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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 아처



아마존의 축복

마스터 레벨: 16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명중률을 증가시켜 준다.

레벨 1: 명중률 +1

레벨 2: 명중률 +2

레벨 3: 명중률 +3

레벨 4: 명중률 +4

레벨 5: 명중률 +5

레벨 6: 명중률 +6

레벨 7: 명중률 +7

레벨 8: 명중률 +8

레벨 9: 명중률 +9

레벨 10: 명중률 +10

레벨 11: 명중률 +11

레벨 12: 명중률 +12

레벨 13: 명중률 +13

레벨 14: 명중률 +14

레벨 15: 명중률 +15

레벨 16: 명중률 +16

아마존의 눈

마스터 레벨: 8

타입: 패시브

필요한 조건: 아마존의 축복 레벨 3

스킬 설명:

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를 늘려준다.

레벨 1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5

레벨 2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30

레벨 3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45

레벨 4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60

레벨 5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75

레벨 6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90

레벨 7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05

레벨 8: 활과 석궁의 사정 거리 +120

크리티컬 샷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일정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이 가능해진다.

레벨 1: 1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05%

레벨 2: 1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10%

레벨 3: 1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15%

레벨 4: 1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20%

레벨 5: 2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25%

레벨 6: 2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30%

레벨 7: 2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35%

레벨 8: 2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40%

레벨 9: 2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45%

레벨 10: 3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50%

레벨 11: 31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55%

레벨 12: 32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60%

레벨 13: 33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65%

레벨 14: 34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70%

레벨 15: 35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75%

레벨 16: 36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80%

레벨 17: 37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85%

레벨 18: 38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90%

레벨 19: 39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195%

레벨 20: 40% 의 확률, 크리티컬 데미지 200%

포커스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아마존의 축복 레벨 3

스킬 설명:

집중하여 일정 시간동안 명중률과 회피율을 상승시킨다.

레벨 1: MP -8; 명중률 +1 ,회피율 +1 70 초 지속

레벨 2: MP -8; 명중률 +2 ,회피율 +2 80 초 지속

레벨 3: MP -8; 명중률 +3 ,회피율 +3 90 초 지속

레벨 4: MP -8; 명중률 +4 ,회피율 +4 100 초 지속

레벨 5: MP -8; 명중률 +5 ,회피율 +5 110 초 지속

레벨 6: MP -10; 명중률 +6 ,회피율 +6 130 초 지속

레벨 7: MP -10; 명중률 +7 ,회피율 +7 140 초 지속

레벨 8: MP -10; 명중률 +8 ,회피율 +8 150 초 지속

레벨 9: MP -10; 명중률 +9 ,회피율 +9 160 초 지속

레벨 10: MP -10; 명중률 +10 ,회피율 +10 170 초 지속

레벨 11: MP -13; 명중률 +11 ,회피율 +11 195 초 지속

레벨 12: MP -13; 명중률 +12 ,회피율 +12 205 초 지속

레벨 13: MP -13; 명중률 +13 ,회피율 +13 215 초 지속

레벨 14: MP -13; 명중률 +14 ,회피율 +14 225 초 지속

레벨 15: MP -13; 명중률 +15 ,회피율 +15 235 초 지속

레벨 16: MP -16; 명중률 +16 ,회피율 +16 260 초 지속

레벨 17: MP -16; 명중률 +17 ,회피율 +17 270 초 지속

레벨 18: MP -16; 명중률 +18 ,회피율 +18 280 초 지속

레벨 19: MP -16; 명중률 +19 ,회피율 +19 290 초 지속

레벨 20: MP -16; 명중률 +20 ,회피율 +20 300 초 지속

더블 샷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에로우 블로우 레벨 1

스킬 설명:

두개의 화살을 소비하여 두 번 적을 공격한다.

레벨 1: MP -8; 데미지 76% x 2

레벨 2: MP -8; 데미지 78% x 2

레벨 3: MP -8; 데미지 80% x 2

레벨 4: MP -8; 데미지 82% x 2

레벨 5: MP -9; 데미지 86% x 2

레벨 6: MP -9; 데미지 88% x 2

레벨 7: MP -9; 데미지 90% x 2

레벨 8: MP -10; 데미지 94% x 2

레벨 9: MP -10; 데미지 96% x 2

레벨 10: MP -11; 데미지 100% x 2

레벨 11: MP -11; 데미지 102% x 2

레벨 12: MP -12; 데미지 106% x 2

레벨 13: MP -12; 데미지 108% x 2

레벨 14: MP -13; 데미지 112% x 2

레벨 15: MP -13; 데미지 114% x 2

레벨 16: MP -14; 데미지 118% x 2

레벨 17: MP -14; 데미지 120% x 2

레벨 18: MP -15; 데미지 124% x 2

레벨 19: MP -15; 데미지 126% x 2

레벨 20: MP -16; 데미지 130% x 2

에로우 블로우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강하게 화살을 발사한다. 평소보다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.

