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정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




1차 로그




님블 바디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

명중률과 회피율을 증가시켜준다.

레벨 1: 명중률 +1, 회피율 +1
레벨 2: 명중률 +2, 회피율 +2
레벨 3: 명중률 +3, 회피율 +3
레벨 4: 명중률 +4, 회피율 +4
레벨 5: 명중률 +5, 회피율 +5
레벨 6: 명중률 +6, 회피율 +6
레벨 7: 명중률 +7, 회피율 +7
레벨 8: 명중률 +8, 회피율 +8
레벨 9: 명중률 +9, 회피율 +9
레벨 10: 명중률 +10, 회피율 +10
레벨 11: 명중률 +11, 회피율 +11
레벨 12: 명중률 +12, 회피율 +12
레벨 13: 명중률 +13, 회피율 +13
레벨 14: 명중률 +14, 회피율 +14
레벨 15: 명중률 +15, 회피율 +15
레벨 16: 명중률 +16, 회피율 +16
레벨 17: 명중률 +17, 회피율 +17
레벨 18: 명중률 +18, 회피율 +18
레벨 19: 명중률 +19, 회피율 +19
레벨 20: 명중률 +20, 회피율 +20

킨 아이즈마스터 레벨: 8
타입: 패시브

필요한 조건: 님블바디 레벨3

스킬 설명:

수리검, 표창 등 투척 무기의 사정거리를 증가시켜준다.

레벨 1: 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: +25
레벨 2: 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: +50
레벨 3: 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: +75
레벨 4: 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: +100
레벨 5: 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: +125
레벨 6: 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: +150
레벨 7: 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: +175
레벨 8: 투척 무기의 사정거리 증가: +200
디스오더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동안 적의 물리 방어력, 공격력이 낮아지며 자신을 공격하지 않는 상태가 된다. 다만 같은 적에게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.

레벨 1: MP -5; 적의 공격력 -1, 적의 방어력 -1, 7 초 지속
레벨 2: MP -5; 적의 공격력 -2, 적의 방어력 -2, 9 초 지속
레벨 3: MP -5; 적의 공격력 -3, 적의 방어력 -3, 11 초 지속
레벨 4: MP -5; 적의 공격력 -4, 적의 방어력 -4, 13 초 지속
레벨 5: MP -5; 적의 공격력 -5, 적의 방어력 -5, 15 초 지속
레벨 6: MP -6; 적의 공격력 -6, 적의 방어력 -6, 20 초 지속
레벨 7: MP -6; 적의 공격력 -7, 적의 방어력 -7, 22 초 지속
레벨 8: MP -6; 적의 공격력 -8, 적의 방어력 -8, 24 초 지속
레벨 9: MP -7; 적의 공격력 -9, 적의 방어력 -9, 29 초 지속
레벨 10: MP -7; 적의 공격력 -10, 적의 방어력 -10, 31 초 지속
레벨 11: MP -7; 적의 공격력 -11, 적의 방어력 -11, 33 초 지속
레벨 12: MP -8; 적의 공격력 -12, 적의 방어력 -12, 38 초 지속
레벨 13: MP -8; 적의 공격력 -13, 적의 방어력 -13, 40 초 지속
레벨 14: MP -8; 적의 공격력 -14, 적의 방어력 -14, 42 초 지속
레벨 15: MP -9; 적의 공격력 -15, 적의 방어력 -15, 47 초 지속
레벨 16: MP -9; 적의 공격력 -16, 적의 방어력 -16, 49 초 지속
레벨 17: MP -9; 적의 공격력 -17, 적의 방어력 -17, 51 초 지속
레벨 18: MP -10; 적의 공격력 -18, 적의 방어력 -18, 56 초 지속
레벨 19: MP -10; 적의 공격력 -19, 적의 방어력 -19, 58 초 지속
레벨 20: MP -10; 적의 공격력 -20, 적의 방어력 -20, 60 초 지속
다크 사이트마스터 레벨: 20
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디스오더 레벨 3
스킬 설명:

MP를 소비하여 그림자 속에 몸을 숨긴다. 적의 공격을 받지 않으며 공격할 수도 없다.

레벨 1: MP -24; 10 초 지속, 이동속도 -30
레벨 2: MP -23; 20 초 지속, 이동속도 -28
레벨 3: MP -22; 30 초 지속, 이동속도 -26
레벨 4: MP -21; 40 초 지속, 이동속도 -24
레벨 5: MP -20; 50 초 지속, 이동속도 -22
레벨 6: MP -19; 60 초 지속, 이동속도 -20
레벨 7: MP -18; 70 초 지속, 이동속도 -18
레벨 8: MP -17; 80 초 지속, 이동속도 -16
레벨 9: MP -16; 90 초 지속, 이동속도 -14
레벨 10: MP -15; 100 초 지속, 이동속도 -12
레벨 11: MP -14; 110 초 지속, 이동속도 -10
레벨 12: MP -13; 120 초 지속, 이동속도 -8
레벨 13: MP -12; 130 초 지속, 이동속도 -7
레벨 14: MP -11; 140 초 지속, 이동속도 -6
레벨 15: MP -10; 150 초 지속, 이동속도 -5
레벨 16: MP -9; 160 초 지속, 이동속도 -4
레벨 17: MP -8; 170 초 지속, 이동속도 -3
레벨 18: MP -7; 180 초 지속, 이동속도 -2
레벨 19: MP -6; 190 초 지속, 이동속도 -1

레벨 20: MP -5; 200 초 지속, 이동속도 정상

더블 스탭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MP를 소비하여 단 시간에 단검으로 한 번에 2번 적을 찌른다.

