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정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

 

 

1차 해적

 


퀵모션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명중률과 회피율을 증가시켜준다.
레벨 1: 명중률과 회피율 +1.
레벨 2: 명중률과 회피율 +2.
레벨 3: 명중률과 회피율 +3.
레벨 4: 명중률과 회피율 +4.
레벨 5: 명중률과 회피율 +5.
레벨 6: 명중률과 회피율 +6.
레벨 7: 명중률과 회피율 +7.
레벨 8: 명중률과 회피율 +8.
레벨 9: 명중률과 회피율 +9.
레벨 10: 명중률과 회피율 +10.
레벨 11: 명중률과 회피율 +11.
레벨 12: 명중률과 회피율 +12.
레벨 13: 명중률과 회피율 +13.
레벨 14: 명중률과 회피율 +14.
레벨 15: 명중률과 회피율 +15.
레벨 16: 명중률과 회피율 +16.
레벨 17: 명중률과 회피율 +17.
레벨 18: 명중률과 회피율 +18.
레벨 19: 명중률과 회피율 +19.
레벨 20: 명중률과 회피율 +20.
스트레이트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MP를 소비하여 주먹으로 빠르게 적을 공격한다.
레벨 1: MP -6; 데미지 156%
레벨 2: MP -6; 데미지 162%
레벨 3: MP -6; 데미지 168%
레벨 4: MP -6; 데미지 174%
레벨 5: MP -7; 데미지 180%
레벨 6: MP -7; 데미지 186%
레벨 7: MP -7; 데미지 192%
레벨 8: MP -8; 데미지 198%
레벨 9: MP -8; 데미지 204%
레벨 10: MP -9; 데미지 210%
레벨 11: MP -9; 데미지 216%
레벨 12: MP -10; 데미지 222%
레벨 13: MP -10; 데미지 228%
레벨 14: MP -11; 데미지 234%
레벨 15: MP -11; 데미지 240%
레벨 16: MP -12; 데미지 246%
레벨 17: MP -12; 데미지 252%
레벨 18: MP -13; 데미지 258%
레벨 19: MP -13; 데미지 264%
레벨 20: MP -14; 데미지 270%
써머솔트 킥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도약하여 뒤로 회전하며 근접에 있는 다수의 적에게 다리로 일격을 가한다.
레벨 1: MP -8; 데미지 114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2: MP -8; 데미지 118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3: MP -8; 데미지 122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4: MP -8; 데미지 126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5: MP -9; 데미지 13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6: MP -9; 데미지 134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7: MP -9; 데미지 138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8: MP -10; 데미지 142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9: MP -10; 데미지 146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0: MP -11; 데미지 15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1: MP -11; 데미지 154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2: MP -12; 데미지 158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3: MP -12; 데미지 162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4: MP -13; 데미지 166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5: MP -13; 데미지 17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6: MP -14; 데미지 174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17: MP -14; 데미지 178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18: MP -15; 데미지 182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19: MP -15; 데미지 186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0: MP -16; 데미지 190%, 최대 6마리 공격
더블 파이어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한 번에 두발의 탄을 발사하여 적을 공격한다.
레벨 1: MP -4; 데미지 51%
레벨 2: MP -4; 데미지 52%
레벨 3: MP -4; 데미지 53%
레벨 4: MP -4; 데미지 54%
레벨 5: MP -5; 데미지 55%
레벨 6: MP -5; 데미지 56%
레벨 7: MP -5; 데미지 57%
레벨 8: MP -5; 데미지 58%
레벨 9: MP -6; 데미지 59%
레벨 10: MP -6; 데미지 60%
레벨 11: MP -6; 데미지 62%
레벨 12: MP -6; 데미지 64%
레벨 13: MP -7; 데미지 66%
레벨 14: MP -7; 데미지 68%
레벨 15: MP -7; 데미지 70%
레벨 16: MP -7; 데미지 72%
레벨 17: MP -7; 데미지 74%
레벨 18: MP -7; 데미지 76%
레벨 19: MP -7; 데미지 78%
레벨 20: MP -7; 데미지 80%
대쉬 마스터 레벨: 1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좌우 방향키 중 하나를 두번 연타하여 순간적으로 이동속도와 점프력을 향상시킨다.
레벨 1: MP -14; 이동속도 +12, 점프력 +1, 지속시간 4 초
레벨 2: MP -13; 이동속도 +14, 점프력 +2, 지속시간 4 초
레벨 3: MP -12; 이동속도 +16, 점프력 +3, 지속시간 8 초
레벨 4: MP -11; 이동속도 +18, 점프력 +4, 지속시간 8 초
레벨 5: MP -10; 이동속도 +20, 점프력 +5, 지속시간 12 초
레벨 6: MP -9; 이동속도 +22, 점프력 +6, 지속시간 12 초
레벨 7: MP -8; 이동속도 +24, 점프력 +7, 지속시간 16 초
레벨 8: MP -7; 이동속도 +26, 점프력 +8, 지속시간 16 초
레벨 9: MP -6; 이동속도 +28, 점프력 +9, 지속시간 20 초
레벨 10: MP -5; 이동속도 +30, 점프력 +10, 지속시간 20 초