레벨 1: MP -6; 데미지 141%

레벨 2: MP -6; 데미지 146%

레벨 3: MP -6; 데미지 151%

레벨 4: MP -6; 데미지 156%

레벨 5: MP -7; 데미지 164%

레벨 6: MP -7; 데미지 169%

레벨 7: MP -7; 데미지 174%

레벨 8: MP -8; 데미지 182%

레벨 9: MP -8; 데미지 187%

레벨 10: MP -9; 데미지 195%

레벨 11: MP -9; 데미지 200%

레벨 12: MP -10; 데미지 208%

레벨 13: MP -10; 데미지 213%

레벨 14: MP -11; 데미지 221%

레벨 15: MP -11; 데미지 226%

레벨 16: MP -12; 데미지 234%

레벨 17: MP -12; 데미지 239%

레벨 18: MP -13; 데미지 247%

레벨 19: MP -13; 데미지 252%

레벨 20: MP -14; 데미지 260%





2차 헌터




보우 마스터리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이 기술은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
레벨 1: +1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 명중률

레벨 2: +1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2 명중률

레벨 3: +2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3 명중률

레벨 4: +2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4 명중률

레벨 5: +2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5 명중률

레벨 6: +2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6 명중률

레벨 7: +3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7 명중률

레벨 8: +3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8 명중률

레벨 9: +3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9 명중률

레벨 10: +3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0 명중률

레벨 11: +4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1 명중률

레벨 12: +4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2 명중률

레벨 13: +4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3 명중률

레벨 14: +4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4 명중률

레벨 15: +5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5 명중률

레벨 16: +5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6 명중률

레벨 17: +5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7 명중률

레벨 18: +55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8 명중률

레벨 19: +6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19 명중률

레벨 20: +60% 만큼 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 상승, +20 명중률

파이널 어택 : 활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패시브

필요한 조건: 보우 마스터리 레벨 3

스킬 설명:

일정 확률로 공격스킬이 사용된 후 연속 공격이 발동된다. 다만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된다.

레벨 1: 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05%

레벨 2: 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10%

레벨 3: 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15%

레벨 4: 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20%

레벨 5: 1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25%

레벨 6: 1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30%

레벨 7: 1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35%

레벨 8: 1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40%

레벨 9: 1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45%

레벨 10: 2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50%

레벨 11: 2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55%

레벨 12: 2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60%

레벨 13: 2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65%

레벨 14: 2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70%

레벨 15: 3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75%

레벨 16: 3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80%

레벨 17: 3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85%

레벨 18: 3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90%

레벨 19: 3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195%

레벨 20: 4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00%

레벨 21: 4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05%

레벨 22: 4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10%

레벨 23: 4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15%

레벨 24: 4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20%

레벨 25: 5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25%

레벨 26: 52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30%

레벨 27: 54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35%

레벨 28: 56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40%

레벨 29: 58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45%

레벨 30: 60% 의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, 데미지 250%

보우 부스터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보우 마스터리 레벨 5

스킬 설명:

HP,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활의 공격 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.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이 가능하다.

레벨 1: HP -29, MP -29; 10 초 지속

레벨 2: HP -28, MP -28; 20 초 지속

레벨 3: HP -27, MP -27; 30 초 지속

레벨 4: HP -26, MP -26; 40 초 지속

레벨 5: HP -25, MP -25; 50 초 지속

레벨 6: HP -24, MP -24; 60 초 지속

레벨 7: HP -23, MP -23; 70 초 지속

레벨 8: HP -22, MP -22; 80 초 지속

레벨 9: HP -21, MP -21; 90 초 지속

레벨 10: HP -20, MP -20; 100 초 지속

레벨 11: HP -19, MP -19; 110 초 지속

레벨 12: HP -18, MP -18; 120 초 지속

레벨 13: HP -17, MP -17; 130 초 지속

레벨 14: HP -16, MP -16; 140 초 지속

레벨 15: HP -15, MP -15; 150 초 지속

레벨 16: HP -14, MP -14; 160 초 지속

레벨 17: HP -13, MP -13; 170 초 지속

레벨 18: HP -12, MP -12; 180 초 지속

레벨 19: HP -11, MP -11; 190 초 지속

레벨 20: HP -10, MP-10; 200 초 지속

파워 넉백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활을 휘둘렀을 경우 적을 더 크게 뒤로 밀 수 있는 확률을 증가시킨다. 더불어 레벨이 올라갈수록 한 번에 밀 수 있는 적의 수가 증가한다.

