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정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
1차 아처
아마존의 축복 | 마스터 레벨: 16 | |
타입: 패시브 | ||
스킬 설명: 명중률을 증가시켜 준다. | ||
레벨 1: 명중률 +1 | ||
레벨 2: 명중률 +2 | ||
레벨 3: 명중률 +3 | ||
레벨 4: 명중률 +4 | ||
레벨 5: 명중률 +5 | ||
레벨 6: 명중률 +6 | ||
레벨 7: 명중률 +7 | ||
레벨 8: 명중률 +8 | ||
레벨 9: 명중률 +9 | ||
레벨 10: 명중률 +10 | ||
레벨 11: 명중률 +11 | ||
레벨 12: 명중률 +12 | ||
레벨 13: 명중률 +13 | ||
레벨 14: 명중률 +14 | ||
레벨 15: 명중률 +15 | ||
레벨 16: 명중률 +16 |
아마존의 눈 | 마스터 레벨: 8 | |
타입: 패시브 | 필요한 조건: 아마존의 축복 레벨 3 | |
스킬 설명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를 늘려준다. | ||
레벨 1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5 | ||
레벨 2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30 | ||
레벨 3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45 | ||
레벨 4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60 | ||
레벨 5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75 | ||
레벨 6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90 | ||
레벨 7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05 | ||
레벨 8: 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20 |
크리티컬 샷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패시브 | ||
스킬 설명: 일정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이 가능해진다. | ||
레벨 1: 1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05% | ||
레벨 2: 1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10% | ||
레벨 3: 1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15% | ||
레벨 4: 1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20% | ||
레벨 5: 2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25% | ||
레벨 6: 2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30% | ||
레벨 7: 2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35% | ||
레벨 8: 2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40% | ||
레벨 9: 2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45% | ||
레벨 10: 3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50% | ||
레벨 11: 31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55% | ||
레벨 12: 3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60% | ||
레벨 13: 33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65% | ||
레벨 14: 3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70% | ||
레벨 15: 35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75% | ||
레벨 16: 3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80% | ||
레벨 17: 37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85% | ||
레벨 18: 3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90% | ||
레벨 19: 39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95% | ||
레벨 20: 4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200% |
포커스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액티브 | 필요한 조건: 아마존의 축복 레벨 3 | |
스킬 설명: 집중하여 일정 시간동안 명중률과 회피율을 상승시킨다. | ||
레벨 1: MP -8; 명중률 +1 ,회피율 +1 70 초 지속 | ||
레벨 2: MP -8; 명중률 +2 ,회피율 +2 80 초 지속 | ||
레벨 3: MP -8; 명중률 +3 ,회피율 +3 90 초 지속 | ||
레벨 4: MP -8; 명중률 +4 ,회피율 +4 100 초 지속 | ||
레벨 5: MP -8; 명중률 +5 ,회피율 +5 110 초 지속 | ||
레벨 6: MP -10; 명중률 +6 ,회피율 +6 130 초 지속 | ||
레벨 7: MP -10; 명중률 +7 ,회피율 +7 140 초 지속 | ||
레벨 8: MP -10; 명중률 +8 ,회피율 +8 150 초 지속 | ||
레벨 9: MP -10; 명중률 +9 ,회피율 +9 160 초 지속 | ||
레벨 10: MP -10; 명중률 +10 ,회피율 +10 170 초 지속 | ||
레벨 11: MP -13; 명중률 +11 ,회피율 +11 195 초 지속 | ||
레벨 12: MP -13; 명중률 +12 ,회피율 +12 205 초 지속 | ||
레벨 13: MP -13; 명중률 +13 ,회피율 +13 215 초 지속 | ||
레벨 14: MP -13; 명중률 +14 ,회피율 +14 225 초 지속 | ||
레벨 15: MP -13; 명중률 +15 ,회피율 +15 235 초 지속 | ||
레벨 16: MP -16; 명중률 +16 ,회피율 +16 260 초 지속 | ||
레벨 17: MP -16; 명중률 +17 ,회피율 +17 270 초 지속 | ||
레벨 18: MP -16; 명중률 +18 ,회피율 +18 280 초 지속 | ||
레벨 19: MP -16; 명중률 +19 ,회피율 +19 290 초 지속 | ||
레벨 20: MP -16; 명중률 +20 ,회피율 +20 300 초 지속 |
더블 샷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액티브 | 필요한 조건: 에로우 블로우 레벨 1 | |
스킬 설명: 두개의 화살을 소비하여 두 번 적을 공격한다. | ||
레벨 1: MP -8; 데미지 76% x 2 | ||
레벨 2: MP -8; 데미지 78% x 2 | ||
레벨 3: MP -8; 데미지 80% x 2 | ||
레벨 4: MP -8; 데미지 82% x 2 | ||
레벨 5: MP -9; 데미지 86% x 2 | ||
레벨 6: MP -9; 데미지 88% x 2 | ||
레벨 7: MP -9; 데미지 90% x 2 | ||
레벨 8: MP -10; 데미지 94% x 2 | ||
레벨 9: MP -10; 데미지 96% x 2 | ||
레벨 10: MP -11; 데미지 100% x 2 | ||
레벨 11: MP -11; 데미지 102% x 2 | ||
레벨 12: MP -12; 데미지 106% x 2 | ||
레벨 13: MP -12; 데미지 108% x 2 | ||
레벨 14: MP -13; 데미지 112% x 2 | ||
레벨 15: MP -13; 데미지 114% x 2 | ||
레벨 16: MP -14; 데미지 118% x 2 | ||
레벨 17: MP -14; 데미지 120% x 2 | ||
레벨 18: MP -15; 데미지 124% x 2 | ||
레벨 19: MP -15; 데미지 126% x 2 | ||
레벨 20: MP -16; 데미지 130% x 2 |
에로우 블로우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강하게 화살을 발사한다. 평소보다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. | ||
레벨 1: MP -6; 데미지 141% | ||
레벨 2: MP -6; 데미지 146% | ||
레벨 3: MP -6; 데미지 151% | ||
레벨 4: MP -6; 데미지 156% | ||
레벨 5: MP -7; 데미지 164% | ||
레벨 6: MP -7; 데미지 169% | ||
레벨 7: MP -7; 데미지 174% | ||
레벨 8: MP -8; 데미지 182% | ||
레벨 9: MP -8; 데미지 187% | ||
레벨 10: MP -9; 데미지 195% | ||
레벨 11: MP -9; 데미지 200% | ||
레벨 12: MP -10; 데미지 208% | ||
레벨 13: MP -10; 데미지 213% | ||
레벨 14: MP -11; 데미지 221% | ||
레벨 15: MP -11; 데미지 226% | ||
레벨 16: MP -12; 데미지 234% | ||
레벨 17: MP -12; 데미지 239% | ||
레벨 18: MP -13; 데미지 247% | ||
레벨 19: MP -13; 데미지 252% | ||
레벨 20: MP -14; 데미지 260% |
2차 헌터
보우 마스터리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패시브 | ||
스킬 설명: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이 기술은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 | ||
레벨 1: +1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 명중률 | ||
레벨 2: +1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2 명중률 | ||
레벨 3: +2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3 명중률 | ||
레벨 4: +2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4 명중률 | ||