레벨 1: MP -6; 데미지 75% x 2

레벨 2: MP -6; 데미지 78% x 2

레벨 3: MP -6; 데미지 81% x 2

레벨 4: MP -6; 데미지 84% x 2

레벨 5: MP -7; 데미지 88% x 2

레벨 6: MP -7; 데미지 91% x 2

레벨 7: MP -7; 데미지 94% x 2

레벨 8: MP -8 데미지 98% x 2

레벨 9: MP -8 데미지 101% x 2

레벨 10: MP -9; 데미지 105% x 2

레벨 11: MP -9; 데미지 108% x 2

레벨 12: MP -10; 데미지 112% x 2

레벨 13: MP -10; 데미지 115% x 2

레벨 14: MP -11; 데미지 119% x 2

레벨 15: MP -11; 데미지 122% x 2

레벨 16: MP -12; 데미지 126% x 2

레벨 17: MP -12; 데미지 129% x 2

레벨 18: MP -13; 데미지 133% x 2

레벨 19: MP -13; 데미지 136% x 2

레벨 20: MP -14; 데미지 140% x 2

럭키 세븐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MP를 소비하여 2개의 표창을 날려 LUK에 따른 강한 공격을 가한다. 자벨린 마스터리에 관계 없이 LUK 수치에 따라 공격한다.

레벨 1: MP -8; 데미지 58% x 2
레벨 2: MP -8; 데미지 62% x 2
레벨 3: MP -8; 데미지 66% x 2
레벨 4: MP -8; 데미지 70% x 2
레벨 5: MP -9; 데미지 76% x 2
레벨 6: MP -9; 데미지 80% x 2
레벨 7: MP -9; 데미지 84% x 2
레벨 8: MP -10; 데미지 90% x 2
레벨 9: MP -10; 데미지 94% x 2
레벨 10: MP -11; 데미지 100% x 2
레벨 11: MP -11; 데미지 104% x 2
레벨 12: MP -12; 데미지 110% x 2
레벨 13: MP -12; 데미지 114% x 2
레벨 14: MP -13; 데미지 120% x 2
레벨 15: MP -13; 데미지 124% x 2
레벨 16: MP -14; 데미지 130% x 2
레벨 17: MP -14; 데미지 134% x 2
레벨 18: MP -15; 데미지 140% x 2
레벨 19: MP -15; 데미지 144% x 2
레벨 20: MP -16; 데미지 150% x 2


2차 시프




대거 마스터리

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

단검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이 기술은 단검을 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
레벨 1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15%, 명중률 +1

레벨 2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15%, 명중률 +2

레벨 3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20%, 명중률 +3

레벨 4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20%, 명중률 +4

레벨 5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25%, 명중률 +5

레벨 6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25%, 명중률 +6

레벨 7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30%, 명중률 +7

레벨 8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30%, 명중률 +8

레벨 9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35%, 명중률 +9

레벨 10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35%, 명중률 +10

레벨 11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40%, 명중률 +11

레벨 12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40%, 명중률 +12

레벨 13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45%, 명중률 +13

레벨 14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45%, 명중률 +14

레벨 15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50%, 명중률 +15

레벨 16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50%, 명중률 +16

레벨 17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55%, 명중률 +17

레벨 18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55%, 명중률 +18

레벨 19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60%, 명중률 +19

레벨 20: 단검 계열의 무기 숙련도 60%, 명중률 +20

인듀어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

HP와 MP를 추가 회복할 수 있다.

레벨 1: HP +24, MP +2, 29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2: HP +28, MP +4, 29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3: HP +32, MP +6, 27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4: HP +36, MP +8, 26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5: HP +40, MP +10, 25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6: HP +44, MP +12, 24 초마다 추가회복

레벨 7: HP +48, MP +14, 23 초마다 추가회복

레벨 8: HP +52, MP +16, 22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9: HP +56, MP +18, 21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0: HP +60, MP +20, 20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1: HP +64, MP +22, 19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2: HP +68, MP +24, 18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3: HP +72, MP +26, 17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4: HP +76, MP +28, 16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5: HP +80, MP +30, 15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6: HP +84, MP +32, 14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7: HP +88, MP +34, 13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8: HP +92, MP +36, 12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19: HP +96, MP +38, 11 초마다 추가회복
레벨 20: HP +100, MP +40, 10 초마다 추가회복

대거 부스터

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대거 마스터리 레벨 5

스킬 설명:

HP,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단검의 공격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. 단검을 들고 있을 경우에만 발동이 가능하다.

레벨 1: HP -29, MP -29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0 초 지속
레벨 2: HP -28, MP -28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20 초 지속
레벨 3: HP -27, MP -27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30 초 지속
레벨 4: HP -26, MP -26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40 초 지속
레벨 5: HP -25, MP -25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50 초 지속
레벨 6: HP -24, MP -24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60 초 지속
레벨 7: HP -23, MP -23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70 초 지속
레벨 8: HP -22, MP -22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80 초 지속
레벨 9: HP -21, MP -21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90 초 지속
레벨 10: HP -20, MP -20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00 초 지속
레벨 11: HP -19, MP -19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10 초 지속
레벨 12: HP -18, MP -18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20 초 지속
레벨 13: HP -17, MP -17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30 초 지속
레벨 14: HP -16, MP -16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40 초 지속
레벨 15: HP -15, MP -15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50 초 지속
레벨 16: HP -14, MP -14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60 초 지속
레벨 17: HP -13, MP -13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70 초 지속
레벨 18: HP -12, MP -12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80 초 지속
레벨 19: HP -11, MP -11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190 초 지속
레벨 20: HP -10, MP -10 소비하여 단검의 공격속도 향상, 200 초 지속
헤이스트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동안 파티 전원의 이동속도와 점프력을 증가시켜준다.

