를 장비하고 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.

레벨 1: MP -18; 데미지 60%

레벨 2: MP -18; 데미지 65%

레벨 3: MP -18; 데미지 70%

레벨 4: MP -18; 데미지 75%

레벨 5: MP -18; 데미지 80%

레벨 6: MP -18; 데미지 85%

레벨 7: MP -18; 데미지 90%

레벨 8: MP -18; 데미지 95%

레벨 9: MP -18; 데미지 100%

레벨 10: MP -18; 데미지 105%

레벨 11: MP -23; 데미지 110%

레벨 12: MP -23; 데미지 113%

레벨 13: MP -23; 데미지 116%

레벨 14: MP -23; 데미지 119%

레벨 15: MP -23; 데미지 122%

레벨 16: MP -23; 데미지 125%

레벨 17: MP -23; 데미지 128%

레벨 18: MP -23; 데미지 131%

레벨 19: MP -23; 데미지 134%

레벨 20: MP -23; 데미지 137%

레벨 21: MP -28; 데미지 140%

레벨 22: MP -28; 데미지 143%

레벨 23: MP -28; 데미지 146%

레벨 24: MP -28; 데미지 149%

레벨 25: MP -28; 데미지 152%

레벨 26: MP -28; 데미지 154%

레벨 27: MP -28; 데미지 156%

레벨 28: MP -28; 데미지 158%

레벨 29: MP -28; 데미지 159%

레벨 30: MP -28; 데미지 160%

골든 이글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퍼펫 레벨 5

스킬 설명:

금빛의 독수리를 소환한다. 독수리는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근처의 몬스털르 공격한다.

레벨 1: MP -32; 13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3 초간 얼림; 50% 확률로 스턴

레벨 2: MP -34; 1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6 초간 얼림; 53% 확률로 스턴

레벨 3: MP -36; 19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9 초간 얼림; 56% 확률로 스턴

레벨 4: MP -38; 2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2 초간 얼림; 59% 확률로 스턴

레벨 5: MP -40; 25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5 초간 얼림; 62% 확률로 스턴

레벨 6: MP -42; 2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8 초간 얼림; 65% 확률로 스턴

레벨 7: MP -44; 31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1 초간 얼림; 68% 확률로 스턴

레벨 8: MP -46; 3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4 초간 얼림; 71% 확률로 스턴

레벨 9: MP -48; 37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7 초간 얼림; 74% 확률로 스턴

레벨 10: MP -50; 4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0 초간 얼림; 77% 확률로 스턴

레벨 11: MP -52; 4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3 초간 얼림; 80% 확률로 스턴

레벨 12: MP -54; 4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6 초간 얼림; 82% 확률로 스턴

레벨 13: MP -56; 4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9 초간 얼림; 84% 확률로 스턴

레벨 14: MP -58; 4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2 초간 얼림; 86% 확률로 스턴

레벨 15: MP -60; 5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5 초간 얼림; 88% 확률로 스턴

레벨 16: MP -62; 5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8 초간 얼림; 90% 확률로 스턴

레벨 17: MP -64; 5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1 초간 얼림; 91% 확률로 스턴

레벨 18: MP -66; 5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4 초간 얼림; 92% 확률로 스턴

레벨 19: MP -68; 5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7 초간 얼림; 93% 확률로 스턴

레벨 20: MP -70; 6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0 초간 얼림; 94% 확률로 스턴

레벨 21: MP -71; 61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2 초간 얼림; 95% 확률로 스턴

레벨 22: MP -72; 6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4 초간 얼림; 95% 확률로 스턴

레벨 23: MP -73; 63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6 초간 얼림; 96% 확률로 스턴

레벨 24: MP -74; 6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8 초간 얼림; 96% 확률로 스턴

레벨 25: MP -75; 65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0 초간 얼림; 97% 확률로 스턴

레벨 26: MP -76; 6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2 초간 얼림; 97% 확률로 스턴

레벨 27: MP -77; 67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4 초간 얼림; 98% 확률로 스턴

레벨 28: MP -78; 6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6 초간 얼림; 98% 확률로 스턴

레벨 29: MP -79; 69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8 초간 얼림; 99% 확률로 스턴

레벨 30: MP -80; 7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80 초간 얼림; 99% 확률로 스턴

스트레이프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한 명의 적에게 4발의 화살을 쏘아 공격한다.