레벨 5: +2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5 명중률 | ||
레벨 6: +2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6 명중률 | ||
레벨 7: +3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7 명중률 | ||
레벨 8: +3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8 명중률 | ||
레벨 9: +3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9 명중률 | ||
레벨 10: +3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0 명중률 | ||
레벨 11: +4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1 명중률 | ||
레벨 12: +4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2 명중률 | ||
레벨 13: +4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3 명중률 | ||
레벨 14: +4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4 명중률 | ||
레벨 15: +5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5 명중률 | ||
레벨 16: +5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6 명중률 | ||
레벨 17: +5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7 명중률 | ||
레벨 18: +5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8 명중률 | ||
레벨 19: +6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9 명중률 | ||
레벨 20: +6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20 명중률 |
파이널 어택 : 활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패시브 | 필요한 조건: 보우 마스터리 레벨 3 | |
스킬 설명: 일정 확률로 공격스킬이 사용된 후 연속 공격이 발동된다. 다만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된다. | ||
레벨 1: 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05% | ||
레벨 2: 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10% | ||
레벨 3: 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15% | ||
레벨 4: 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20% | ||
레벨 5: 1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25% | ||
레벨 6: 1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30% | ||
레벨 7: 1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35% | ||
레벨 8: 1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40% | ||
레벨 9: 1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45% | ||
레벨 10: 2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50% | ||
레벨 11: 2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55% | ||
레벨 12: 2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60% | ||
레벨 13: 2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65% | ||
레벨 14: 2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70% | ||
레벨 15: 3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75% | ||
레벨 16: 3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80% | ||
레벨 17: 3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85% | ||
레벨 18: 3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90% | ||
레벨 19: 3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95% | ||
레벨 20: 4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00% | ||
레벨 21: 4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05% | ||
레벨 22: 4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10% | ||
레벨 23: 4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15% | ||
레벨 24: 4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20% | ||
레벨 25: 5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25% | ||
레벨 26: 5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30% | ||
레벨 27: 5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35% | ||
레벨 28: 5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40% | ||
레벨 29: 5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45% | ||
레벨 30: 6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50% |
보우 부스터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액티브 | 필요한 조건: 보우 마스터리 레벨 5 | |
스킬 설명: HP,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활의 공격 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.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이 가능하다. | ||
레벨 1: HP -29, MP -29; 10 초 지속 | ||
레벨 2: HP -28, MP -28; 20 초 지속 | ||
레벨 3: HP -27, MP -27; 30 초 지속 | ||
레벨 4: HP -26, MP -26; 40 초 지속 | ||
레벨 5: HP -25, MP -25; 50 초 지속 | ||
레벨 6: HP -24, MP -24; 60 초 지속 | ||
레벨 7: HP -23, MP -23; 70 초 지속 | ||
레벨 8: HP -22, MP -22; 80 초 지속 | ||
레벨 9: HP -21, MP -21; 90 초 지속 | ||
레벨 10: HP -20, MP -20; 100 초 지속 | ||
레벨 11: HP -19, MP -19; 110 초 지속 | ||
레벨 12: HP -18, MP -18; 120 초 지속 | ||
레벨 13: HP -17, MP -17; 130 초 지속 | ||
레벨 14: HP -16, MP -16; 140 초 지속 | ||
레벨 15: HP -15, MP -15; 150 초 지속 | ||
레벨 16: HP -14, MP -14; 160 초 지속 | ||
레벨 17: HP -13, MP -13; 170 초 지속 | ||
레벨 18: HP -12, MP -12; 180 초 지속 | ||
레벨 19: HP -11, MP -11; 190 초 지속 | ||
레벨 20: HP -10, MP-10; 200 초 지속 |
파워 넉백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활을 휘둘렀을 경우 적을 더 크게 뒤로 밀 수 있는 확률을 증가시킨다. 더불어 레벨이 올라갈수록 한 번에 밀 수 있는 적의 수가 증가한다. | ||
레벨 1: MP -8; 넉백 확률 +32%, 데미지 105%, 2 명 넉백 | ||
레벨 2: MP -8; 넉백 확률 +34%, 데미지 110%, 2 명 넉백 | ||
레벨 3: MP -8; 넉백 확률 +36%, 데미지 115%, 2 명 넉백 | ||
레벨 4: MP -8; 넉백 확률 +38%, 데미지 120%, 2 명 넉백 | ||
레벨 5: MP -8; 넉백 확률 +40%, 데미지 125%, 2 명 넉백 | ||
레벨 6: MP -8; 넉백 확률 +42%, 데미지 130%, 3 명 넉백 | ||
레벨 7: MP -8; 넉백 확률 +44%, 데미지 135%, 3 명 넉백 | ||
레벨 8: MP -8; 넉백 확률 +46%, 데미지 140%, 3 명 넉백 | ||
레벨 9: MP -8; 넉백 확률 +48%, 데미지 145%, 3 명 넉백 | ||
레벨 10: MP -8; 넉백 확률 +50%, 데미지 145%, 3 명 넉백 | ||
레벨 11: MP -15; 넉백 확률 +52%, 데미지 155%, 4 명 넉백 | ||
레벨 12: MP -15; 넉백 확률 +54%, 데미지 160%, 4 명 넉백 | ||
레벨 13: MP -15; 넉백 확률 +56%, 데미지 165%, 4 명 넉백 | ||
레벨 14: MP -15; 넉백 확률 +58%, 데미지 170%, 4 명 넉백 | ||
레벨 15: MP -15; 넉백 확률 +50%, 데미지 175%, 4 명 넉백 | ||
레벨 16: MP -15; 넉백 확률 +62%, 데미지 180%, 5 명 넉백 | ||
레벨 17: MP -15; 넉백 확률 +64%, 데미지 185%, 5 명 넉백 | ||
레벨 18: MP -15; 넉백 확률 +66%, 데미지 190%, 5 명 넉백 | ||
레벨 19: MP -15; 넉백 확률 +68%, 데미지 195%, 5 명 넉백 | ||
레벨 20: MP -15; 넉백 확률 +70%, 데미지 200%, 6 명 넉백 |
소울 에로우 : 활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액티브 | 필요한 조건: 보우 부스터 레벨 5 | |