레벨 1: MP -15; 이동속도 +2, 점프력 +1, 10 초 지속
레벨 2: MP -15; 이동속도 +4, 점프력 +2, 20 초 지속
레벨 3: MP -15; 이동속도 +6, 점프력 +3, 30 초 지속
레벨 4: MP -15; 이동속도 +8, 점프력 +4, 40 초 지속
레벨 5: MP -15; 이동속도 +10, 점프력 +5, 50 초 지속
레벨 6: MP -15; 이동속도 +12, 점프력 +6, 60 초 지속
레벨 7: MP -15; 이동속도 +14, 점프력 +7, 70 초 지속
레벨 8: MP -15; 이동속도 +16, 점프력 +8, 80 초 지속
레벨 9: MP -15; 이동속도 +18, 점프력 +9, 90 초 지속
레벨 10: MP -15; 이동속도 +20, 점프력 +10, 100 초 지속
레벨 11: MP -30; 이동속도 +22, 점프력 +11, 110 초 지속
레벨 12: MP -30; 이동속도 +24, 점프력 +12, 120 초 지속
레벨 13: MP -30; 이동속도 +26, 점프력 +13, 130 초 지속
레벨 14: MP -30; 이동속도 +28, 점프력 +14, 140 초 지속
레벨 15: MP -30; 이동속도 +30, 점프력 +15, 150 초 지속
레벨 16: MP -30; 이동속도 +32, 점프력 +16, 160 초 지속
레벨 17: MP -30; 이동속도 +34, 점프력 +17, 170 초 지속
레벨 18: MP -30; 이동속도 +36, 점프력 +18, 180 초 지속
레벨 19: MP -30; 이동속도 +38, 점프력 +19, 190 초 지속

레벨 20: MP -30; 이동속도 +40, 점프력 +20, 200 초 지속

스틸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필요한 조건: 헤이스트 레벨5
스킬 설명:

일정 확률로 적이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를 훔쳐낸다. 하나의 적에게서 한 번만 훔칠 수 있으며 성공할 때까지 계속 시도할 수 있다.

레벨 1: MP -12, 11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13%

레벨 2: MP -12, 12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16%

레벨 3: MP -12, 13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19%

레벨 4: MP -12, 14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22%

레벨 5: MP -12, 15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25%

레벨 6: MP -12, 16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28%

레벨 7: MP -12, 17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31%

레벨 8: MP -12, 18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34%

레벨 9: MP -12, 19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37%

레벨 10: MP -12, 20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40%

레벨 11: MP -12, 21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43%

레벨 12: MP -12, 22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46%

레벨 13: MP -12, 23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49%

레벨 14: MP -12, 24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52%

레벨 15: MP -12, 25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55%

레벨 16: MP -24, 26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58%

레벨 17: MP -24, 27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61%

레벨 18: MP -24, 28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64%

레벨 19: MP -24, 29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67%

레벨 20: MP -24, 30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70%

레벨 21: MP -24, 31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73%

레벨 22: MP -24, 32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76%

레벨 23: MP -24, 33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79%

레벨 24: MP -24, 34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82%

레벨 25: MP -24, 35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85%

레벨 26: MP -24, 36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88%

레벨 27: MP -24, 37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91%

레벨 28: MP -24, 38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94%

레벨 29: MP -24, 39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97%

레벨 30: MP -24, 40% 확률로 스틸, 데미지: 100%

새비지 블로우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MP를 소비하여 단검으로 적에게 최고 6연속 공격을 가한다.

레벨 1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40%
레벨 2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44%
레벨 3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48%
레벨 4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52%
레벨 5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56%
레벨 6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60%
레벨 7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64%
레벨 8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68%
레벨 9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2%
레벨 10: MP -15; 4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4%
레벨 11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60%
레벨 12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62%
레벨 13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64%
레벨 14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66%
레벨 15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68%
레벨 16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0%
레벨 17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2%
레벨 18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4%
레벨 19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6%
레벨 20: MP -18; 5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8%
레벨 21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1%
레벨 22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2%
레벨 23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3%
레벨 24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4%
레벨 25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5%
레벨 26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6%
레벨 27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7%
레벨 28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8%
레벨 29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79%

레벨 30: MP -27; 6번 적을 공격, 데미지 80%




3차 시프마스터



쉴드 마스터리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

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이 상승한다. 방패를 착용하지 않으면 효과를 볼 수 없다.

레벨 1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5%
레벨 2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10%
레벨 3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15%
레벨 4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20%
레벨 5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25%
레벨 6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30%
레벨 7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35%
레벨 8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40%
레벨 9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45%
레벨 10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50%
레벨 11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55%
레벨 12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60%
레벨 13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65%
레벨 14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70%
레벨 15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75%
레벨 16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80%
레벨 17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85%
레벨 18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90%
레벨 19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95%

레벨 20: 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 +100%

챠크라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MP를 소모하여 HP를 회복한다. HP가 반 미만으로 떨어졌을 때만 사용 가능하며 도중에 움직이거나 공격을 받으면 중지된다.