레벨 1: MP -8; 넉백 확률 +32%, 데미지 105%, 2 명 넉백

레벨 2: MP -8; 넉백 확률 +34%, 데미지 110%, 2 명 넉백

레벨 3: MP -8; 넉백 확률 +36%, 데미지 115%, 2 명 넉백

레벨 4: MP -8; 넉백 확률 +38%, 데미지 120%, 2 명 넉백

레벨 5: MP -8; 넉백 확률 +40%, 데미지 125%, 2 명 넉백

레벨 6: MP -8; 넉백 확률 +42%, 데미지 130%, 3 명 넉백

레벨 7: MP -8; 넉백 확률 +44%, 데미지 135%, 3 명 넉백

레벨 8: MP -8; 넉백 확률 +46%, 데미지 140%, 3 명 넉백

레벨 9: MP -8; 넉백 확률 +48%, 데미지 145%, 3 명 넉백

레벨 10: MP -8; 넉백 확률 +50%, 데미지 145%, 3 명 넉백

레벨 11: MP -15; 넉백 확률 +52%, 데미지 155%, 4 명 넉백

레벨 12: MP -15; 넉백 확률 +54%, 데미지 160%, 4 명 넉백

레벨 13: MP -15; 넉백 확률 +56%, 데미지 165%, 4 명 넉백

레벨 14: MP -15; 넉백 확률 +58%, 데미지 170%, 4 명 넉백

레벨 15: MP -15; 넉백 확률 +50%, 데미지 175%, 4 명 넉백

레벨 16: MP -15; 넉백 확률 +62%, 데미지 180%, 5 명 넉백

레벨 17: MP -15; 넉백 확률 +64%, 데미지 185%, 5 명 넉백

레벨 18: MP -15; 넉백 확률 +66%, 데미지 190%, 5 명 넉백

레벨 19: MP -15; 넉백 확률 +68%, 데미지 195%, 5 명 넉백

레벨 20: MP -15; 넉백 확률 +70%, 데미지 200%, 6 명 넉백

소울 에로우 : 활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보우 부스터 레벨 5
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동안 활 전용 화살을 소비하지 않고도 활을 쏠 수 있다. 활을 들고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다.

레벨 1: MP -15; 30 초 지속

레벨 2: MP -15; 60 초 지속

레벨 3: MP -15; 90 초 지속

레벨 4: MP -15; 120 초 지속

레벨 5: MP -15; 150 초 지속

레벨 6: MP -15; 180 초 지속

레벨 7: MP -15; 210 초 지속

레벨 8: MP -15; 240 초 지속

레벨 9: MP -15; 270 초 지속

레벨 10: MP -15; 300 초 지속

레벨 11: MP -20; 330 초 지속

레벨 12: MP -20; 360 초 지속

레벨 13: MP -20; 390 초 지속

레벨 14: MP -20; 420 초 지속

레벨 15: MP -20; 450 초 지속

레벨 16: MP -20; 480 초 지속

레벨 17: MP -20; 510 초 지속

레벨 18: MP -20; 540 초 지속

레벨 19: MP -20; 570 초 지속

레벨 20: MP -20; 600 초 지속

에로우 봄 : 활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폭탄이 장찬된 화살을 쏘아 명중할 경우 적에게서 폭탄이 터져 주변에 있는 적이 일정 확률로 기절한다. 6명 이상의 적은 공격할 수 없다.

레벨 1: MP -14; 스턴 확률 31%, 데미지 52%

레벨 2: MP -14; 스턴 확률 32%, 데미지 55%

레벨 3: MP -14; 스턴 확률 33%, 데미지 58%

레벨 4: MP -14; 스턴 확률 34%, 데미지 61%

레벨 5: MP -14; 스턴 확률 35%, 데미지 64%

레벨 6: MP -14; 스턴 확률 36%, 데미지 67%

레벨 7: MP -14; 스턴 확률 37%, 데미지 70%

레벨 8: MP -14; 스턴 확률 38%, 데미지 73%

레벨 9: MP -14; 스턴 확률 39%, 데미지 76%

레벨 10: MP -14; 스턴 확률 40%, 데미지 76%

레벨 11: MP -14; 스턴 확률 41%, 데미지 82%

레벨 12: MP -14; 스턴 확률 42%, 데미지 85%

레벨 13: MP -14; 스턴 확률 43%, 데미지 88%

레벨 14: MP -14; 스턴 확률 44%, 데미지 90%

레벨 15: MP -14; 스턴 확률 45%, 데미지 93%

레벨 16: MP -28; 스턴 확률 46%, 데미지 95%

레벨 17: MP -28; 스턴 확률 47%, 데미지 98%

레벨 18: MP -28; 스턴 확률 48%, 데미지 100%

레벨 19: MP -28; 스턴 확률 49%, 데미지 103%

레벨 20: MP -28; 스턴 확률 50%, 데미지 105%

레벨 21: MP -28; 스턴 확률 51%, 데미지 108%

레벨 22: MP -28; 스턴 확률 52%, 데미지 110%

레벨 23: MP -28; 스턴 확률 53%, 데미지 113%

레벨 24: MP -28; 스턴 확률 54%, 데미지 115%

레벨 25: MP -28; 스턴 확률 55%, 데미지 118%

레벨 26: MP -28; 스턴 확률 56%, 데미지 120%

레벨 27: MP -28; 스턴 확률 57%, 데미지 123%

레벨 28: MP -28; 스턴 확률 58%, 데미지 125%

레벨 29: MP -28; 스턴 확률 59%, 데미지 128%

레벨 30: MP -28; 스턴 확률 60%, 데미지 130%




3차 레인저



쓰러스트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이동속도를 증가시켜 준다.