 


 

2차 인파이터

 


HP증가량 향상 마스터 레벨: 1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Level UP 할 때, Max HP에 AP를 사용할 때 Max HP의 증가량을 향상시킨다.
레벨 1: MaxHP LevelUP시 +3, AP 부여시 +2 추가 향상
레벨 2: MaxHP LevelUP시 +6, AP 부여시 +4 추가 향상
레벨 3: MaxHP LevelUP시 +9, AP 부여시 +6 추가 향상
레벨 4: MaxHP LevelUP시 +12, AP 부여시 +8 추가 향상
레벨 5: MaxHP LevelUP시 +15, AP 부여시 +10 추가 향상
레벨 6: MaxHP LevelUP시 +18, AP 부여시 +12 추가 향상
레벨 7: MaxHP LevelUP시 +21, AP 부여시 +14 추가 향상
레벨 8: MaxHP LevelUP시 +24, AP 부여시 +16 추가 향상
레벨 9: MaxHP LevelUP시 +27, AP 부여시 +18 추가 향상
레벨 10: MaxHP LevelUP시 +30, AP 부여시 +20 추가 향상
너클 마스터리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  
스킬 설명: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이 기술은 너클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레벨 1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15%, 명중률 +1.
레벨 2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15%, 명중률 +2.
레벨 3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20%, 명중률 +3.
레벨 4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20%, 명중률 +4.
레벨 5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25%, 명중률 +5.
레벨 6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25%, 명중률 +6.
레벨 7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30%, 명중률 +7.
레벨 8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30%, 명중률 +8.
레벨 9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35%, 명중률 +9.
레벨 10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35%, 명중률 +10.
레벨 11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40%, 명중률 +11.
레벨 12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40%, 명중률 +12.
레벨 13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45%, 명중률 +13.
레벨 14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45%, 명중률 +14.
레벨 15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50%, 명중률 +15.
레벨 16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50%, 명중률 +16.
레벨 17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55%, 명중률 +17.
레벨 18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55%, 명중률 +18.
레벨 19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60%, 명중률 +19.
레벨 20: 너클 계열 무기의 숙련도 60%, 명중률 +20.
너클 부스터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너클 마스터리 레벨 5
스킬 설명:HP,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너클의 공격 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. 너클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이 가능하다.
레벨 1: HP -29, MP -29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0 초
레벨 2: HP -28, MP -28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0 초
레벨 3: HP -27, MP -27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30 초
레벨 4: HP -26, MP -26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40 초
레벨 5: HP -25, MP -25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50 초
레벨 6: HP -24, MP -24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60 초
레벨 7: HP -23, MP -23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70 초
레벨 8: HP -22, MP -22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80 초
레벨 9: HP -21, MP -21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90 초
레벨 10: HP -20, MP -20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00 초
레벨 11: HP -19, MP -19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10 초
레벨 12: HP -18, MP -18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20 초
레벨 13: HP -17, MP -17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30 초
레벨 14: HP -16, MP -16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40 초
레벨 15: HP -15, MP -15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50 초
레벨 16: HP -14, MP -14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60 초
레벨 17: HP -13, MP -13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70 초
레벨 18: HP -12, MP -12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80 초
레벨 19: HP -11, MP -11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90 초
레벨 20: HP -10, MP -10; 너클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00 초
백스핀 블로우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뒤쪽으로 빠르게 미끌어지며 후방에 있는 다수의 적에게 팔꿈치로 스턴과 데미지를 가한다.
레벨 1: MP -12, 데미지 88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2: MP -12, 데미지 96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3: MP -14, 데미지 104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4: MP -14, 데미지 112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5: MP -16, 데미지 12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6: MP -16, 데미지 128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7: MP -18, 데미지 136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8: MP -18, 데미지 144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9: MP -20, 데미지 152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0: MP -20, 데미지 16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1: MP -22, 데미지 168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2: MP -22, 데미지 176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3: MP -24, 데미지 184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4: MP -24, 데미지 192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5: MP -26, 데미지 20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6: MP -26, 데미지 208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7: MP -28, 데미지 216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8: MP -28, 데미지 224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9: MP -30, 데미지 232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20: MP -30, 데미지 240%, 최대 3마리 공격