레벨 1: MP -15, 회복량 109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47%

레벨 2: MP -15, 회복량 118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44%

레벨 3: MP -15, 회복량 127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41%

레벨 4: MP -15, 회복량 136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38%

레벨 5: MP -15, 회복량 145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35%

레벨 6: MP -15, 회복량 154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32%

레벨 7: MP -15, 회복량 162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29%

레벨 8: MP -15, 회복량 170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26%

레벨 9: MP -15, 회복량 178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23%

레벨 10: MP -15, 회복량 186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20%

레벨 11: MP -21, 회복량 194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17%

레벨 12: MP -21, 회복량 201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14%

레벨 13: MP -21, 회복량 208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11%

레벨 14: MP -21, 회복량 215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08%

레벨 15: MP -21, 회복량 222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05%

레벨 16: MP -21, 회복량 229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102%

레벨 17: MP -21, 회복량 235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99%

레벨 18: MP -21, 회복량 241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96%

레벨 19: MP -21, 회복량 247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93%

레벨 20: MP -21, 회복량 253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90%

레벨 21: MP -27, 회복량 259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88%

레벨 22: MP -27, 회복량 264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86%

레벨 23: MP -27, 회복량 269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84%

레벨 24: MP -27, 회복량 274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82%

레벨 25: MP -27, 회복량 279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80%

레벨 26: MP -27, 회복량 284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78%

레벨 27: MP -27, 회복량 288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76%

레벨 28: MP -27, 회복량 292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74%

레벨 29: MP -27, 회복량 296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72%

레벨 30: MP -27, 회복량 300%, 회복중 적에게 받는 데미지 70%

어썰터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적 한 명을 강하고 빠르게 공격한다. 적은 일정 확률로 기절한다.

레벨 1: MP -12; 데미지 210%, 적이 기절할 확률 22%

레벨 2: MP -12; 데미지 220%, 적이 기절할 확률 24%

레벨 3: MP -12; 데미지 230%, 적이 기절할 확률 26%

레벨 4: MP -12; 데미지 240%, 적이 기절할 확률 28%

레벨 5: MP -12; 데미지 250%, 적이 기절할 확률 30%

레벨 6: MP -12; 데미지 260%, 적이 기절할 확률 32%

레벨 7: MP -12; 데미지 270%, 적이 기절할 확률 34%

레벨 8: MP -12; 데미지 280%, 적이 기절할 확률 36%

레벨 9: MP -12; 데미지 290%, 적이 기절할 확률 38%

레벨 10: MP -12; 데미지 300%, 적이 기절할 확률 40%

레벨 11: MP -19; 데미지 310%, 적이 기절할 확률 42%

레벨 12: MP -19; 데미지 320%, 적이 기절할 확률 44%

레벨 13: MP -19; 데미지 330%, 적이 기절할 확률 46%

레벨 14: MP -19; 데미지 340%, 적이 기절할 확률 48%

레벨 15: MP -19; 데미지 350%, 적이 기절할 확률 50%

레벨 16: MP -19; 데미지 360%, 적이 기절할 확률 52%

레벨 17: MP -19; 데미지 370%, 적이 기절할 확률 54%

레벨 18: MP -19; 데미지 380%, 적이 기절할 확률 56%

레벨 19: MP -19; 데미지 390%, 적이 기절할 확률 58%

레벨 20: MP -19; 데미지 400%, 적이 기절할 확률 60%

레벨 21: MP -26; 데미지 405%, 적이 기절할 확률 62%

레벨 22: MP -26; 데미지 410%, 적이 기절할 확률 64%

레벨 23: MP -26; 데미지 415%, 적이 기절할 확률 66%

레벨 24: MP -26; 데미지 420%, 적이 기절할 확률 68%

레벨 25: MP -26; 데미지 425%, 적이 기절할 확률 70%

레벨 26: MP -26; 데미지 430%, 적이 기절할 확률 72%

레벨 27: MP -26; 데미지 435%, 적이 기절할 확률 74%

레벨 28: MP -26; 데미지 440%, 적이 기절할 확률 76%

레벨 29: MP -26, 데미지 445%, 적이 기절할 확률 78%

레벨 30: MP -26; 데미지 450%, 적이 기절할 확률 80%

픽파킷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
필요한 조건: 메소 익스플로전 레벨 3
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동안 적을 공격했을 때 메소가 떨어지도록 한다. 떨어지는 메소의 양은 스킬 레벨과 데미지가 높을수록 많아진다.

레벨 1: MP -31; 공격시 22% 확률로 메소 드롭, 90 초 지속
레벨 2: MP -32; 공격시 24% 확률로 메소 드롭, 90 초 지속
레벨 3: MP -33; 공격시 26% 확률로 메소 드롭, 90 초 지속
레벨 4: MP -34; 공격시 28% 확률로 메소 드롭, 90 초 지속
레벨 5: MP -35; 공격시 30% 확률로 메소 드롭, 90 초 지속
레벨 6: MP -36; 공격시 32% 확률로 메소 드롭, 120 초 지속
레벨 7: MP -37; 공격시 34% 확률로 메소 드롭, 120 초 지속
레벨 8: MP -38; 공격시 36% 확률로 메소 드롭, 120 초 지속
레벨 9: MP -39; 공격시 38% 확률로 메소 드롭, 120 초 지속
레벨 10: MP -40; 공격시 40% 확률로 메소 드롭, 120 초 지속
레벨 11: MP -41; 공격시 42% 확률로 메소 드롭, 150 초 지속
레벨 12: MP -42; 공격시 44% 확률로 메소 드롭, 150 초 지속
레벨 13: MP -43; 공격시 46% 확률로 메소 드롭, 150 초 지속
레벨 14: MP -44; 공격시 48% 확률로 메소 드롭, 150 초 지속
레벨 15: MP -45; 공격시 50% 확률로 메소 드롭, 150 초 지속
레벨 16: MP -46; 공격시 52% 확률로 메소 드롭, 180 초 지속
레벨 17: MP -47; 공격시 54% 확률로 메소 드롭, 180 초 지속
레벨 18: MP -48; 공격시 56% 확률로 메소 드롭, 180 초 지속
레벨 19: MP -49; 공격시 58% 확률로 메소 드롭, 180 초 지속
레벨 20: MP -50; 공격시 60% 확률로 메소 드롭, 180 초 지속
시브즈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동료를 소환하여 주변의 적 여러 명을 공격한다. 최대 6명까지 공격할 수 있다.