스킬 설명: 일정 시간동안 활 전용 화살을 소비하지 않고도 활을 쏠 수 있다. 활을 들고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. | ||
레벨 1: MP -15; 30 초 지속 | ||
레벨 2: MP -15; 60 초 지속 | ||
레벨 3: MP -15; 90 초 지속 | ||
레벨 4: MP -15; 120 초 지속 | ||
레벨 5: MP -15; 150 초 지속 | ||
레벨 6: MP -15; 180 초 지속 | ||
레벨 7: MP -15; 210 초 지속 | ||
레벨 8: MP -15; 240 초 지속 | ||
레벨 9: MP -15; 270 초 지속 | ||
레벨 10: MP -15; 300 초 지속 | ||
레벨 11: MP -20; 330 초 지속 | ||
레벨 12: MP -20; 360 초 지속 | ||
레벨 13: MP -20; 390 초 지속 | ||
레벨 14: MP -20; 420 초 지속 | ||
레벨 15: MP -20; 450 초 지속 | ||
레벨 16: MP -20; 480 초 지속 | ||
레벨 17: MP -20; 510 초 지속 | ||
레벨 18: MP -20; 540 초 지속 | ||
레벨 19: MP -20; 570 초 지속 | ||
레벨 20: MP -20; 600 초 지속 |
에로우 봄 : 활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폭탄이 장찬된 화살을 쏘아 명중할 경우 적에게서 폭탄이 터져 주변에 있는 적이 일정 확률로 기절한다. 6명 이상의 적은 공격할 수 없다. | ||
레벨 1: MP -14; 스턴 확률 31%, 데미지 52% | ||
레벨 2: MP -14; 스턴 확률 32%, 데미지 55% | ||
레벨 3: MP -14; 스턴 확률 33%, 데미지 58% | ||
레벨 4: MP -14; 스턴 확률 34%, 데미지 61% | ||
레벨 5: MP -14; 스턴 확률 35%, 데미지 64% | ||
레벨 6: MP -14; 스턴 확률 36%, 데미지 67% | ||
레벨 7: MP -14; 스턴 확률 37%, 데미지 70% | ||
레벨 8: MP -14; 스턴 확률 38%, 데미지 73% | ||
레벨 9: MP -14; 스턴 확률 39%, 데미지 76% | ||
레벨 10: MP -14; 스턴 확률 40%, 데미지 76% | ||
레벨 11: MP -14; 스턴 확률 41%, 데미지 82% | ||
레벨 12: MP -14; 스턴 확률 42%, 데미지 85% | ||
레벨 13: MP -14; 스턴 확률 43%, 데미지 88% | ||
레벨 14: MP -14; 스턴 확률 44%, 데미지 90% | ||
레벨 15: MP -14; 스턴 확률 45%, 데미지 93% | ||
레벨 16: MP -28; 스턴 확률 46%, 데미지 95% | ||
레벨 17: MP -28; 스턴 확률 47%, 데미지 98% | ||
레벨 18: MP -28; 스턴 확률 48%, 데미지 100% | ||
레벨 19: MP -28; 스턴 확률 49%, 데미지 103% | ||
레벨 20: MP -28; 스턴 확률 50%, 데미지 105% | ||
레벨 21: MP -28; 스턴 확률 51%, 데미지 108% | ||
레벨 22: MP -28; 스턴 확률 52%, 데미지 110% | ||
레벨 23: MP -28; 스턴 확률 53%, 데미지 113% | ||
레벨 24: MP -28; 스턴 확률 54%, 데미지 115% | ||
레벨 25: MP -28; 스턴 확률 55%, 데미지 118% | ||
레벨 26: MP -28; 스턴 확률 56%, 데미지 120% | ||
레벨 27: MP -28; 스턴 확률 57%, 데미지 123% | ||
레벨 28: MP -28; 스턴 확률 58%, 데미지 125% | ||
레벨 29: MP -28; 스턴 확률 59%, 데미지 128% | ||
레벨 30: MP -28; 스턴 확률 60%, 데미지 130% |
3차 레인저
쓰러스트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패시브 | ||
스킬 설명: 이동속도를 증가시켜 준다. | ||
레벨 1: 이동속도 +2 | ||
레벨 2: 이동속도 +4 | ||
레벨 3: 이동속도 +6 | ||
레벨 4: 이동속도 +8 | ||
레벨 5: 이동속도 +10 | ||
레벨 6: 이동속도 +12 | ||
레벨 7: 이동속도 +14 | ||
레벨 8: 이동속도 +16 | ||
레벨 9: 이동속도 +18 | ||
레벨 10: 이동속도 +20 | ||
레벨 11: 이동속도 +21 | ||
레벨 12: 이동속도 +22 | ||
레벨 13: 이동속도 +23 | ||
레벨 14: 이동속도 +24 | ||
레벨 15: 이동속도 +25 | ||
레벨 16: 이동속도 +26 | ||
레벨 17: 이동속도 +27 | ||
레벨 18: 이동속도 +28 | ||
레벨 19: 이동속도 +29 | ||
레벨 20: 이동속도 +30 |
모탈 블로우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패시브 | ||
스킬 설명: 일정 확률로 적이 매우 가까이 근접했을 때에도 활을 쏠 수 있게 된다. 때로는 적을 일격에 즉사시키기도 한다. | ||
레벨 1: 3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10%; 적의 HP가 20% 이하일 때 1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2: 3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20%; 적의 HP가 23% 이하일 때 1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3: 3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30%; 적의 HP가 23% 이하일 때 2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4: 3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40%; 적의 HP가 26% 이하일 때 2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5: 4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50%; 적의 HP가 26% 이하일 때 3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6: 4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60%; 적의 HP가 29% 이하일 때 3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7: 4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70%; 적의 HP가 29% 이하일 때 4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8: 4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80%; 적의 HP가 32% 이하일 때 4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9: 4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90%; 적의 HP가 32% 이하일 때 5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0: 5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00%; 적의 HP가 35% 이하일 때 5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1: 5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05%; 적의 HP가 35% 이하일 때 6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2: 5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10%; 적의 HP가 38% 이하일 때 6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3: 5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15%; 적의 HP가 38% 이하일 때 7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4: 5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20%; 적의 HP가 41% 이하일 때 7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5: 6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25%; 적의 HP가 41% 이하일 때 8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6: 6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30%; 적의 HP가 44% 이하일 때 8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7: 6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35%; 적의 HP가 44% 이하일 때 9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8: 6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40%; 적의 HP가 47% 이하일 때 9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19: 6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45%; 적의 HP가 47% 이하일 때 10% 확률로 즉사 | ||
레벨 20: 7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50%; 적의 HP가 50% 이하일 때 10% 확률로 즉사 |
퍼펫 | 마스터 레벨: 2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일정 시간동안 퍼펫(자신의 분신)을 소환해 낸다. 퍼펫이 있는 동안 몬스터들은 자신이 아닌 퍼펫을 공격하게 된다. | ||
레벨 1: MP -23; 체력이 500 인 분신 소환, 5 초 지속 | ||
레벨 2: MP -23; 체력이 600 인 분신 소환, 5 초 지속 | ||
레벨 3: MP -23; 체력이 7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 | ||
레벨 4: MP -23; 체력이 8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 | ||