레벨 1: MP -26; 데미지 71%, 4 회 공격

레벨 2: MP -26; 데미지 72%, 4 회 공격

레벨 3: MP -26; 데미지 73%, 4 회 공격

레벨 4: MP -26; 데미지 74%, 4 회 공격

레벨 5: MP -26; 데미지 75%, 4 회 공격

레벨 6: MP -26; 데미지 76%, 4 회 공격

레벨 7: MP -26; 데미지 77%, 4 회 공격

레벨 8: MP -26; 데미지 78%, 4 회 공격

레벨 9: MP -26; 데미지 79%, 4 회 공격

레벨 10: MP -26; 데미지 80%, 4 회 공격

레벨 11: MP -26; 데미지 81%, 4 회 공격

레벨 12: MP -26; 데미지 82%, 4 회 공격

레벨 13: MP -26; 데미지 83%, 4 회 공격

레벨 14: MP -26; 데미지 84%, 4 회 공격

레벨 15: MP -26; 데미지 85%, 4 회 공격

레벨 16: MP -32; 데미지 86%, 4 회 공격

레벨 17: MP -32; 데미지 87%, 4 회 공격

레벨 18: MP -32; 데미지 88%, 4 회 공격

레벨 19: MP -32; 데미지 89%, 4 회 공격

레벨 20: MP -32; 데미지 90%, 4 회 공격

레벨 21: MP -32; 데미지 91%, 4 회 공격

레벨 22: MP -32; 데미지 92%, 4 회 공격

레벨 23: MP -32; 데미지 93%, 4 회 공격

레벨 24: MP -32; 데미지 94%, 4 회 공격

레벨 25: MP -32; 데미지 95%, 4 회 공격

레벨 26: MP -32; 데미지 96%, 4 회 공격

레벨 27: MP -32; 데미지 97%, 4 회 공격

레벨 28: MP -32; 데미지 98%, 4 회 공격

레벨 29: MP -32; 데미지 99%, 4 회 공격

레벨 30: MP -32; 데미지 100%, 4 회 공격



4차 신궁



메이플 용사

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.

레벨 1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30 초
레벨 2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60 초
레벨 3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90 초
레벨 4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120 초
레벨 5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50 초
레벨 6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80 초
레벨 7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10 초
레벨 8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40 초
레벨 9: MP -2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270 초
레벨 10: MP -3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300 초
레벨 11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30 초
레벨 12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60 초
레벨 13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390 초
레벨 14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420 초
레벨 15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50 초
레벨 16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80 초
레벨 17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10 초
레벨 18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40 초
레벨 19: MP -4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570 초
레벨 20: MP -5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600 초
레벨 21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30 초
레벨 22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60 초
레벨 23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690 초
레벨 24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720 초
레벨 25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50 초
레벨 26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80 초
레벨 27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10 초
레벨 28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40 초
레벨 29: MP -6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870 초
레벨 30: MP -7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900 초
용사의 의지마스터 레벨: 5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.

레벨 1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
레벨 2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
레벨 3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
레벨 4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

레벨 5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

크로스보우 엑스퍼트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패시브

필요한 조건: 크로스보우 마스터리 레벨 20

스킬 설명:

석궁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공격력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석궁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
레벨 1: 숙련도 65%

레벨 2: 숙련도 65%

레벨 3: 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

레벨 4: 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

레벨 5: 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

레벨 6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

레벨 7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

레벨 8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

레벨 9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3

레벨 10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3

레벨 11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3

레벨 12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

레벨 13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

레벨 14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

레벨 15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5

레벨 16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5

레벨 17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5

레벨 18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

레벨 19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

레벨 20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

레벨 21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

레벨 22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

레벨 23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

레벨 24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8

레벨 25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8

레벨 26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8

레벨 27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

레벨 28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

레벨 29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

레벨 30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10

샤프 아이즈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파티원에게 적에 약점을 찾아 치명상을 입힐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.

레벨 1: MP -29, 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%, 데미지 + 11%.

레벨 2: MP -29, 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%, 데미지 + 12%.

레벨 3: MP -29, 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2%, 데미지 + 13%.

레벨 4: MP -29, 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2%, 데미지 + 14%.

레벨 5: MP -29, 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3%, 데미지 + 15%.

레벨 6: MP -29, 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3%, 데미지 + 16%.

레벨 7: MP -29, 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4%, 데미지 + 17%.

레벨 8: MP -29, 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4%, 데미지 + 18%.

레벨 9: MP -29, 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5%, 데미지 + 19%.

레벨 10: MP -29, 1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5%, 데미지 + 20%.

레벨 11: MP -37, 1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6%, 데미지 + 21%.

레벨 12: MP -37, 1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6%, 데미지 + 22%.

레벨 13: MP -37, 1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7%, 데미지 + 23%.

레벨 14: MP -37, 1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7%, 데미지 + 24%.

레벨 15: MP -37, 1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8%, 데미지 + 25%.