더블 어퍼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적을 향해 빠르게 주먹으로 두번 연속 공격하여 스턴과 데미지를 가한다.
레벨 1: MP -15, 데미지 100%
레벨 2: MP -15, 데미지 110%
레벨 3: MP -15, 데미지 120%
레벨 4: MP -15, 데미지 130%
레벨 5: MP -15, 데미지 140%
레벨 6: MP -20, 데미지 150%
레벨 7: MP -20, 데미지 160%
레벨 8: MP -20, 데미지 170%
레벨 9: MP -20, 데미지 180%
레벨 10: MP -20, 데미지 190%
레벨 11: MP -25, 데미지 200%
레벨 12: MP -25, 데미지 210%
레벨 13: MP -25, 데미지 220%
레벨 14: MP -25, 데미지 230%
레벨 15: MP -25, 데미지 240%
레벨 16: MP -30, 데미지 250%
레벨 17: MP -30, 데미지 260%
레벨 18: MP -30, 데미지 270%
레벨 19: MP -30, 데미지 280%
레벨 20: MP -30, 데미지 290%
스크류 펀치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전방으로 돌진하며 앞에 있는 다수의 적을 향해 주먹을 날린다.
레벨 1: MP -20, 데미지 13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2: MP -20, 데미지 15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3: MP -20, 데미지 16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4: MP -20, 데미지 18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5: MP -24, 데미지 19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6: MP -24, 데미지 21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7: MP -24, 데미지 22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8: MP -24, 데미지 24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9: MP -28, 데미지 25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0: MP -28, 데미지 27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1: MP -28, 데미지 28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2: MP -28, 데미지 30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3: MP -32, 데미지 31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4: MP -32, 데미지 33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5: MP -32, 데미지 34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6: MP -32, 데미지 36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7: MP -36, 데미지 37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8: MP -36, 데미지 39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9: MP -36, 데미지 405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20: MP -36, 데미지 420%, 최대 3마리 공격
MP 리커버리 마스터 레벨: 1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자신의 HP를 소모하여 MP를 회복시킨다.
레벨 1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55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70 초
레벨 2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60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65 초
레벨 3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65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60 초
레벨 4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70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55 초
레벨 5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75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50 초
레벨 6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80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45 초
레벨 7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85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40 초
레벨 8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90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35 초
레벨 9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95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30 초
레벨 10: MaxHP의 10%를 소모, 소모한 HP의 100% MP 회복, 재사용 대기 시간 25 초
오크통 마스터 레벨: 10
타입: 액티
스킬 설명:오크통을 뒤접어 써 위장한다. 몬스터들에게 공격받지 않고 이동할 수 있으나 드물게 들킬 수도 있다. 엎드려 있으면 진짜 오크통과 구별이 더욱 힘들어져 발각 확률이 감소한다.
레벨 1: MP 15 소비, 12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37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35초
레벨 2: MP 15 소비, 14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34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30초
레벨 3: MP 15 소비, 16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31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30초
레벨 4: MP 15 소비, 18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28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25초
레벨 5: MP 15 소비, 20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25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25초
레벨 6: MP 15 소비, 22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22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20초
레벨 7: MP 15 소비, 24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19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20초
레벨 8: MP 15 소비, 26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16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15초
레벨 9: MP 15 소비, 28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13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15초
레벨 10: MP 15 소비, 30초간 오크통으로 위장, 10% 확률로 발각될 수 있음, 재사용 대기시간 10초