레벨 5: MP -23; 체력이 9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 | ||
레벨 6: MP -26; 체력이 10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 | ||
레벨 7: MP -26; 체력이 12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 | ||
레벨 8: MP -26; 체력이 14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 | ||
레벨 9: MP -26; 체력이 16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 | ||
레벨 10: MP -26; 체력이 18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 | ||
레벨 11: MP -29; 체력이 20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 | ||
레벨 12: MP -29; 체력이 24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 | ||
레벨 13: MP -29; 체력이 28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 | ||
레벨 14: MP -29; 체력이 32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 | ||
레벨 15: MP -29; 체력이 36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 | ||
레벨 16: MP -32; 체력이 40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 | ||
레벨 17: MP -32; 체력이 45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 | ||
레벨 18: MP -32; 체력이 50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 | ||
레벨 19: MP -32; 체력이 55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 | ||
레벨 20: MP -32; 체력이 60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 |
파이어 샷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화염 속성의 화살로 6마리 이하의 적 다수를 공격한다. 활을 장비하고 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. | ||
레벨 1: MP -20; 데미지 50% | ||
레벨 2: MP -20; 데미지 55% | ||
레벨 3: MP -20; 데미지 60% | ||
레벨 4: MP -20; 데미지 65% | ||
레벨 5: MP -20; 데미지 70% | ||
레벨 6: MP -20; 데미지 75% | ||
레벨 7: MP -20; 데미지 80% | ||
레벨 8: MP -20; 데미지 85% | ||
레벨 9: MP -20; 데미지 90% | ||
레벨 10: MP -20; 데미지 95% | ||
레벨 11: MP -25; 데미지 100% | ||
레벨 12: MP -25; 데미지 103% | ||
레벨 13: MP -25; 데미지 106% | ||
레벨 14: MP -25; 데미지 109% | ||
레벨 15: MP -25; 데미지 112% | ||
레벨 16: MP -25; 데미지 115% | ||
레벨 17: MP -25; 데미지 118% | ||
레벨 18: MP -25; 데미지 121% | ||
레벨 19: MP -25; 데미지 124% | ||
레벨 20: MP -25; 데미지 127% | ||
레벨 21: MP -30; 데미지 130% | ||
레벨 22: MP -30; 데미지 133% | ||
레벨 23: MP -30; 데미지 136% | ||
레벨 24: MP -30; 데미지 139% | ||
레벨 25: MP -30; 데미지 142% | ||
레벨 26: MP -30; 데미지 144% | ||
레벨 27: MP -30; 데미지 146% | ||
레벨 28: MP -30; 데미지 148% | ||
레벨 29: MP -30; 데미지 149% | ||
레벨 30: MP -30; 데미지 150% |
에로우 레인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필요한 조건: 모탈 블로우 레벨 5 | |
스킬 설명: 하늘로 여러 발의 화살을 쏘아올려 주변의 적 여러 마리를 공격한다. 6마리 이상은 공격할 수 없으며 활을 장비하고 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. | ||
레벨 1: MP -18; 데미지 60% | ||
레벨 2: MP -18; 데미지 65% | ||
레벨 3: MP -18; 데미지 70% | ||
레벨 4: MP -18; 데미지 75% | ||
레벨 5: MP -18; 데미지 80% | ||
레벨 6: MP -18; 데미지 85% | ||
레벨 7: MP -18; 데미지 90% | ||
레벨 8: MP -18; 데미지 95% | ||
레벨 9: MP -18; 데미지 100% | ||
레벨 10: MP -18; 데미지 105% | ||
레벨 11: MP -23; 데미지 110% | ||
레벨 12: MP -23; 데미지 113% | ||
레벨 13: MP -23; 데미지 116% | ||
레벨 14: MP -23; 데미지 119% | ||
레벨 15: MP -23; 데미지 122% | ||
레벨 16: MP -23; 데미지 125% | ||
레벨 17: MP -23; 데미지 128% | ||
레벨 18: MP -23; 데미지 131% | ||
레벨 19: MP -23; 데미지 134% | ||
레벨 20: MP -23; 데미지 137% | ||
레벨 21: MP -28; 데미지 140% | ||
레벨 22: MP -28; 데미지 143% | ||
레벨 23: MP -28; 데미지 146% | ||
레벨 24: MP -28; 데미지 149% | ||
레벨 25: MP -28; 데미지 152% | ||
레벨 26: MP -28; 데미지 154% | ||
레벨 27: MP -28; 데미지 156% | ||
레벨 28: MP -28; 데미지 158% | ||
레벨 29: MP -28; 데미지 159% | ||
레벨 30: MP -28; 데미지 160% |
실버 호크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필요한 조건: 퍼펫 레벨 5 | |
스킬 설명: 은빛의 매를 소환한다. 매는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근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. (소환의 돌 1개 소비) | ||
레벨 1: MP -32; 43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3 초 지속; 50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: MP -34; 4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6 초 지속; 53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3: MP -36; 49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9 초 지속; 56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4: MP -38; 5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2 초 지속; 59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5: MP -40; 55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5 초 지속; 62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6: MP -42; 5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8 초 지속; 65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7: MP -44; 61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1 초 지속; 68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8: MP -46; 6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4 초 지속; 71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9: MP -48; 67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7 초 지속; 74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0: MP -50; 7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0 초 지속; 77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1: MP -52; 7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3 초 지속; 80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2: MP -54; 7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6 초 지속; 82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3: MP -56; 7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9 초 지속; 84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4: MP -58; 7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2 초 지속; 86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5: MP -60; 8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5 초 지속; 88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6: MP -62; 8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8 초 지속; 90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7: MP -64; 8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1 초 지속; 91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8: MP -66; 8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4 초 지속; 92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19: MP -68; 8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7 초 지속; 93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0: MP -70; 9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0 초 지속; 94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1: MP -71; 91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2 초 지속; 95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2: MP -72; 9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4 초 지속; 95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3: MP -73; 93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6 초 지속; 96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4: MP -74; 9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8 초 지속; 96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5: MP -75; 95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0 초 지속; 97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6: MP -76; 9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2 초 지속; 97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7: MP -77; 97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4 초 지속; 98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8: MP -78; 9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6 초 지속; 98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29: MP -79; 99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8 초 지속; 99% 확률로 스턴 | ||
레벨 30: MP -80; 10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80 초 지속; 99% 확률로 스턴 |
스트레이프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한 명의 적에게 4발의 화살을 쏘아 공격한다. | ||
레벨 1: MP -26; 데미지 71%, 4 회 공격 | ||
레벨 2: MP -26; 데미지 72%, 4 회 공격 | ||
레벨 3: MP -26; 데미지 73%, 4 회 공격 | ||
레벨 4: MP -26; 데미지 74%, 4 회 공격 | ||
레벨 5: MP -26; 데미지 75%, 4 회 공격 | ||
레벨 6: MP -26; 데미지 76%, 4 회 공격 | ||
레벨 7: MP -26; 데미지 77%, 4 회 공격 | ||
레벨 8: MP -26; 데미지 78%, 4 회 공격 | ||
레벨 9: MP -26; 데미지 79%, 4 회 공격 | ||
레벨 10: MP -26; 데미지 80%, 4 회 공격 | ||
레벨 11: MP -26; 데미지 81%, 4 회 공격 | ||
레벨 12: MP -26; 데미지 82%, 4 회 공격 | ||
레벨 13: MP -26; 데미지 83%, 4 회 공격 | ||
레벨 14: MP -26; 데미지 84%, 4 회 공격 | ||
레벨 15: MP -26; 데미지 85%, 4 회 공격 | ||
레벨 16: MP -32; 데미지 86%, 4 회 공격 | ||
레벨 17: MP -32; 데미지 87%, 4 회 공격 | ||
레벨 18: MP -32; 데미지 88%, 4 회 공격 | ||
레벨 19: MP -32; 데미지 89%, 4 회 공격 | ||
레벨 20: MP -32; 데미지 90%, 4 회 공격 | ||
레벨 21: MP -32; 데미지 91%, 4 회 공격 | ||
레벨 22: MP -32; 데미지 92%, 4 회 공격 | ||
레벨 23: MP -32; 데미지 93%, 4 회 공격 | ||
레벨 24: MP -32; 데미지 94%, 4 회 공격 | ||
레벨 25: MP -32; 데미지 95%, 4 회 공격 | ||
레벨 26: MP -32; 데미지 96%, 4 회 공격 | ||
레벨 27: MP -32; 데미지 97%, 4 회 공격 | ||
레벨 28: MP -32; 데미지 98%, 4 회 공격 | ||
레벨 29: MP -32; 데미지 99%, 4 회 공격 | ||
레벨 30: MP -32; 데미지 100%, 4 회 공격 |
4차 보우마스터
메이플 용사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. | ||
레벨 1: 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30 초 | ||
레벨 2: 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60 초 | ||
레벨 3: 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90 초 | ||
레벨 4: 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120 초 | ||
레벨 5: 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50 초 | ||
레벨 6: 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80 초 | ||
레벨 7: 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10 초 | ||
레벨 8: 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40 초 | ||
레벨 9: MP -2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270 초 | ||
레벨 10: MP -3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300 초 | ||
레벨 11: 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30 초 | ||
레벨 12: 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60 초 | ||
레벨 13: 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390 초 | ||
레벨 14: 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420 초 | ||
레벨 15: 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50 초 | ||
레벨 16: 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80 초 | ||
레벨 17: 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10 초 | ||
레벨 18: 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40 초 | ||
레벨 19: MP -4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570 초 | ||
레벨 20: MP -5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600 초 | ||
레벨 21: 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30 초 | ||
레벨 22: 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60 초 | ||
레벨 23: 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690 초 | ||
레벨 24: 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720 초 | ||
레벨 25: 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50 초 | ||
레벨 26: 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80 초 | ||
레벨 27: 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10 초 | ||
레벨 28: 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40 초 | ||
레벨 29: MP -6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870 초 | ||
레벨 30: MP -7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900 초 |
용사의 의지 | 마스터 레벨: 5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. | ||
레벨 1: 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 | ||
레벨 2: 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 | ||
레벨 3: 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 | ||
레벨 4: 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 | ||
레벨 5: 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 |
보우 엑스퍼트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패시브 | 필요한 조건: 보우 마스터리 레벨 20 | |