레벨 1: 이동속도 +2

레벨 2: 이동속도 +4

레벨 3: 이동속도 +6

레벨 4: 이동속도 +8

레벨 5: 이동속도 +10

레벨 6: 이동속도 +12

레벨 7: 이동속도 +14

레벨 8: 이동속도 +16

레벨 9: 이동속도 +18

레벨 10: 이동속도 +20

레벨 11: 이동속도 +21

레벨 12: 이동속도 +22

레벨 13: 이동속도 +23

레벨 14: 이동속도 +24

레벨 15: 이동속도 +25

레벨 16: 이동속도 +26

레벨 17: 이동속도 +27

레벨 18: 이동속도 +28

레벨 19: 이동속도 +29

레벨 20: 이동속도 +30

모탈 블로우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패시브

스킬 설명:

일정 확률로 적이 매우 가까이 근접했을 때에도 활을 쏠 수 있게 된다. 때로는 적을 일격에 즉사시키기도 한다.

레벨 1: 3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10%; 적의 HP가 20% 이하일 때 1% 확률로 즉사

레벨 2: 3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20%; 적의 HP가 23% 이하일 때 1% 확률로 즉사

레벨 3: 3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30%; 적의 HP가 23% 이하일 때 2% 확률로 즉사

레벨 4: 3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40%; 적의 HP가 26% 이하일 때 2% 확률로 즉사

레벨 5: 4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50%; 적의 HP가 26% 이하일 때 3% 확률로 즉사

레벨 6: 4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60%; 적의 HP가 29% 이하일 때 3% 확률로 즉사

레벨 7: 4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70%; 적의 HP가 29% 이하일 때 4% 확률로 즉사

레벨 8: 4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80%; 적의 HP가 32% 이하일 때 4% 확률로 즉사

레벨 9: 4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190%; 적의 HP가 32% 이하일 때 5% 확률로 즉사

레벨 10: 5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00%; 적의 HP가 35% 이하일 때 5% 확률로 즉사

레벨 11: 5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05%; 적의 HP가 35% 이하일 때 6% 확률로 즉사

레벨 12: 5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10%; 적의 HP가 38% 이하일 때 6% 확률로 즉사

레벨 13: 5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15%; 적의 HP가 38% 이하일 때 7% 확률로 즉사

레벨 14: 5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20%; 적의 HP가 41% 이하일 때 7% 확률로 즉사

레벨 15: 6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25%; 적의 HP가 41% 이하일 때 8% 확률로 즉사

레벨 16: 62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30%; 적의 HP가 44% 이하일 때 8% 확률로 즉사

레벨 17: 64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35%; 적의 HP가 44% 이하일 때 9% 확률로 즉사

레벨 18: 66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40%; 적의 HP가 47% 이하일 때 9% 확률로 즉사

레벨 19: 68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45%; 적의 HP가 47% 이하일 때 10% 확률로 즉사

레벨 20: 70% 확률로 발동, 데미지 250%; 적의 HP가 50% 이하일 때 10% 확률로 즉사

퍼펫

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동안 퍼펫(자신의 분신)을 소환해 낸다. 퍼펫이 있는 동안 몬스터들은 자신이 아닌 퍼펫을 공격하게 된다.

레벨 1: MP -23; 체력이 500 인 분신 소환, 5 초 지속

레벨 2: MP -23; 체력이 600 인 분신 소환, 5 초 지속

레벨 3: MP -23; 체력이 7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

레벨 4: MP -23; 체력이 8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

레벨 5: MP -23; 체력이 900 인 분신 소환, 10 초 지속

레벨 6: MP -26; 체력이 10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

레벨 7: MP -26; 체력이 12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

레벨 8: MP -26; 체력이 1400 인 분신 소환, 20 초 지속

레벨 9: MP -26; 체력이 16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

레벨 10: MP -26; 체력이 18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

레벨 11: MP -29; 체력이 2000 인 분신 소환, 30 초 지속

레벨 12: MP -29; 체력이 24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

레벨 13: MP -29; 체력이 28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

레벨 14: MP -29; 체력이 3200 인 분신 소환, 40 초 지속

레벨 15: MP -29; 체력이 36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

레벨 16: MP -32; 체력이 40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

레벨 17: MP -32; 체력이 4500 인 분신 소환, 50 초 지속

레벨 18: MP -32; 체력이 50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

레벨 19: MP -32; 체력이 55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

레벨 20: MP -32; 체력이 6000 인 분신 소환, 60 초 지속

파이어 샷

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화염 속성의 화살로 6마리 이하의 적 다수를 공격한다. 활을 장비하고 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.

레벨 1: MP -20; 데미지 50%

레벨 2: MP -20; 데미지 55%

레벨 3: MP -20; 데미지 60%

레벨 4: MP -20; 데미지 65%

레벨 5: MP -20; 데미지 70%

레벨 6: MP -20; 데미지 75%

레벨 7: MP -20; 데미지 80%

레벨 8: MP -20; 데미지 85%

레벨 9: MP -20; 데미지 90%

레벨 10: MP -20; 데미지 95%

레벨 11: MP -25; 데미지 100%

레벨 12: MP -25; 데미지 103%

레벨 13: MP -25; 데미지 106%

레벨 14: MP -25; 데미지 109%

레벨 15: MP -25; 데미지 112%

레벨 16: MP -25; 데미지 115%

레벨 17: MP -25; 데미지 118%

레벨 18: MP -25; 데미지 121%

레벨 19: MP -25; 데미지 124%

레벨 20: MP -25; 데미지 127%

레벨 21: MP -30; 데미지 130%

레벨 22: MP -30; 데미지 133%

레벨 23: MP -30; 데미지 136%

레벨 24: MP -30; 데미지 139%

레벨 25: MP -30; 데미지 142%

레벨 26: MP -30; 데미지 144%

레벨 27: MP -30; 데미지 146%

레벨 28: MP -30; 데미지 148%

레벨 29: MP -30; 데미지 149%

레벨 30: MP -30; 데미지 150%

에로우 레인

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필요한 조건: 모탈 블로우 레벨 5
스킬 설명:

하늘로 여러 발의 화살을 쏘아올려 주변의 적 여러 마리를 공격한다. 6마리 이상은 공격할 수 없으며 활을 장비하고 있을 때만 사용이 가능하다.