 

3차 버커니어

 


스턴 마스터리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스턴 상태인 적을 공격할 때 일정 확률로 크리티컬 공격이 발동한다.
레벨 1: 22%의 확률로 3%의 추가 데미지
레벨 2: 24%의 확률로 6%의 추가 데미지
레벨 3: 26%의 확률로 9%의 추가 데미지
레벨 4: 28%의 확률로 12%의 추가 데미지
레벨 5: 30%의 확률로 15%의 추가 데미지
레벨 6: 32%의 확률로 18%의 추가 데미지
레벨 7: 34%의 확률로 21%의 추가 데미지
레벨 8: 36%의 확률로 24%의 추가 데미지
레벨 9: 38%의 확률로 27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0: 40%의 확률로 30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1: 42%의 확률로 33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2: 44%의 확률로 36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3: 46%의 확률로 39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4: 48%의 확률로 42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5: 50%의 확률로 45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6: 52%의 확률로 48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7: 54%의 확률로 51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8: 56%의 확률로 54%의 추가 데미지
레벨 19: 58%의 확률로 57%의 추가 데미지
레벨 20: 60%의 확률로 60%의 추가 데미지
에너지 차지 마스터 레벨: 4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공격을 할 때마다 일정량의 에너지가 충전된다. 에너지가 완충되면 바디어택 효과와 일정 확률로 스탠스 효과가 발동되며 에너지를 이용하는 스킬들을 사용할 수 있다.
레벨 1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, 지속시간 31 초
레벨 2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, 지속시간 31 초
레벨 3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2, 지속시간 32 초
레벨 4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2, 물리공격력 +11, 지속시간 32 초
레벨 5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3, 물리공격력 +11, 지속시간 33 초
레벨 6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3, 물리공격력 +11, 지속시간 33 초
레벨 7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4, 물리공격력 +11, 지속시간 34 초
레벨 8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4, 물리공격력 +12, 지속시간 34 초
레벨 9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5, 물리공격력 +12, 지속시간 35 초
레벨 10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5, 물리공격력 +12, 지속시간 35 초
레벨 11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6, 물리공격력 +12, 지속시간 36 초
레벨 12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6, 물리공격력 +13, 지속시간 36 초
레벨 13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7, 물리공격력 +13, 지속시간 37 초
레벨 14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7, 물리공격력 +13, 지속시간 37 초
레벨 15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8, 물리공격력 +13, 지속시간 38 초
레벨 16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8, 물리공격력 +14, 지속시간 38 초
레벨 17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9, 물리공격력 +14, 지속시간 39 초
레벨 18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9, 물리공격력 +14, 지속시간 39 초
레벨 19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0, 물리공격력 +14, 지속시간 40 초
레벨 20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0, 물리공격력 +15, 지속시간 40 초
레벨 21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1, 물리공격력 +15, 지속시간 41 초
레벨 22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1, 물리공격력 +15, 지속시간 41 초
레벨 23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2, 물리공격력 +15, 지속시간 42 초
레벨 24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2, 물리공격력 +16, 지속시간 42 초
레벨 25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3, 물리공격력 +16, 지속시간 43 초
레벨 26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3, 물리공격력 +16, 지속시간 43 초
레벨 27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4, 물리공격력 +16, 지속시간 44 초
레벨 28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4, 물리공격력 +17, 지속시간 44 초
레벨 29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5, 물리공격력 +17, 지속시간 45 초
레벨 30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5, 물리공격력 +17, 지속시간 45 초
레벨 31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6, 물리공격력 +17, 지속시간 46 초
레벨 32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6, 물리공격력 +18, 지속시간 46 초
레벨 33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7, 물리공격력 +18, 지속시간 47 초
레벨 34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7, 물리공격력 +18, 지속시간 47 초
레벨 35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8, 물리공격력 +18, 지속시간 48 초
레벨 36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8, 물리공격력 +19, 지속시간 48 초
레벨 37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9, 물리공격력 +19, 지속시간 49 초
레벨 38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19, 물리공격력 +19, 지속시간 49 초
레벨 39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20, 물리공격력 +19, 지속시간 50 초
레벨 40: 발동시 명중률과 회피율 +20, 물리공격력 +20, 지속시간 50 초
에너지 버스터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에너지 차지 레벨 1
스킬 설명:에너지를 터뜨려 가까이 있는 다수의 적을 공격한다. 에너지가 완충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.
레벨 1: MP -24; 데미지 246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2: MP -24; 데미지 252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3: MP -24; 데미지 258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4: MP -24; 데미지 264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5: MP -24; 데미지 270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6: MP -24; 데미지 276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7: MP -24; 데미지 282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8: MP -24; 데미지 288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9: MP -24; 데미지 294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10: MP -24; 데미지 300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11: MP -30; 데미지 306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2: MP -30; 데미지 312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3: MP -30; 데미지 318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4: MP -30; 데미지 324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5: MP -30; 데미지 