스킬 설명: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공격력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 | ||
레벨 1: 숙련도 65% | ||
레벨 2: 숙련도 65% | ||
레벨 3: 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 | ||
레벨 4: 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 | ||
레벨 5: 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 | ||
레벨 6: 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 | ||
레벨 7: 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 | ||
레벨 8: 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 | ||
레벨 9: 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3 | ||
레벨 10: 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3 | ||
레벨 11: 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3 | ||
레벨 12: 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 | ||
레벨 13: 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 | ||
레벨 14: 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 | ||
레벨 15: 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5 | ||
레벨 16: 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5 | ||
레벨 17: 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5 | ||
레벨 18: 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 | ||
레벨 19: 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 | ||
레벨 20: 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 | ||
레벨 21: 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 | ||
레벨 22: 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 | ||
레벨 23: 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 | ||
레벨 24: 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8 | ||
레벨 25: 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8 | ||
레벨 26: 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8 | ||
레벨 27: 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 | ||
레벨 28: 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 | ||
레벨 29: 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 | ||
레벨 30: 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10 |
샤프 아이즈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파티원에게 적에 약점을 찾아 치명상을 입힐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. | ||
레벨 1: MP -29, 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%, 데미지 + 11%. | ||
레벨 2: MP -29, 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%, 데미지 + 12%. | ||
레벨 3: MP -29, 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2%, 데미지 + 13%. | ||
레벨 4: MP -29, 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2%, 데미지 + 14%. | ||
레벨 5: MP -29, 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3%, 데미지 + 15%. | ||
레벨 6: MP -29, 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3%, 데미지 + 16%. | ||
레벨 7: MP -29, 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4%, 데미지 + 17%. | ||
레벨 8: MP -29, 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4%, 데미지 + 18%. | ||
레벨 9: MP -29, 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5%, 데미지 + 19%. | ||
레벨 10: MP -29, 1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5%, 데미지 + 20%. | ||
레벨 11: MP -37, 1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6%, 데미지 + 21%. | ||
레벨 12: MP -37, 1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6%, 데미지 + 22%. | ||
레벨 13: MP -37, 1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7%, 데미지 + 23%. | ||
레벨 14: MP -37, 1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7%, 데미지 + 24%. | ||
레벨 15: MP -37, 1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8%, 데미지 + 25%. | ||
레벨 16: MP -37, 1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8%, 데미지 + 26%. | ||
레벨 17: MP -37, 1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9%, 데미지 + 27%. | ||
레벨 18: MP -37, 1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9%, 데미지 + 28%. | ||
레벨 19: MP -37, 1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0%, 데미지 + 29%. | ||
레벨 20: MP -37, 2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0%, 데미지 + 30%. | ||
레벨 21: MP -45, 2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1%, 데미지 + 31%. | ||
레벨 22: MP -45, 2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1%, 데미지 + 32%. | ||
레벨 23: MP -45, 2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2%, 데미지 + 33%. | ||
레벨 24: MP -45, 2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2%, 데미지 + 34%. | ||
레벨 25: MP -45, 2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3%, 데미지 + 35%. | ||
레벨 26: MP -44, 2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3%, 데미지 + 36%. | ||
레벨 27: MP -43, 2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4%, 데미지 + 37%. | ||
레벨 28: MP -42, 2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4%, 데미지 + 38%. | ||
레벨 29: MP -41, 2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5%, 데미지 + 39%. | ||
레벨 30: MP -40, 3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5%, 데미지 + 40%. |
드래곤 펄스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드래곤의 영혼을 끌어들여 강력한 화살을 쏜다. 화살의 강력한 힘으로 인해 맞은 적은 화살에 쓸려 먼거리를 밀려 나간다. | ||
레벨 1: MP -24, 42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2: MP -24, 44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3: MP -24, 46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4: MP -24, 48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5: MP -24, 50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6: MP -24, 52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7: MP -24, 54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8: MP -24, 56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9: MP -24, 58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10: MP -24, 60%, 최대 4 마리 공격 | ||