레벨 16: MP -37, 1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8%, 데미지 + 26%.

레벨 17: MP -37, 1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9%, 데미지 + 27%.

레벨 18: MP -37, 1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9%, 데미지 + 28%.

레벨 19: MP -37, 1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0%, 데미지 + 29%.

레벨 20: MP -37, 2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0%, 데미지 + 30%.

레벨 21: MP -45, 2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1%, 데미지 + 31%.

레벨 22: MP -45, 2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1%, 데미지 + 32%.

레벨 23: MP -45, 2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2%, 데미지 + 33%.

레벨 24: MP -45, 2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2%, 데미지 + 34%.

레벨 25: MP -45, 2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3%, 데미지 + 35%.

레벨 26: MP -44, 2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3%, 데미지 + 36%.

레벨 27: MP -43, 2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4%, 데미지 + 37%.

레벨 28: MP -42, 2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4%, 데미지 + 38%.

레벨 29: MP -41, 2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5%, 데미지 + 39%.

레벨 30: MP -40, 3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5%, 데미지 + 40%.

드래곤 펄스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드래곤의 영혼을 끌어들여 강력한 화살을 쏜다. 화살의 강력한 힘으로 인해 맞은 적은 화살에 쓸려 먼거리를 밀려 나간다.

레벨 1: MP -24, 42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2: MP -24, 44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3: MP -24, 46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4: MP -24, 48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5: MP -24, 5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6: MP -24, 52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7: MP -24, 54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8: MP -24, 56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9: MP -24, 58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10: MP -24, 6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11: MP -30, 62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2: MP -30, 64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3: MP -30, 66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4: MP -30, 68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5: MP -30, 7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6: MP -30, 72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7: MP -30, 74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8: MP -30, 76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9: MP -30, 78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20: MP -30, 8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21: MP -36, 82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2: MP -36, 84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3: MP -36, 86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4: MP -36, 88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5: MP -36, 90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6: MP -36, 92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7: MP -36, 94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8: MP -36, 96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9: MP -36, 98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30: MP -36, 100%, 최대 6 마리 공격

피어싱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적을 뚫고 지날수록 에너지를 받아 더욱더 강해지는 화살을 쏜다.

레벨 1: MP -18, 최대 공격력 32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2: MP -18, 최대 공격력 34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3: MP -18, 최대 공격력 36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4: MP -18, 최대 공격력 38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5: MP -18, 최대 공격력 40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6: MP -18, 최대 공격력 42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7: MP -18, 최대 공격력 44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8: MP -18, 최대 공격력 46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9: MP -18, 최대 공격력 48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10: MP -18, 최대 공격력 50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11: MP -28, 최대 공격력 52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2: MP -28, 최대 공격력 54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3: MP -28, 최대 공격력 56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4: MP -28, 최대 공격력 58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5: MP -28, 최대 공격력 60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6: MP -28, 최대 공격력 62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7: MP -28, 최대 공격력 64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8: MP -28, 최대 공격력 66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9: MP -28, 최대 공격력 68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20: MP -28, 최대 공격력 70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21: MP -38, 최대 공격력 715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2: MP -38, 최대 공격력 730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3: MP -38, 최대 공격력 745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4: MP -38, 최대 공격력 760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5: MP -38, 최대 공격력 775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6: MP -37, 최대 공격력 790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7: MP -36, 최대 공격력 805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8: MP -35, 최대 공격력 820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9: MP -34, 최대 공격력 835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30: MP -33, 최대 공격력 850%, 최대 6 마리 공격

프리져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골든 이글 레벨 15
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 동안 얼음 속성을 지닌 프리져를 소환한다. 최대 4마리의 적을 공격한다.

레벨 1: MP -42, 255%, 113 초 지속시간.

레벨 2: MP -44, 260%, 116 초 지속시간.

레벨 3: MP -46, 265%, 119 초 지속시간.

레벨 4: MP -48, 270%, 122 초 지속시간.

레벨 5: MP -50, 275%, 125 초 지속시간.

레벨 6: MP -52, 280%, 128 초 지속시간.

레벨 7: MP -54, 285%, 131 초 지속시간.

레벨 8: MP -56, 290%, 134 초 지속시간.

레벨 9: MP -58, 295%, 137 초 지속시간.

레벨 10: MP -60, 300%, 140 초 지속시간.

레벨 11: MP -62, 355%, 143 초 지속시간.

레벨 12: MP -64, 360%, 146 초 지속시간.

레벨 13: MP -66, 365%, 149 초 지속시간.

레벨 14: MP -68, 370%, 152 초 지속시간.