레벨 1: MP -10; 데미지 110%, 1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: MP -10; 데미지 120%, 1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3: MP -10; 데미지 130%, 1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4: MP -10; 데미지 140%, 1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5: MP -10; 데미지 150%, 1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6: MP -10; 데미지 160%, 1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7: MP -20; 데미지 120%, 2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8: MP -20; 데미지 130%, 2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9: MP -20; 데미지 140%, 2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0: MP -20; 데미지 150%, 2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1: MP -20; 데미지 160%, 2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2: MP -20; 데미지 170%, 2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3: MP -30; 데미지 130%, 3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4: MP -30; 데미지 140%, 3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5: MP -30; 데미지 150%, 3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6: MP -30; 데미지 160%, 3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7: MP -30; 데미지 170%, 3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8: MP -30; 데미지 180%, 3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19: MP -22; 데미지 140%, 4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0: MP -22; 데미지 150%, 4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1: MP -22; 데미지 160%, 4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2: MP -22; 데미지 170%, 4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3: MP -22; 데미지 180%, 4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4: MP -22; 데미지 190%, 4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5: MP -25; 데미지 160%, 5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6: MP -25; 데미지 170%, 5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7: MP -25; 데미지 180%, 5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8: MP -25; 데미지 190%, 5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29: MP -25; 데미지 200%, 5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레벨 30: MP -25; 데미지 210%, 5 명의 분신이 적을 공격

메소 가드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필요한 조건: 챠크라 레벨 3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 동안 메소로 데미지의 50%를 가드한다.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비율에 따라 메소가 소비된다.

레벨 1: MP -20; 가드한 데미지의 90% 를 메소로 방어, 123 초 지속.

레벨 2: MP -20; 가드한 데미지의 90% 를 메소로 방어, 126 초 지속.

레벨 3: MP -20; 가드한 데미지의 89% 를 메소로 방어, 129 초 지속.

레벨 4: MP -20; 가드한 데미지의 89% 를 메소로 방어, 132 초 지속.

레벨 5: MP -20; 가드한 데미지의 88% 를 메소로 방어, 135 초 지속.

레벨 6: MP -25; 가드한 데미지의 88% 를 메소로 방어, 138 초 지속.

레벨 7: MP -25; 가드한 데미지의 87% 를 메소로 방어, 141 초 지속.

레벨 8: MP -25; 가드한 데미지의 87% 를 메소로 방어, 144 초 지속.

레벨 9: MP -25; 가드한 데미지의 86% 를 메소로 방어, 147 초 지속.

레벨 10: MP -25; 가드한 데미지의 86% 를 메소로 방어, 150 초 지속.

레벨 11: MP -30; 가드한 데미지의 85% 를 메소로 방어, 153 초 지속.

레벨 12: MP -30; 가드한 데미지의 85% 를 메소로 방어, 156 초 지속.

레벨 13: MP -30; 가드한 데미지의 84% 를 메소로 방어, 159 초 지속.

레벨 14: MP -30; 가드한 데미지의 84% 를 메소로 방어, 162 초 지속.

레벨 15: MP -30; 가드한 데미지의 83% 를 메소로 방어, 165 초 지속.

레벨 16: MP -35; 가드한 데미지의 82% 를 메소로 방어, 168 초 지속.

레벨 17: MP -35; 가드한 데미지의 81% 를 메소로 방어, 172 초 지속.

레벨 18: MP -35; 가드한 데미지의 80% 를 메소로 방어, 175 초 지속.

레벨 19: MP -35; 가드한 데미지의 79% 를 메소로 방어, 178 초 지속.

레벨 20: MP -35; 가드한 데미지의 78% 를 메소로 방어, 180 초 지속.

메소 익스플로전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전방에 있는 바닥에 떨어진 돈을 폭발시켜 근처의 적을 공격한다. 다른 사람에게 우선권이 있는 돈은 터뜨릴 수 없다.