레벨 1: MP -18; 데미지 60%
레벨 2: MP -18; 데미지 65%
레벨 3: MP -18; 데미지 70%
레벨 4: MP -18; 데미지 75%
레벨 5: MP -18; 데미지 80%
레벨 6: MP -18; 데미지 85%
레벨 7: MP -18; 데미지 90%
레벨 8: MP -18; 데미지 95%
레벨 9: MP -18; 데미지 100%
레벨 10: MP -18; 데미지 105%
레벨 11: MP -23; 데미지 110%
레벨 12: MP -23; 데미지 113%
레벨 13: MP -23; 데미지 116%
레벨 14: MP -23; 데미지 119%
레벨 15: MP -23; 데미지 122%
레벨 16: MP -23; 데미지 125%
레벨 17: MP -23; 데미지 128%
레벨 18: MP -23; 데미지 131%
레벨 19: MP -23; 데미지 134%
레벨 20: MP -23; 데미지 137%
레벨 21: MP -28; 데미지 140%
레벨 22: MP -28; 데미지 143%
레벨 23: MP -28; 데미지 146%
레벨 24: MP -28; 데미지 149%
레벨 25: MP -28; 데미지 152%
레벨 26: MP -28; 데미지 154%
레벨 27: MP -28; 데미지 156%
레벨 28: MP -28; 데미지 158%
레벨 29: MP -28; 데미지 159%
레벨 30: MP -28; 데미지 160%

실버 호크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퍼펫 레벨 5

스킬 설명:

은빛의 매를 소환한다. 매는 일정 시간동안 자신의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근처의 몬스터를 공격한다.

(소환의 돌 1개 소비)

레벨 1: MP -32; 43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3 초 지속; 50% 확률로 스턴

레벨 2: MP -34; 4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6 초 지속; 53% 확률로 스턴

레벨 3: MP -36; 49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09 초 지속; 56% 확률로 스턴

레벨 4: MP -38; 5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2 초 지속; 59% 확률로 스턴

레벨 5: MP -40; 55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5 초 지속; 62% 확률로 스턴

레벨 6: MP -42; 5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18 초 지속; 65% 확률로 스턴

레벨 7: MP -44; 61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1 초 지속; 68% 확률로 스턴

레벨 8: MP -46; 6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4 초 지속; 71% 확률로 스턴

레벨 9: MP -48; 67 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27 초 지속; 74% 확률로 스턴

레벨 10: MP -50; 7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0 초 지속; 77% 확률로 스턴

레벨 11: MP -52; 7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3 초 지속; 80% 확률로 스턴

레벨 12: MP -54; 7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6 초 지속; 82% 확률로 스턴

레벨 13: MP -56; 7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39 초 지속; 84% 확률로 스턴

레벨 14: MP -58; 7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2 초 지속; 86% 확률로 스턴

레벨 15: MP -60; 8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5 초 지속; 88% 확률로 스턴

레벨 16: MP -62; 8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48 초 지속; 90% 확률로 스턴

레벨 17: MP -64; 8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1 초 지속; 91% 확률로 스턴

레벨 18: MP -66; 8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4 초 지속; 92% 확률로 스턴

레벨 19: MP -68; 8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57 초 지속; 93% 확률로 스턴

레벨 20: MP -70; 9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0 초 지속; 94% 확률로 스턴

레벨 21: MP -71; 91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2 초 지속; 95% 확률로 스턴

레벨 22: MP -72; 92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4 초 지속; 95% 확률로 스턴

레벨 23: MP -73; 93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6 초 지속; 96% 확률로 스턴

레벨 24: MP -74; 94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68 초 지속; 96% 확률로 스턴

레벨 25: MP -75; 95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0 초 지속; 97% 확률로 스턴

레벨 26: MP -76; 96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2 초 지속; 97% 확률로 스턴

레벨 27: MP -77; 97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4 초 지속; 98% 확률로 스턴

레벨 28: MP -78; 98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6 초 지속; 98% 확률로 스턴

레벨 29: MP -79; 99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78 초 지속; 99% 확률로 스턴

레벨 30: MP -80; 100 공격력을 가진 매 소환, 180 초 지속; 99% 확률로 스턴

스트레이프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한 명의 적에게 4발의 화살을 쏘아 공격한다.