레벨 11: MP -30, 62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12: MP -30, 64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13: MP -30, 66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14: MP -30, 68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15: MP -30, 70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16: MP -30, 72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17: MP -30, 74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18: MP -30, 76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19: MP -30, 78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20: MP -30, 80%, 최대 5 마리 공격 | ||
레벨 21: MP -36, 82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22: MP -36, 84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23: MP -36, 86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24: MP -36, 88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25: MP -36, 90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26: MP -36, 92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27: MP -36, 94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28: MP -36, 96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29: MP -36, 98%, 최대 6 마리 공격 | ||
레벨 30: MP -36, 100%, 최대 6 마리 공격 |
폭풍의 시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폭풍우가 몰아치듯 빠른 속도로 화살을 발사한다. 스킬 키를 누르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화살이 나간다. | ||
레벨 1: MP -6, 데미지 51% | ||
레벨 2: MP -6, 데미지 52% | ||
레벨 3: MP -6, 데미지 53% | ||
레벨 4: MP -6, 데미지 54% | ||
레벨 5: MP -6, 데미지 55% | ||
레벨 6: MP -6, 데미지 56% | ||
레벨 7: MP -6, 데미지 57% | ||
레벨 8: MP -6, 데미지 58% | ||
레벨 9: MP -6, 데미지 59% | ||
레벨 10: MP -6, 데미지 60% | ||
레벨 11: MP -8, 데미지 71% | ||
레벨 12: MP -8, 데미지 72% | ||
레벨 13: MP -8, 데미지 73% | ||
레벨 14: MP -8, 데미지 74% | ||
레벨 15: MP -8, 데미지 75% | ||
레벨 16: MP -8, 데미지 76% | ||
레벨 17: MP -8, 데미지 77% | ||
레벨 18: MP -8, 데미지 78% | ||
레벨 19: MP -8, 데미지 79% | ||
레벨 20: MP -8, 데미지 80% | ||
레벨 21: MP -10, 데미지 91% | ||
레벨 22: MP -10, 데미지 92% | ||
레벨 23: MP -10, 데미지 93% | ||
레벨 24: MP -10, 데미지 94% | ||
레벨 25: MP -10, 데미지 95% | ||
레벨 26: MP -9, 데미지 96% | ||
레벨 27: MP -9, 데미지 97% | ||
레벨 28: MP -9, 데미지 98% | ||
레벨 29: MP -9, 데미지 99% | ||
레벨 30: MP -9, 데미지 100% |
피닉스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필요한 조건: 실버 호크 레벨 15 | |
스킬 설명: 일정 시간 동안 불 속성을 지닌 피닉스를 소환한다. 최대 4마리의 적을 공격한다. | ||
레벨 1: MP -42, 데미지 305, 113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: MP -44, 데미지 310, 116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3: MP -46, 데미지 315, 119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4: MP -48, 데미지 320, 122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5: MP -50, 데미지 325, 125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6: MP -52, 데미지 330, 128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7: MP -54, 데미지 335, 131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8: MP -56, 데미지 340, 134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9: MP -58, 데미지 345, 137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0: MP -60, 데미지 350, 140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1: MP -62, 데미지 405, 143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2: MP -64, 데미지 410, 146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3: MP -66, 데미지 415, 149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4: MP -68, 데미지 420, 152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5: MP -70, 데미지 425, 155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6: MP -72, 데미지 430, 158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7: MP -74, 데미지 435, 161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8: MP -76, 데미지 440, 164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19: MP -78, 데미지 445, 167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0: MP -80, 데미지 450, 170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1: MP -82, 데미지 505, 173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2: MP -84, 데미지 510, 176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3: MP -86, 데미지 515, 179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4: MP -88, 데미지 520, 182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5: MP -90, 데미지 525, 185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6: MP -92, 데미지 530, 188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7: MP -94, 데미지 535, 191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8: MP -96, 데미지 540, 194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29: MP -98, 데미지 545, 197 초 지속시간. | ||
레벨 30: MP -100, 데미지 550, 200 초 지속시간. |
햄스트링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일정 확률로 적의 다리 부위를 공격하여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낮춘다. | ||
레벨 1: MP -12, 35 초 동안 11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2: MP -12, 40 초 동안 12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3: MP -12, 45 초 동안 13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6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4: MP -12, 50 초 동안 14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8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5: MP -12, 55 초 동안 15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0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6: MP -12, 60 초 동안 16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2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7: MP -12, 65 초 동안 17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4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8: MP -12, 70 초 동안 18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6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9: MP -12, 75 초 동안 19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8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10: MP -12, 80 초 동안 20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0 , 지속시간 5초 | ||