레벨 1: MP -18; 숙련도 50%, 10개 폭발 가능
레벨 2: MP -18; 숙련도 52%, 10개 폭발 가능
레벨 3: MP -18; 숙련도 54%, 10개 폭발 가능
레벨 4: MP -18; 숙련도 56%, 10개 폭발 가능
레벨 5: MP -18; 숙련도 58%, 10개 폭발 가능
레벨 6: MP -18; 숙련도 60%, 12개 폭발 가능
레벨 7: MP -18; 숙련도 62%, 12개 폭발 가능
레벨 8: MP -18; 숙련도 64%, 12개 폭발 가능
레벨 9: MP -18; 숙련도 66%, 12개 폭발 가능
레벨 10: MP -18; 숙련도 68%, 12개 폭발 가능
레벨 11: MP -24; 숙련도 70%, 14개 폭발 가능
레벨 12: MP -24; 숙련도 72%, 14개 폭발 가능
레벨 13: MP -24; 숙련도 74%, 14개 폭발 가능
레벨 14: MP -24; 숙련도 76%, 14개 폭발 가능
레벨 15: MP -24; 숙련도 78%, 14개 폭발 가능
레벨 16: MP -24; 숙련도 80%, 16개 폭발 가능
레벨 17: MP -24; 숙련도 82%, 16개 폭발 가능
레벨 18: MP -24; 숙련도 84%, 16개 폭발 가능
레벨 19: MP -24; 숙련도 86%, 16개 폭발 가능
레벨 20: MP -24; 숙련도 88%, 16개 폭발 가능
레벨 21: MP -30; 숙련도 90%, 18개 폭발 가능
레벨 22: MP -30; 숙련도 92%, 18개 폭발 가능
레벨 23: MP -30; 숙련도 93%, 18개 폭발 가능
레벨 24: MP -30; 숙련도 94%, 18개 폭발 가능
레벨 25: MP -30; 숙련도 95%, 18개 폭발 가능
레벨 26: MP -30; 숙련도 96%, 20개 폭발 가능

레벨 27: MP -30; 숙련도 97%, 20개 폭발 가능

레벨 28: MP -30; 숙련도 98%, 20개 폭발 가능
레벨 29: MP -30; 숙련도 99%, 20개 폭발 가능

레벨 30: MP -30; 숙련도 100%, 20개 폭발 가능



4차 섀도어




메이플 용사

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.

레벨 1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30 초
레벨 2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60 초
레벨 3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90 초
레벨 4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120 초
레벨 5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50 초
레벨 6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80 초
레벨 7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10 초
레벨 8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40 초
레벨 9: MP -2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270 초
레벨 10: MP -3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300 초
레벨 11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30 초
레벨 12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60 초
레벨 13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390 초
레벨 14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420 초
레벨 15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50 초
레벨 16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80 초
레벨 17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10 초
레벨 18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40 초
레벨 19: MP -4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570 초
레벨 20: MP -5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600 초
레벨 21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30 초
레벨 22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60 초
레벨 23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690 초
레벨 24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720 초
레벨 25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50 초
레벨 26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80 초
레벨 27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10 초
레벨 28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40 초
레벨 29: MP -6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870 초
레벨 30: MP -7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900 초
용사의 의지마스터 레벨: 5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정신을 집중하여 상태 이상으로부터 벗어난다.

레벨 1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
레벨 2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
레벨 3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
레벨 4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

레벨 5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

페이크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

나무 인형으로 적을 속여 공격을 피한다.

레벨 1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%
레벨 2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%
레벨 3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3%
레벨 4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4%
레벨 5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5%
레벨 6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6%
레벨 7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7%
레벨 8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8%
레벨 9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9%
레벨 10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0%
레벨 11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1%
레벨 12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2%
레벨 13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3%
레벨 14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4%
레벨 15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5%
레벨 16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6%
레벨 17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7%
레벨 18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8%
레벨 19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19%
레벨 20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0%
레벨 21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1%
레벨 22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2%
레벨 23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3%
레벨 24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4%
레벨 25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5%
레벨 26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6%
레벨 27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7%
레벨 28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8%
레벨 29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29%

레벨 30: 적의 공격을 회피할 확률 30%

베놈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

단검에 독을 발라 공격한다. 일정 확률로 적이 중독상태에 빠져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입는다. 최대 3회까지 중복이 가능하고 적의 HP가 1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다.

레벨 1: 공격력 31, 2 초 지속, 성공률 12%
레벨 2: 공격력 32, 2 초 지속, 성공률 12%
레벨 3: 공격력 33, 2 초 지속, 성공률 12%
레벨 4: 공격력 34, 2 초 지속, 성공률 14%
레벨 5: 공격력 35, 2 초 지속, 성공률 14%
레벨 6: 공격력 36, 2 초 지속, 성공률 14%
레벨 7: 공격력 37, 2 초 지속, 성공률 16%
레벨 8: 공격력 38, 2 초 지속, 성공률 16%
레벨 9: 공격력 39, 2 초 지속, 성공률 16%
레벨 10: 공격력 40, 2 초 지속, 성공률 18%
레벨 11: 공격력 41, 3 초 지속, 성공률 18%
레벨 12: 공격력 42, 3 초 지속, 성공률 18%
레벨 13: 공격력 43, 3 초 지속, 성공률 20%
레벨 14: 공격력 44, 3 초 지속, 성공률 20%
레벨 15: 공격력 45, 3 초 지속, 성공률 20%
레벨 16: 공격력 46, 3 초 지속, 성공률 22%
레벨 17: 공격력 47, 3 초 지속, 성공률 22%
레벨 18: 공격력 48, 3 초 지속, 성공률 22%
레벨 19: 공격력 49, 3 초 지속, 성공률 24%
레벨 20: 공격력 50, 3 초 지속, 성공률 24%
레벨 21: 공격력 51, 4 초 지속, 성공률 24%
레벨 22: 공격력 52, 4 초 지속, 성공률 26%
레벨 23: 공격력 53, 4 초 지속, 성공률 26%
레벨 24: 공격력 54, 4 초 지속, 성공률 26%
레벨 25: 공격력 55, 4 초 지속, 성공률 28%
레벨 26: 공격력 56, 4 초 지속, 성공률 28%
레벨 27: 공격력 57, 4 초 지속, 성공률 28%
레벨 28: 공격력 58, 4 초 지속, 성공률 30%
레벨 29: 공격력 59, 4 초 지속, 성공률 30%

레벨 30: 공격력 60, 4 초 지속, 성공률 30%


쇼다운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필요한 조건: 페이크 레벨 10
스킬 설명:

최대 6마리의 적을 도발한다. 적의 방어력이 상승하면서 휙득하는 경험치와 아이템을 떨어뜨릴 확률도 상승시킨다.