레벨 1: MP -26; 데미지 71%, 4 회 공격

레벨 2: MP -26; 데미지 72%, 4 회 공격

레벨 3: MP -26; 데미지 73%, 4 회 공격

레벨 4: MP -26; 데미지 74%, 4 회 공격

레벨 5: MP -26; 데미지 75%, 4 회 공격

레벨 6: MP -26; 데미지 76%, 4 회 공격

레벨 7: MP -26; 데미지 77%, 4 회 공격

레벨 8: MP -26; 데미지 78%, 4 회 공격

레벨 9: MP -26; 데미지 79%, 4 회 공격

레벨 10: MP -26; 데미지 80%, 4 회 공격

레벨 11: MP -26; 데미지 81%, 4 회 공격

레벨 12: MP -26; 데미지 82%, 4 회 공격

레벨 13: MP -26; 데미지 83%, 4 회 공격

레벨 14: MP -26; 데미지 84%, 4 회 공격

레벨 15: MP -26; 데미지 85%, 4 회 공격

레벨 16: MP -32; 데미지 86%, 4 회 공격

레벨 17: MP -32; 데미지 87%, 4 회 공격

레벨 18: MP -32; 데미지 88%, 4 회 공격

레벨 19: MP -32; 데미지 89%, 4 회 공격

레벨 20: MP -32; 데미지 90%, 4 회 공격

레벨 21: MP -32; 데미지 91%, 4 회 공격

레벨 22: MP -32; 데미지 92%, 4 회 공격

레벨 23: MP -32; 데미지 93%, 4 회 공격

레벨 24: MP -32; 데미지 94%, 4 회 공격

레벨 25: MP -32; 데미지 95%, 4 회 공격

레벨 26: MP -32; 데미지 96%, 4 회 공격

레벨 27: MP -32; 데미지 97%, 4 회 공격

레벨 28: MP -32; 데미지 98%, 4 회 공격

레벨 29: MP -32; 데미지 99%, 4 회 공격

레벨 30: MP -32; 데미지 100%, 4 회 공격




4차 보우마스터



메이플 용사

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.

레벨 1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30 초
레벨 2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60 초
레벨 3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90 초
레벨 4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120 초
레벨 5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50 초
레벨 6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80 초
레벨 7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10 초
레벨 8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40 초
레벨 9: MP -2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270 초
레벨 10: MP -3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300 초
레벨 11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30 초
레벨 12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60 초
레벨 13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390 초
레벨 14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420 초
레벨 15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50 초
레벨 16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80 초
레벨 17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10 초
레벨 18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40 초
레벨 19: MP -4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570 초
레벨 20: MP -5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600 초
레벨 21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30 초
레벨 22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60 초
레벨 23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690 초
레벨 24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720 초
레벨 25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50 초
레벨 26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80 초
레벨 27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10 초
레벨 28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40 초
레벨 29: MP -6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870 초
레벨 30: MP -7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900 초
용사의 의지마스터 레벨: 5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.

레벨 1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
레벨 2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
레벨 3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
레벨 4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

레벨 5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

보우 엑스퍼트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패시브

필요한 조건: 보우 마스터리 레벨 20

스킬 설명:

활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공격력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활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
레벨 1: 숙련도 65%

레벨 2: 숙련도 65%

레벨 3: 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

레벨 4: 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

레벨 5: 숙련도 65%, 물리 공격력 + 1

레벨 6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

레벨 7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

레벨 8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2

레벨 9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3

레벨 10: 숙련도 70%, 물리 공격력 + 3

레벨 11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3

레벨 12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

레벨 13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

레벨 14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4

레벨 15: 숙련도 75%, 물리 공격력 + 5

레벨 16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5

레벨 17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5

레벨 18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

레벨 19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

레벨 20: 숙련도 80%, 물리 공격력 + 6

레벨 21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

레벨 22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

레벨 23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7

레벨 24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8

레벨 25: 숙련도 85%, 물리 공격력 + 8

레벨 26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8

레벨 27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

레벨 28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

레벨 29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9

레벨 30: 숙련도 90%, 물리 공격력 + 10

샤프 아이즈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파티원에게 적에 약점을 찾아 치명상을 입힐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.

레벨 1: MP -29, 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%, 데미지 + 11%.

레벨 2: MP -29, 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%, 데미지 + 12%.

레벨 3: MP -29, 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2%, 데미지 + 13%.

레벨 4: MP -29, 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2%, 데미지 + 14%.

레벨 5: MP -29, 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3%, 데미지 + 15%.

레벨 6: MP -29, 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3%, 데미지 + 16%.

레벨 7: MP -29, 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4%, 데미지 + 17%.

레벨 8: MP -29, 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4%, 데미지 + 18%.

레벨 9: MP -29, 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5%, 데미지 + 19%.

레벨 10: MP -29, 1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5%, 데미지 + 20%.

레벨 11: MP -37, 1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6%, 데미지 + 21%.

레벨 12: MP -37, 1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6%, 데미지 + 22%.

레벨 13: MP -37, 1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7%, 데미지 + 23%.

레벨 14: MP -37, 1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7%, 데미지 + 24%.

레벨 15: MP -37, 1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8%, 데미지 + 25%.

레벨 16: MP -37, 1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8%, 데미지 + 26%.

레벨 17: MP -37, 1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9%, 데미지 + 27%.

레벨 18: MP -37, 1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9%, 데미지 + 28%.