레벨 15: MP -70, 375%, 155 초 지속시간.

레벨 16: MP -72, 380%, 158 초 지속시간.

레벨 17: MP -74, 385%, 161 초 지속시간.

레벨 18: MP -76, 390%, 164 초 지속시간.

레벨 19: MP -78, 395%, 167 초 지속시간.

레벨 20: MP -80, 400%, 170 초 지속시간.

레벨 21: MP -82, 455%, 173 초 지속시간.

레벨 22: MP -84, 460%, 176 초 지속시간.

레벨 23: MP -86, 465%, 179 초 지속시간.

레벨 24: MP -88, 470%, 182 초 지속시간.

레벨 25: MP -90, 475%, 185 초 지속시간,

레벨 26: MP -92, 480%, 188 초 지속시간.

레벨 27: MP -94, 485%, 191 초 지속시간.

레벨 28: MP -96, 490%, 194 초 지속시간.

레벨 29: MP -98, 495%, 197 초 지속시간.

레벨 30: MP -100, 500%, 200 초 지속시간.

블라인드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적의 눈을 맞춰 시야를 차단한다. 일정 시간 동안 적의 명중률을 낮출 수 있다.

레벨 1: MP -12, 35 초 동안 11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2: MP -12, 40 초 동안 12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3: MP -12, 45 초 동안 13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3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4: MP -12, 50 초 동안 14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4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5: MP -12, 55 초 동안 15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5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6: MP -12, 60 초 동안 16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6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7: MP -12, 65 초 동안 17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7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8: MP -12, 70 초 동안 18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8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9: MP -12, 75 초 동안 19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9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10: MP -12, 80 초 동안 20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0% , 지속시간 5초

레벨 11: MP -24, 85 초 동안 21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1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2: MP -24, 90 초 동안 22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2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3: MP -24, 95 초 동안 23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3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4: MP -24, 100 초 동안 24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4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5: MP -24, 105 초 동안 25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5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6: MP -24, 110 초 동안 26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6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7: MP -24, 115 초 동안 27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7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8: MP -24, 120 초 동안 28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8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9: MP -24, 125 초 동안 29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19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20: MP -24, 130 초 동안 30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0%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21: MP -36, 135 초 동안 31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1% 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2: MP -36, 140 초 동안 32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2% 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3: MP -36, 145 초 동안 33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3%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4: MP -36, 150 초 동안 34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4%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5: MP -36, 155 초 동안 35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5%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6: MP -36, 160 초 동안 36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6%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7: MP -36, 165 초 동안 37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7%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8: MP -36, 170 초 동안 38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8%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9: MP -36, 175 초 동안 39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29%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30: MP -36, 180 초 동안 40%, 의 확률로 적의 명중률 - 30% , 지속시간 15초

스나이핑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정확히 적의 급소를 노려 한방에 적을 쓰러뜨린다.

레벨 1: MP -40, 재사용 대기시간 250

레벨 2: MP -39, 재사용 대기시간 240

레벨 3: MP -38, 재사용 대기시간 230

레벨 4: MP -37, 재사용 대기시간 220

레벨 5: MP -36, 재사용 대기시간 210

레벨 6: MP -35, 재사용 대기시간 200

레벨 7: MP -34, 재사용 대기시간 190

레벨 8: MP -33, 재사용 대기시간 180

레벨 9: MP -32, 재사용 대기시간 170

레벨 10: MP -31, 재사용 대기시간 160

레벨 11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150

레벨 12: MP -29, 재사용 대기시간 140

레벨 13: MP -28, 재사용 대기시간 130

레벨 14: MP -27, 재사용 대기시간 120

레벨 15: MP -26, 재사용 대기시간 110

레벨 16: MP -25, 재사용 대기시간 100

레벨 17: MP -24, 재사용 대기시간 90

레벨 18: MP -23, 재사용 대기시간 80

레벨 19: MP -22, 재사용 대기시간 70

레벨 20: MP -21, 재사용 대기시간 60

레벨 21: MP -20, 재사용 대기시간 55

레벨 22: MP -19, 재사용 대기시간 50

레벨 23: MP -18, 재사용 대기시간 45

레벨 24: MP -17, 재사용 대기시간 40

레벨 25: MP -16, 재사용 대기시간 35

레벨 26: MP -15, 재사용 대기시간 30

레벨 27: MP -14, 재사용 대기시간 25

레벨 28: MP -13, 재사용 대기시간 20

레벨 29: MP -12, 재사용 대기시간 15 

레벨 30: MP -11, 재사용 대기시간 10


Please Enable JavaScript!
Mohon Aktifkan Javascript![ Enable JavaScript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