레벨 1: MP -21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1% 상승
레벨 2: MP -22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2% 상승
레벨 3: MP -23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3% 상승
레벨 4: MP -24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4% 상승
레벨 5: MP -25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5% 상승
레벨 6: MP -26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6% 상승
레벨 7: MP -27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7% 상승
레벨 8: MP -27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7% 상승
레벨 9: MP -29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19% 상승
레벨 10: MP -30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0% 상승
레벨 11: MP -31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1% 상승
레벨 12: MP -32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2% 상승
레벨 13: MP -33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3% 상승
레벨 14: MP -34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4% 상승
레벨 15: MP -35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5% 상승
레벨 16: MP -36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6% 상승
레벨 17: MP -37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7% 상승
레벨 18: MP -38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8% 상승
레벨 19: MP -39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29% 상승
레벨 20: MP -40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0% 상승
레벨 21: MP -41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1% 상승
레벨 22: MP -42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2% 상승
레벨 23: MP -43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3% 상승
레벨 24: MP -44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4% 상승
레벨 25: MP -45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5% 상승
레벨 26: MP -44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6% 상승
레벨 27: MP -43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7% 상승
레벨 28: MP -42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8% 상승
레벨 29: MP -41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39% 상승

레벨 30: MP -40, 적의 방어력, 휙득 경험치, 아이템 드롭률 40% 상승

닌자 앰부쉬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필요한 조건: 페이크 레벨 5
스킬 설명:

숨어 있던 동료들이 뛰쳐나와 일정 시간동안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한다. 한 번에 6마리 이상은 공격할 수 없고 HP가 1 이하로 떨어지지 않는다.

레벨 1: MP -16, 데미지 62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10%
레벨 2: MP -16, 데미지 64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10%
레벨 3: MP -16, 데미지 66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10%
레벨 4: MP -16, 데미지 68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20%
레벨 5: MP -16, 데미지 70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20%
레벨 6: MP -16, 데미지 72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20%
레벨 7: MP -16, 데미지 74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30%
레벨 8: MP -16, 데미지 76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30%
레벨 9: MP -16, 데미지 78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30%
레벨 10: MP -16, 데미지 80%, 4 초 지속, 공격범위 140%
레벨 11: MP -32, 데미지 81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40%
레벨 12: MP -32, 데미지 82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40%
레벨 13: MP -32, 데미지 83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50%
레벨 14: MP -32, 데미지 84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50%
레벨 15: MP -32, 데미지 85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50%
레벨 16: MP -32, 데미지 86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60%
레벨 17: MP -32, 데미지 87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60%
레벨 18: MP -32, 데미지 88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60%
레벨 19: MP -32, 데미지 89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70%
레벨 20: MP -32, 데미지 90%, 8 초 지속, 공격범위 170%
레벨 21: MP -48, 데미지 91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170%
레벨 22: MP -48, 데미지 92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180%
레벨 23: MP -48, 데미지 93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180%
레벨 24: MP -48, 데미지 94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180%
레벨 25: MP -48, 데미지 95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190%
레벨 26: MP -48, 데미지 96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190%
레벨 27: MP -48, 데미지 97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190%
레벨 28: MP -48, 데미지 98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200%
레벨 29: MP -48, 데미지 99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200%

레벨 30: MP -43, 데미지 100%, 12 초 지속, 공격범위 200%


암살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다크사이트로 조용히 숨어 적에게 다가간 뒤 순식간에 적의 급소를 4번 공격한다. 마지막 일격은 일정 확률로 적에게 치명타를 입힌다.

레벨 1: MP -21, 공격력 34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05%, 확률 32%

레벨 2: MP -22, 공격력 38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10%, 확률 34%

레벨 3: MP -23, 공격력 42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15%, 확률 36%

레벨 4: MP -24, 공격력 46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20%, 확률 38%

레벨 5: MP -25, 공격력 50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25%, 확률 40%

레벨 6: MP -26, 공격력 54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30%, 확률 42%

레벨 7: MP -27, 공격력 58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35%, 확률 44%

레벨 8: MP -28, 공격력 62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40%, 확률 46%

레벨 9: MP -29, 공격력 66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45%, 확률 48%

레벨 10: MP -30, 공격력 70%, 4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50%, 확률 50%

레벨 11: MP -31, 공격력 73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55%, 확률 52%

레벨 12: MP -32, 공격력 76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60%, 확률 54%

레벨 13: MP -33, 공격력 79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65%, 확률 56%

레벨 14: MP -34, 공격력 82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70%, 확률 58%

레벨 15: MP -35, 공격력 85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75%, 확률 60%

레벨 16: MP -36, 공격력 88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80%, 확률 62%

레벨 17: MP -37, 공격력 91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85%, 확률 64%

레벨 18: MP -38, 공격력 94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90%, 확률 66%

레벨 19: MP -39, 공격력 97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195%, 확률 68%