레벨 19: MP -37, 1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0%, 데미지 + 29%.

레벨 20: MP -37, 2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0%, 데미지 + 30%.

레벨 21: MP -45, 21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1%, 데미지 + 31%.

레벨 22: MP -45, 22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1%, 데미지 + 32%.

레벨 23: MP -45, 23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2%, 데미지 + 33%.

레벨 24: MP -45, 24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2%, 데미지 + 34%.

레벨 25: MP -45, 25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3%, 데미지 + 35%.

레벨 26: MP -44, 26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3%, 데미지 + 36%.

레벨 27: MP -43, 27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4%, 데미지 + 37%.

레벨 28: MP -42, 28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4%, 데미지 + 38%.

레벨 29: MP -41, 29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5%, 데미지 + 39%.

레벨 30: MP -40, 300초 지속시간, 크리티컬 확률 15%, 데미지 + 40%.

드래곤 펄스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드래곤의 영혼을 끌어들여 강력한 화살을 쏜다. 화살의 강력한 힘으로 인해 맞은 적은 화살에 쓸려 먼거리를 밀려 나간다.

레벨 1: MP -24, 42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2: MP -24, 44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3: MP -24, 46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4: MP -24, 48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5: MP -24, 5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6: MP -24, 52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7: MP -24, 54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8: MP -24, 56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9: MP -24, 58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10: MP -24, 60%, 최대 4 마리 공격

레벨 11: MP -30, 62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2: MP -30, 64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3: MP -30, 66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4: MP -30, 68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5: MP -30, 7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6: MP -30, 72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7: MP -30, 74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8: MP -30, 76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19: MP -30, 78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20: MP -30, 80%, 최대 5 마리 공격

레벨 21: MP -36, 82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2: MP -36, 84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3: MP -36, 86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4: MP -36, 88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5: MP -36, 90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6: MP -36, 92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7: MP -36, 94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8: MP -36, 96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29: MP -36, 98%, 최대 6 마리 공격

레벨 30: MP -36, 100%, 최대 6 마리 공격

폭풍의 시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폭풍우가 몰아치듯 빠른 속도로 화살을 발사한다. 스킬 키를 누르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화살이 나간다.

레벨 1: MP -6, 데미지 51%

레벨 2: MP -6, 데미지 52%

레벨 3: MP -6, 데미지 53%

레벨 4: MP -6, 데미지 54%

레벨 5: MP -6, 데미지 55%

레벨 6: MP -6, 데미지 56%

레벨 7: MP -6, 데미지 57%

레벨 8: MP -6, 데미지 58%

레벨 9: MP -6, 데미지 59%

레벨 10: MP -6, 데미지 60%

레벨 11: MP -8, 데미지 71%

레벨 12: MP -8, 데미지 72%

레벨 13: MP -8, 데미지 73%

레벨 14: MP -8, 데미지 74%

레벨 15: MP -8, 데미지 75%

레벨 16: MP -8, 데미지 76%

레벨 17: MP -8, 데미지 77%

레벨 18: MP -8, 데미지 78%

레벨 19: MP -8, 데미지 79%

레벨 20: MP -8, 데미지 80%

레벨 21: MP -10, 데미지 91%

레벨 22: MP -10, 데미지 92%

레벨 23: MP -10, 데미지 93%

레벨 24: MP -10, 데미지 94%

레벨 25: MP -10, 데미지 95%

레벨 26: MP -9, 데미지 96%

레벨 27: MP -9, 데미지 97%

레벨 28: MP -9, 데미지 98%

레벨 29: MP -9, 데미지 99%

레벨 30: MP -9, 데미지 100%

피닉스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실버 호크 레벨 15
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 동안 불 속성을 지닌 피닉스를 소환한다. 최대 4마리의 적을 공격한다.

레벨 1: MP -42, 데미지 305, 113 초 지속시간.

레벨 2: MP -44, 데미지 310, 116 초 지속시간.

레벨 3: MP -46, 데미지 315, 119 초 지속시간.

레벨 4: MP -48, 데미지 320, 122 초 지속시간.

레벨 5: MP -50, 데미지 325, 125 초 지속시간.

레벨 6: MP -52, 데미지 330, 128 초 지속시간.

레벨 7: MP -54, 데미지 335, 131 초 지속시간.

레벨 8: MP -56, 데미지 340, 134 초 지속시간.

레벨 9: MP -58, 데미지 345, 137 초 지속시간.

레벨 10: MP -60, 데미지 350, 140 초 지속시간.

레벨 11: MP -62, 데미지 405, 143 초 지속시간.

레벨 12: MP -64, 데미지 410, 146 초 지속시간.

레벨 13: MP -66, 데미지 415, 149 초 지속시간.

레벨 14: MP -68, 데미지 420, 152 초 지속시간.

레벨 15: MP -70, 데미지 425, 155 초 지속시간.

레벨 16: MP -72, 데미지 430, 158 초 지속시간.

레벨 17: MP -74, 데미지 435, 161 초 지속시간.

레벨 18: MP -76, 데미지 440, 164 초 지속시간.

레벨 19: MP -78, 데미지 445, 167 초 지속시간.

레벨 20: MP -80, 데미지 450, 170 초 지속시간.