330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6: MP -30; 데미지 336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7: MP -30; 데미지 342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8: MP -30; 데미지 348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9: MP -30; 데미지 354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20: MP -30; 데미지 360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21: MP -36; 데미지 366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22: MP -36; 데미지 372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23: MP -36; 데미지 378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24: MP -36; 데미지 384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25: MP -36; 데미지 390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26: MP -36; 데미지 396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27: MP -36; 데미지 402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28: MP -36; 데미지 408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29: MP -36; 데미지 414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30: MP -36; 데미지 420%, 최대 4마리 공격.
에너지 드레인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에너지 차지 레벨 1
스킬 설명:에너지를 이용하여 적의 HP 일부를 자신의 HP로 변환시킨다. 에너지가 완충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.
레벨 1: 데미지 265%, 데미지의 11% 체력 회복
레벨 2: 데미지 270%, 데미지의 11% 체력 회복
레벨 3: 데미지 275%, 데미지의 12% 체력 회복
레벨 4: 데미지 280%, 데미지의 12% 체력 회복
레벨 5: 데미지 285%, 데미지의 13% 체력 회복
레벨 6: 데미지 290%, 데미지의 13% 체력 회복
레벨 7: 데미지 295%, 데미지의 14% 체력 회복
레벨 8: 데미지 300%, 데미지의 14% 체력 회복
레벨 9: 데미지 305%, 데미지의 15% 체력 회복
레벨 10: 데미지 310%, 데미지의 15% 체력 회복
레벨 11: 데미지 315%, 데미지의 16% 체력 회복
레벨 12: 데미지 320%, 데미지의 16% 체력 회복
레벨 13: 데미지 325%, 데미지의 17% 체력 회복
레벨 14: 데미지 330%, 데미지의 17% 체력 회복
레벨 15: 데미지 335%, 데미지의 18% 체력 회복
레벨 16: 데미지 340%, 데미지의 18% 체력 회복
레벨 17: 데미지 345%, 데미지의 19% 체력 회복
레벨 18: 데미지 350%, 데미지의 19% 체력 회복
레벨 19: 데미지 355%, 데미지의 20% 체력 회복
레벨 20: 데미지 360%, 데미지의 20% 체력 회복
트랜스폼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120초 동안 트랜스폼 상태로 변신한다.
사용가능스킬 : 쇼크웨이브, 너클 부스터, 에너지 버스터, 에너지 드레인, 메이플 용사, 용사의 의지, 윈드 부스터, 타임 리프
레벨 1: MP -22, 물리 방어력 +2, 마법 방어력 +2, 재사용 대기시간 740 초
레벨 2: MP -24, 물리 방어력 +4, 마법 방어력 +4, 재사용 대기시간 720 초
레벨 3: MP -26, 물리 방어력 +6, 마법 방어력 +6, 재사용 대기시간 700 초
레벨 4: MP -28, 물리 방어력 +8, 마법 방어력 +8, 재사용 대기시간 680 초
레벨 5: MP -30, 물리 방어력 +10, 마법 방어력 +10, 재사용 대기시간 660 초
레벨 6: MP -32, 물리 방어력 +12, 마법 방어력 +12, 재사용 대기시간 640 초
레벨 7: MP -34, 물리 방어력 +14, 마법 방어력 +14, 재사용 대기시간 620 초
레벨 8: MP -36, 물리 방어력 +16, 마법 방어력 +16,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
레벨 9: MP -38, 물리 방어력 +18, 마법 방어력 +18, 재사용 대기시간 580 초
레벨 10: MP -40, 물리 방어력 +20, 마법 방어력 +20, 재사용 대기시간 560 초
레벨 11: MP -42, 물리 방어력 +22, 마법 방어력 +22,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
레벨 12: MP -44, 물리 방어력 +24, 마법 방어력 +24, 재사용 대기시간 520 초
레벨 13: MP -46, 물리 방어력 +26, 마법 방어력 +26, 재사용 대기시간 500 초
레벨 14: MP -48, 물리 방어력 +28, 마법 방어력 +28,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
레벨 15: MP -50, 물리 방어력 +30, 마법 방어력 +30, 재사용 대기시간 460 초
레벨 16: MP -52, 물리 방어력 +32, 마법 방어력 +32, 재사용 대기시간 440 초
레벨 17: MP -54, 물리 방어력 +34, 마법 방어력 +34,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
레벨 18: MP -56, 물리 방어력 +36, 마법 방어력 +36, 재사용 대기시간 400 초
레벨 19: MP -58, 물리 방어력 +38, 마법 방어력 +38, 재사용 대기시간 380 초
레벨 20: MP -60, 물리 방어력 +40, 마법 방어력 +40,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
쇼크웨이브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트랜스폼 레벨 1
스킬 설명:강력하게 땅을 내리쳐 그 충격으로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. 트랜스폼, 슈퍼트랜스폼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.
레벨 1: MP -18, 데미지 26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2: MP -18, 데미지 28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3: MP -18, 데미지 29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4: MP -18, 데미지 31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5: MP -18, 데미지 32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6: MP -22, 데미지 34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7: MP -22, 데미지 35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8: MP -22, 데미지 37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9: MP -22, 데미지 38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0: MP -22, 데미지 40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1: MP -26, 데미지 41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2: MP -26, 데미지 43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3: MP -26, 데미지 44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4: MP -26, 데미지 46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5: MP -26, 데미지 47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6: MP -30, 데미지 49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7: MP -30, 데미지 50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8: MP -30, 데미지 52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9: MP -30, 데미지 53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0: MP -30, 데미지 55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1: MP -34, 데미지 56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2: MP -34, 데미지 58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3: MP -34, 데미지 59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4: MP -34, 데미지 61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5: MP -34, 데미지 62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6: MP -38, 데미지 64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7: MP -38, 데미지 65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8: MP -38, 데미지 67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9: MP -38, 데미지 68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30: MP -38, 데미지 700%, 최대 6마리 공격