레벨 20: MP -40, 공격력 100%, 6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00%, 확률 70%

레벨 21: MP -41, 공격력 102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05%, 확률 72%

레벨 22: MP -42, 공격력 104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10%, 확률 74%

레벨 23: MP -43, 공격력 106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15%, 확률 76%

레벨 24: MP -44, 공격력 108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20%, 확률 78%

레벨 25: MP -45, 공격력 110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25%, 확률 80%

레벨 26: MP -44, 공격력 112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30%, 확률 82%

레벨 27: MP -43, 공격력 114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35%, 확률 84%

레벨 28: MP -42, 공격력 116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40%, 확률 86%

레벨 29: MP -41, 공격력 118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45%, 확률 88%

레벨 30: MP -40, 공격력 120%, 8 초간 데미지 누적, 크리티컬 데미지 250%, 확률 90%

연막탄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위험으로부터 신속히 피하기 위해 자신 주위에 연막탄을 뿌린다. 연막탄 범위 내의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은 연막탄이 지속되는 동안 적에게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.

(재사용 대기시간 10분)

레벨 1: MP -16, 31 초 지속, 범위 110%
레벨 2: MP -17, 32 초 지속, 범위 110%
레벨 3: MP -18, 33 초 지속, 범위 110%
레벨 4: MP -19, 34 초 지속, 범위 120%
레벨 5: MP -20, 35 초 지속, 범위 120%
레벨 6: MP -21, 36 초 지속, 범위 120%
레벨 7: MP -22, 37 초 지속, 범위 130%
레벨 8: MP -23, 38 초 지속, 범위 130%
레벨 9: MP -24, 39 초 지속, 범위 130%
레벨 10: MP -25, 40 초 지속, 범위 140%
레벨 11: MP -26, 41 초 지속, 범위 140%
레벨 12: MP -27, 42 초 지속, 범위 140%
레벨 13: MP -28, 43 초 지속, 범위 150%
레벨 14: MP -29, 44 초 지속, 범위 150%
레벨 15: MP -30, 45 초 지속, 범위 150%
레벨 16: MP -31, 46 초 지속, 범위 160%
레벨 17: MP -32, 47 초 지속, 범위 160%
레벨 18: MP -33, 48 초 지속, 범위 160%
레벨 19: MP -34, 49 초 지속, 범위 170%
레벨 20: MP -35, 50 초 지속, 범위 170%
레벨 21: MP -36, 51 초 지속, 범위 170%
레벨 22: MP -37, 52 초 지속, 범위 180%
레벨 23: MP -38, 53 초 지속, 범위 180%
레벨 24: MP -39, 54 초 지속, 범위 180%
레벨 25: MP -40, 55 초 지속, 범위 190%
레벨 26: MP -41, 56 초 지속, 범위 190%
레벨 27: MP -42, 57 초 지속, 범위 190%
레벨 28: MP -43, 58 초 지속, 범위 200%
레벨 29: MP -43, 58 초 지속, 범위 200%

레벨 30: MP -45, 60 초 지속, 범위 200%

부메랑 스텝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
빠른 속도로 다수의 적을 두 번 벤다. 일정 확률로 적은 기절한다.

레벨 1: MP -16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260%, 적이 기절할 확률 32%.
레벨 2: MP -16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270%, 적이 기절할 확률 34%.
레벨 3: MP -16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280%, 적이 기절할 확률 36%.
레벨 4: MP -16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290%, 적이 기절할 확률 38%.
레벨 5: MP -16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300%, 적이 기절할 확률 40%.
레벨 6: MP -19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310%, 적이 기절할 확률 42%.
레벨 7: MP -19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320%, 적이 기절할 확률 44%.
레벨 8: MP -19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330%, 적이 기절할 확률 46%.
레벨 9: MP -19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340%, 적이 기절할 확률 48%.
레벨 10: MP -19, 2명의 적에게 데미지 350%, 적이 기절할 확률 50%.
레벨 11: MP -22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360%, 적이 기절할 확률 52%.
레벨 12: MP -22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370%, 적이 기절할 확률 54%.
레벨 13: MP -22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380%, 적이 기절할 확률 56%.
레벨 14: MP -22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390%, 적이 기절할 확률 58%.
레벨 15: MP -22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400%, 적이 기절할 확률 60%.
레벨 16: MP -25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410%, 적이 기절할 확률 62%.
레벨 17: MP -25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420%, 적이 기절할 확률 64%.
레벨 18: MP -25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430%, 적이 기절할 확률 66%.
레벨 19: MP -25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440%, 적이 기절할 확률 68%.
레벨 20: MP -25, 3명의 적에게 데미지 450%, 적이 기절할 확률 70%.
레벨 21: MP -28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55%, 적이 기절할 확률 72%.
레벨 22: MP -28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60%, 적이 기절할 확률 74%.
레벨 23: MP -28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65%, 적이 기절할 확률 76%.
레벨 24: MP -28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70%, 적이 기절할 확률 78%.
레벨 25: MP -28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75%, 적이 기절할 확률 80%.
레벨 26: MP -26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80%, 적이 기절할 확률 82%.
레벨 27: MP -26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85%, 적이 기절할 확률 84%.
레벨 28: MP -26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90%, 적이 기절할 확률 86%.
레벨 29: MP -26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495%, 적이 기절할 확률 88%.

레벨 30: MP -26, 4명의 적에게 데미지 500%, 적이 기절할 확률 90%.


Please Enable JavaScript!
Mohon Aktifkan Javascript![ Enable JavaScript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