레벨 11: MP -24, 85 초 동안 21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2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12: MP -24, 90 초 동안 22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4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13: MP -24, 95 초 동안 23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6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14: MP -24, 100 초 동안 24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8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15: MP -24, 105 초 동안 25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0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16: MP -24, 110 초 동안 26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2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17: MP -24, 115 초 동안 27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4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18: MP -24, 120 초 동안 28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6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19: MP -24, 125 초 동안 29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8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20: MP -24, 130 초 동안 30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0 , 지속시간 10초 | ||
레벨 21: MP -36, 135 초 동안 31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2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22: MP -36, 140 초 동안 32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4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23: MP -36, 145 초 동안 33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6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24: MP -36, 150 초 동안 34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8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25: MP -36, 155 초 동안 35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0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26: MP -36, 160 초 동안 36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2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27: MP -36, 165 초 동안 37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4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28: MP -36, 170 초 동안 38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6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29: MP -36, 175 초 동안 39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8 , 지속시간 15초 | ||
레벨 30: MP -36, 180 초 동안 40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60 , 지속시간 15초 |
집중 | 마스터 레벨: 30 | |
타입: 액티브 | ||
스킬 설명: 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이 상승하고, 스킬 사용시 소모 되는 마나가 줄어든다. | ||
레벨 1: MP -11, 물리 공격력 + 11,소모 마나 -2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: MP -12, 물리 공격력 + 12,소모 마나 -4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3: MP -13, 물리 공격력 + 12,소모 마나 -6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4: MP -14, 물리 공격력 + 13,소모 마나 -8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5: MP -15, 물리 공격력 + 13,소모 마나 -10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6: MP -16, 물리 공격력 + 14,소모 마나 -12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7: MP -17, 물리 공격력 + 14,소모 마나 -14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8: MP -18, 물리 공격력 + 15,소모 마나 -16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9: MP -19, 물리 공격력 + 15,소모 마나 -18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0: MP -20, 물리 공격력 + 16,소모 마나 -20%, 12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1: MP -21, 물리 공격력 + 16,소모 마나 -22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2: MP -22, 물리 공격력 + 17,소모 마나 -24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3: MP -23, 물리 공격력 + 17,소모 마나 -26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4: MP -24, 물리 공격력 + 18,소모 마나 -28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5: MP -25, 물리 공격력 + 18,소모 마나 -30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6: MP -25, 물리 공격력 + 18,소모 마나 -30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7: MP -27, 물리 공격력 + 19,소모 마나 -34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8: MP -28, 물리 공격력 + 20,소모 마나 -36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19: MP -29, 물리 공격력 + 20,소모 마나 -38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0: MP -30, 물리 공격력 + 21,소모 마나 -40%, 18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1: MP -31, 물리 공격력 + 21,소모 마나 -41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2: MP -32, 물리 공격력 + 22,소모 마나 -42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3: MP -33, 물리 공격력 + 22,소모 마나 -43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4: MP -34, 물리 공격력 + 23,소모 마나 -44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5: MP -35, 물리 공격력 + 23,소모 마나 -45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6: MP -36, 물리 공격력 + 24,소모 마나 -46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7: MP -37, 물리 공격력 + 24,소모 마나 -47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8: MP -38, 물리 공격력 + 25,소모 마나 -48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29: MP -39, 물리 공격력 + 25,소모 마나 -49%, 240 초 지속시간 | ||
레벨 30: MP -40, 물리 공격력 + 26,소모 마나 -50%, 240 초 지속시간 |
'스킬 > 궁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옛날메이플 스킬 정보 (신궁) (0) | 2019.09.29 |
---|---|
옛날메이플 스킬 퀘스트 - 보우마스터 피닉스 <전설속의 불새> (0) | 2019.01.07 |
옛날메이플 스킬 퀘스트 - 신궁 프리져 <전설속의 얼음새> (0) | 2018.12.30 |
옛날메이플 스킬 퀘스트 - 신궁 스나이핑 <극단의 시험> (0) | 2018.12.28 |
옛날메이플 스킬 퀘스트 - 보우마스터 집중 <극단의 시험> (0) | 2018.09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