 

 


 

4차 바이퍼

 


메이플 용사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.
레벨 1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30 초
레벨 2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60 초
레벨 3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90 초
레벨 4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120 초
레벨 5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50 초
레벨 6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80 초
레벨 7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10 초
레벨 8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40 초
레벨 9: MP -2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270 초
레벨 10: MP -3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300 초
레벨 11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30 초
레벨 12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60 초
레벨 13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390 초
레벨 14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420 초
레벨 15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50 초
레벨 16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80 초
레벨 17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10 초
레벨 18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40 초
레벨 19: MP -4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570 초
레벨 20: MP -5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600 초
레벨 21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30 초
레벨 22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60 초
레벨 23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690 초
레벨 24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720 초
레벨 25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50 초
레벨 26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80 초
레벨 27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10 초
레벨 28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40 초
레벨 29: MP -6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870 초
레벨 30: MP -7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900 초
용사의 의지 마스터 레벨: 5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.
레벨 1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
레벨 2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
레벨 3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
레벨 4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
레벨 5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
드래곤 스트라이크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깊은 땅속에서 잠들어 있던 용을 불러내어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.
레벨 1: MP -21, 데미지 27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2: MP -21, 데미지 29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3: MP -22, 데미지 30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4: MP -22, 데미지 32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5: MP -23 데미지 33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6: MP -23, 데미지 35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7: MP -24, 데미지 36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8: MP -24, 데미지 38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9: MP -25, 데미지 395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0: MP -25, 데미지 41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1: MP -26, 데미지 47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2: MP -26, 데미지 49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3: MP -27, 데미지 50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4: MP -27, 데미지 52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5: MP -28, 데미지 53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6: MP -28, 데미지 55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7: MP -29, 데미지 56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8: MP -29, 데미지 58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19: MP -30, 데미지 595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0: MP -30, 데미지 61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1: MP -31, 데미지 67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2: MP -31, 데미지 69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3: MP -32, 데미지 70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4: MP -32, 데미지 72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5: MP -33, 데미지 73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6: MP -33, 데미지 75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7: MP -34, 데미지 76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8: MP -34, 데미지 78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9: MP -35, 데미지 795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30: MP -35, 데미지 810%, 최대 6마리 공격
피스트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가까이 있는 적을 빠른 속도로 6번 공격한다.
레벨 1: MP -21, 데미지 94%
레벨 2: MP -21, 데미지 98%
레벨 3: MP -22, 데미지 102%
레벨 4: MP -22, 데미지 106%
레벨 5: MP -23, 데미지 110%
레벨 6: MP -23, 데미지 114%
레벨 7: MP -24, 데미지 118%
레벨 8: MP -24, 데미지 122%
레벨 9: MP -25, 데미지 126%
레벨 10: MP -25, 데미지 130%
레벨 11: MP -26, 데미지 144%
레벨 12: MP -26, 데미지 148%
레벨 13: MP -27, 데미지 152%
레벨 14: MP -27, 데미지 156%
레벨 15: MP -28, 데미지 160%
레벨 16: MP -28, 데미지 164%
레벨 17: MP -29, 데미지 168%
레벨 18: MP -29, 데미지 172%
레벨 19: MP -30, 데미지 176%