레벨 21: MP -82, 데미지 505, 173 초 지속시간.

레벨 22: MP -84, 데미지 510, 176 초 지속시간.

레벨 23: MP -86, 데미지 515, 179 초 지속시간.

레벨 24: MP -88, 데미지 520, 182 초 지속시간.

레벨 25: MP -90, 데미지 525, 185 초 지속시간.

레벨 26: MP -92, 데미지 530, 188 초 지속시간.

레벨 27: MP -94, 데미지 535, 191 초 지속시간.

레벨 28: MP -96, 데미지 540, 194 초 지속시간.

레벨 29: MP -98, 데미지 545, 197 초 지속시간.

레벨 30: MP -100, 데미지 550, 200 초 지속시간.

햄스트링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일정 확률로 적의 다리 부위를 공격하여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낮춘다.

레벨 1: MP -12, 35 초 동안 11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 , 지속시간 5초

레벨 2: MP -12, 40 초 동안 12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 , 지속시간 5초

레벨 3: MP -12, 45 초 동안 13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6 , 지속시간 5초

레벨 4: MP -12, 50 초 동안 14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8 , 지속시간 5초

레벨 5: MP -12, 55 초 동안 15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0 , 지속시간 5초

레벨 6: MP -12, 60 초 동안 16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2 , 지속시간 5초

레벨 7: MP -12, 65 초 동안 17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4 , 지속시간 5초

레벨 8: MP -12, 70 초 동안 18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6 , 지속시간 5초

레벨 9: MP -12, 75 초 동안 19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18 , 지속시간 5초

레벨 10: MP -12, 80 초 동안 20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0 , 지속시간 5초

레벨 11: MP -24, 85 초 동안 21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2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2: MP -24, 90 초 동안 22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4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3: MP -24, 95 초 동안 23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6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4: MP -24, 100 초 동안 24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28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5: MP -24, 105 초 동안 25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0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6: MP -24, 110 초 동안 26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2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7: MP -24, 115 초 동안 27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4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8: MP -24, 120 초 동안 28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6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19: MP -24, 125 초 동안 29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38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20: MP -24, 130 초 동안 30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0 , 지속시간 10초

레벨 21: MP -36, 135 초 동안 31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2 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2: MP -36, 140 초 동안 32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4 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3: MP -36, 145 초 동안 33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6 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4: MP -36, 150 초 동안 34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48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5: MP -36, 155 초 동안 35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0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6: MP -36, 160 초 동안 36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2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7: MP -36, 165 초 동안 37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4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8: MP -36, 170 초 동안 38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6 , 지속시간 15초

레벨 29: MP -36, 175 초 동안 39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58 , 지속시간 15초

레벨 30: MP -36, 180 초 동안 40%, 의 확률로 적의 이동속도 - 60 , 지속시간 15초

집중

마스터 레벨: 30

타입: 액티브
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동안 공격력이 상승하고, 스킬 사용시 소모 되는 마나가 줄어든다.

레벨 1: MP -11, 물리 공격력 + 11,소모 마나 -2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2: MP -12, 물리 공격력 + 12,소모 마나 -4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3: MP -13, 물리 공격력 + 12,소모 마나 -6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4: MP -14, 물리 공격력 + 13,소모 마나 -8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5: MP -15, 물리 공격력 + 13,소모 마나 -10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6: MP -16, 물리 공격력 + 14,소모 마나 -12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7: MP -17, 물리 공격력 + 14,소모 마나 -14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8: MP -18, 물리 공격력 + 15,소모 마나 -16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9: MP -19, 물리 공격력 + 15,소모 마나 -18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10: MP -20, 물리 공격력 + 16,소모 마나 -20%, 120 초 지속시간

레벨 11: MP -21, 물리 공격력 + 16,소모 마나 -22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12: MP -22, 물리 공격력 + 17,소모 마나 -24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13: MP -23, 물리 공격력 + 17,소모 마나 -26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14: MP -24, 물리 공격력 + 18,소모 마나 -28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15: MP -25, 물리 공격력 + 18,소모 마나 -30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16: MP -25, 물리 공격력 + 18,소모 마나 -30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17: MP -27, 물리 공격력 + 19,소모 마나 -34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18: MP -28, 물리 공격력 + 20,소모 마나 -36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19: MP -29, 물리 공격력 + 20,소모 마나 -38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20: MP -30, 물리 공격력 + 21,소모 마나 -40%, 180 초 지속시간

레벨 21: MP -31, 물리 공격력 + 21,소모 마나 -41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22: MP -32, 물리 공격력 + 22,소모 마나 -42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23: MP -33, 물리 공격력 + 22,소모 마나 -43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24: MP -34, 물리 공격력 + 23,소모 마나 -44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25: MP -35, 물리 공격력 + 23,소모 마나 -45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26: MP -36, 물리 공격력 + 24,소모 마나 -46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27: MP -37, 물리 공격력 + 24,소모 마나 -47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28: MP -38, 물리 공격력 + 25,소모 마나 -48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29: MP -39, 물리 공격력 + 25,소모 마나 -49%, 240 초 지속시간

레벨 30: MP -40, 물리 공격력 + 26,소모 마나 -50%, 240 초 지속시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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