레벨 20: MP -30, 데미지 180%
레벨 21: MP -31, 데미지 194%
레벨 22: MP -31, 데미지 198%
레벨 23: MP -32, 데미지 202%
레벨 24: MP -32, 데미지 206%
레벨 25: MP -33, 데미지 210%
레벨 26: MP -33, 데미지 214%
레벨 27: MP -34, 데미지 218%
레벨 28: MP -34, 데미지 222%
레벨 29: MP -35, 데미지 226%
레벨 30: MP -35, 데미지 230%
에너지 오브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에너지 차지 레벨 1
스킬 설명:완충된 에너지 일부를 응축하여 적에게 던져 공격한다. 에너지 오브에 맞은 적 주위에 다른 적이 있으면 에너지 오브가 전이되어 추가 데미지를 입힌다. 에너지가 완충된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.
레벨 1: 데미지 300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2: 데미지 320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3: 데미지 340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4: 데미지 360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5: 데미지 380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6: 데미지 400%, 최대 2마리 공격.
레벨 7: 데미지 420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8: 데미지 440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9: 데미지 460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0: 데미지 480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1: 데미지 510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2: 데미지 530%, 최대 3마리 공격.
레벨 13: 데미지 550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14: 데미지 570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15: 데미지 590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16: 데미지 610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17: 데미지 630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18: 데미지 650%, 최대 4마리 공격.
레벨 19: 데미지 670%, 최대 5마리 공격.
레벨 20: 데미지 690%, 최대 5마리 공격.
레벨 21: 데미지 720%, 최대 5마리 공격.
레벨 22: 데미지 740%, 최대 5마리 공격.
레벨 23: 데미지 760%, 최대 5마리 공격.
레벨 24: 데미지 780%, 최대 5마리 공격.
레벨 25: 데미지 800%, 최대 6마리 공격.
레벨 26: 데미지 820%, 최대 6마리 공격.
레벨 27: 데미지 840%, 최대 6마리 공격.
레벨 28: 데미지 860%, 최대 6마리 공격.
레벨 29: 데미지 880%, 최대 6마리 공격.
레벨 30: 데미지 900%, 최대 6마리 공격.
슈퍼 트랜스폼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 필요한 조건: 트랜스폼 레벨 20
스킬 설명:120초 동안 슈퍼트랜스폼 상태로 변신한다. 
사용가능스킬 : 쇼크웨이브, 데몰리션, 스내치, 너클 부스터, 에너지 버스터, 에너지 드레인, 메이플 용사, 용사의 의지, 윈드 부스터, 타임 리프
레벨 1: MP -22, 마법 방어력 +41, 재사용 대기시간 620 초
레벨 2: MP -24, 마법 방어력 +42,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
레벨 3: MP -26, 마법 방어력 +43, 재사용 대기시간 580 초
레벨 4: MP -28, 마법 방어력 +44, 재사용 대기시간 560 초
레벨 5: MP -30, 마법 방어력 +45,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
레벨 6: MP -32, 마법 방어력 +46, 재사용 대기시간 520 초
레벨 7: MP -34, 마법 방어력 +47, 재사용 대기시간 500 초
레벨 8: MP -36, 마법 방어력 +48,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
레벨 9: MP -38, 마법 방어력 +49, 재사용 대기시간 460 초
레벨 10: MP -40, 마법 방어력 +50, 재사용 대기시간 440 초
레벨 11: MP -42, 마법 방어력 +51,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
레벨 12: MP -44, 마법 방어력 +52, 재사용 대기시간 400 초
레벨 13: MP -46, 마법 방어력 +53, 재사용 대기시간 380 초
레벨 14: MP -48, 마법 방어력 +54,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
레벨 15: MP -50, 마법 방어력 +55, 재사용 대기시간 340 초
레벨 16: MP -52, 마법 방어력 +56, 재사용 대기시간 320 초
레벨 17: MP -54, 마법 방어력 +57, 재사용 대기시간 300 초
레벨 18: MP -56, 마법 방어력 +58, 재사용 대기시간 280 초
레벨 19: MP -58, 마법 방어력 +59, 재사용 대기시간 260 초
레벨 20: MP -60, 마법 방어력 +60, 재사용 대기시간 240 초
데몰리션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슈퍼트랜스폼 레벨 1
스킬 설명:눈에 보이지 않을만큼 빠른 속도로 공격하여 하나의 적에게 큰 데미지를 준다. 슈퍼트랜스폼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.
레벨 1: MP -20, 데미지 9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: MP -20, 데미지 10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3: MP -20, 데미지 11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4: MP -20, 데미지 12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5: MP -20, 데미지 13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6: MP -20, 데미지 14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7: MP -20, 데미지 15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8: MP -20, 데미지 16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9: MP -20, 데미지 17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0: MP -20, 데미지 18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1: MP -35, 데미지 20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2: MP -35, 데미지 21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3: MP -35, 데미지 22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4: MP -35, 데미지 23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5: MP -35, 데미지 24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6: MP -35, 데미지 25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7: MP -35, 데미지 26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8: MP -35, 데미지 27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19: MP -35, 데미지 28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0: MP -35, 데미지 29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1: MP -50, 데미지 31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2: MP -50, 데미지 32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3: MP -50, 데미지 33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4: MP -50, 데미지 34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5: MP -50, 데미지 35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6: MP -50, 데미지 36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7: MP -50, 데미지 37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8: MP -50, 데미지 38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29: MP -50, 데미지 390%로 적을 8번 공격
레벨 30: MP -50, 데미지 400%로 적을 8번 공격
스내치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슈퍼 트랜스폼 레벨 1
스킬 설명:멀리 떨어져 있는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자신의 앞으로 끌고 온다. 슈퍼트랜스폼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.
레벨 1: MP -11, 데미지 210%, 최대 2마리 공격
레벨 2: MP -12, 데미지 220%, 최대 2마리 공격
레벨 3: MP -13, 데미지 230%, 최대 2마리 공격
레벨 4: MP -14, 데미지 240%, 최대 2마리 공격
레벨 5: MP -15, 데미지 250%, 최대 2마리 공격
레벨 6: MP -16, 데미지 260%, 최대 2마리 공격
레벨 7: MP -17, 데미지 27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8: MP -18, 데미지 28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9: MP -19, 데미지 29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0: MP -20, 데미지 30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1: MP -21, 데미지 36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2: MP -22, 데미지 370%, 최대 3마리 공격
레벨 13: MP -23, 데미지 38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4: MP -24, 데미지 39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5: MP -25, 데미지 40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6: MP -26, 데미지 41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7: MP -27, 데미지 42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8: MP -28, 데미지 430%, 최대 4마리 공격
레벨 19: MP -29, 데미지 44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0: MP -30, 데미지 45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1: MP -31, 데미지 51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2: MP -32, 데미지 52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3: MP -33, 데미지 53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4: MP -34, 데미지 540%, 최대 5마리 공격
레벨 25: MP -35, 데미지 55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6: MP -36, 데미지 56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7: MP -37, 데미지 57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8: MP -38, 데미지 58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29: MP -39, 데미지 590%, 최대 6마리 공격
레벨 30: MP -40, 데미지 600%, 최대 6마리 공격
윈드 부스터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 필요한 조건: 너클 부스터 레벨 20
스킬 설명:HP,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무기의 공격 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. 기존 부스터와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고 파티원 모두 효과를 받는다.
레벨 1: HP -78, MP -78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10 초
레벨 2: HP -76, MP -76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20 초
레벨 3: HP -74, MP -74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30 초
레벨 4: HP -72, MP -72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40 초
레벨 5: HP -70, MP -70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50 초
레벨 6: HP -68, MP -68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60 초
레벨 7: HP -66, MP -66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70 초
레벨 8: HP -64, MP -64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80 초
레벨 9: HP -62, MP -62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190 초
레벨 10: HP -60, MP -60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00 초
레벨 11: HP -58, MP -58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10 초
레벨 12: HP -56, MP -56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20 초
레벨 13: HP -54, MP -54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30 초
레벨 14: HP -52, MP -52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40 초
레벨 15: HP -50, MP -50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50 초
레벨 16: HP -48, MP -48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60 초
레벨 17: HP -46, MP -46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70 초
레벨 18: HP -44, MP -44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80 초
레벨 19: HP -42, MP -42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290 초
레벨 20: HP -40, MP -40; 무기의 공격속도 향상, 지속시간 300 초
타임 리프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자신과 파티원이 사용하는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한다. 단, 자신과 파티원의 타임 리프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초기화 할 수 없다.
레벨 1: MP -195, 재사용 대기시간 49 분
레벨 2: MP -190, 재사용 대기시간 48 분
레벨 3: MP -185, 재사용 대기시간 47 분
레벨 4: MP -180, 재사용 대기시간 46 분
레벨 5: MP -175, 재사용 대기시간 45 분
레벨 6: MP -170, 재사용 대기시간 44 분
레벨 7: MP -165, 재사용 대기시간 43 분
레벨 8: MP -160, 재사용 대기시간 42 분
레벨 9: MP -155, 재사용 대기시간 41 분
레벨 10: MP -150, 재사용 대기시간 40 분
레벨 11: MP -145, 재사용 대기시간 39 분
레벨 12: MP -140, 재사용 대기시간 38 분
레벨 13: MP -135, 재사용 대기시간 37 분
레벨 14: MP -130, 재사용 대기시간 36 분
레벨 15: MP -125, 재사용 대기시간 35 분
레벨 16: MP -120, 재사용 대기시간 34 분
레벨 17: MP -115, 재사용 대기시간 33 분
레벨 18: MP -110, 재사용 대기시간 32 분
레벨 19: MP -105, 재사용 대기시간 31 분
레벨 20: MP -100, 재사용 대기시간 30 분
레벨 21: MP -95, 재사용 대기시간 29 분
레벨 22: MP -90, 재사용 대기시간 28 분
레벨 23: MP -85, 재사용 대기시간 27 분
레벨 24: MP -80, 재사용 대기시간 26 분
레벨 25: MP -75, 재사용 대기시간 25 분
레벨 26: MP -70, 재사용 대기시간 24 분
레벨 27: MP -65, 재사용 대기시간 23 분
레벨 28: MP -60, 재사용 대기시간 22 분
레벨 29: MP -55, 재사용 대기시간 21 분
레벨 30: MP -50, 재사용 대기시간 20 분

 

Please Enable JavaScript!
Mohon Aktifkan Javascript![ Enable JavaScript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