순정 버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

 

 


 

1차 검사

 


 

HP 회복량 향상 마스터 레벨: 16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10초마다 추가 회복량 HP가 늘어난다.
레벨 1: 추가 회복량 +3 HP
레벨 2: 추가 회복량 +6 HP
레벨 3: 추가 회복량 +9 HP
레벨 4: 추가 회복량 +12 HP
레벨 5: 추가 회복량 +15 HP
레벨 6: 추가 회복량 +18 HP
레벨 7: 추가 회복량 +21 HP
레벨 8: 추가 회복량 +24 HP
레벨 9: 추가 회복량 +27 HP
레벨 10: 추가 회복량 +30 HP
레벨 11: 추가 회복량 +33 HP
레벨 12: 추가 회복량 +36 HP
레벨 13: 추가 회복량 +39 HP
레벨 14: 추가 회복량 +42 HP
레벨 15: 추가 회복량 +45 HP
레벨 16: 추가 회복량 +50 HP
HP 증가량 향상 마스터 레벨: 10
타입: 패시브 필요한 조건: HP 회복량 향상 레벨 5
스킬 설명:최대 HP가 영구적으로 증가한다.
레벨 1: 레벨업 시, +4 더 증가; AP 투자시, +3 더 증가
레벨 2: 레벨업 시, +8 더 증가; AP 투자시, +6 더 증가
레벨 3: 레벨업 시, +12 더 증가; AP 투자시, +9 더 증가
레벨 4: 레벨업 시, +16 더 증가; AP 투자시, +12 더 증가
레벨 5: 레벨업 시, +20 더 증가; AP 투자시, +15 더 증가
레벨 6: 레벨업 시, +24 더 증가; AP 투자시, +18 더 증가
레벨 7: 레벨업 시, +28 더 증가; AP 투자시, +21 더 증가
레벨 8: 레벨업 시, +32 더 증가; AP 투자시, +24 더 증가
레벨 9: 레벨업 시, +36 더 증가; AP 투자시, +27 더 증가
레벨 10: 레벨업 시, +40 더 증가; AP 투자시, +30 더 증가
인듀어 마스터 레벨: 8
타입: 패시브 필요한 조건: HP 증가량 향상 레벨 3
스킬 설명:사다리에 매달린 채로 회복이 가능해진다.
레벨 1: 31초 간격으로 HP를 회복
레벨 2: 28초 간격으로 HP를 회복
레벨 3: 25초 간격으로 HP를 회복
레벨 4: 22초 간격으로 HP를 회복
레벨 5: 19초 간격으로 HP를 회복
레벨 6: 16초 간격으로 HP를 회복
레벨 7: 13초 간격으로 HP를 회복
레벨 8: 10초 간격으로 HP를 회복
아이언 바디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인듀어 레벨 3
스킬 설명:물리방어력 증가
레벨 1: MP -8; 물리방어력 +2 75 초 지속
레벨 2: MP -8; 물리방어력 +4 85 초 지속
레벨 3: MP -8; 물리방어력 +6 95 초 지속
레벨 4: MP -8; 물리방어력 +8 105 초 지속
레벨 5: MP -9; 물리방어력 +10 120 초 지속
레벨 6: MP -9; 물리방어력 +12 130 초 지속
레벨 7: MP -9; 물리방어력 +14 140 초 지속
레벨 8: MP -10; 물리방어력 +16 155 초 지속
레벨 9: MP -10; 물리방어력 +18 165 초 지속
레벨 10: MP -10; 물리방어력 +20 175 초 지속
레벨 11: MP -11; 물리방어력 +22 190 초 지속
레벨 12: MP -11; 물리방어력 +24 200 초 지속
레벨 13: MP -12; 물리방어력 +26 215 초 지속
레벨 14: MP -12; 물리방어력 +28 225 초 지속
레벨 15: MP -13; 물리방어력 +30 240 초 지속
레벨 16: MP -13; 물리방어력 +32 250 초 지속
레벨 17: MP -14; 물리방어력 +34 265 초 지속
레벨 18: MP -14; 물리방어력 +36 275 초 지속
레벨 19: MP -15; 물리방어력 +38 290 초 지속
레벨 20: MP -15; 물리방어력 +40 300 초 지속
파워 스트라이크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단일기
레벨 1: MP -4; 데미지 165%
레벨 2: MP -4; 데미지 170%
레벨 3: MP -4; 데미지 175%
레벨 4: MP -4; 데미지 180%
레벨 5: MP -5; 데미지 185%
레벨 6: MP -5; 데미지 190%
레벨 7: MP -5; 데미지 195%
레벨 8: MP -6; 데미지 200%
레벨 9: MP -6; 데미지 205%
레벨 10: MP -7; 데미지 210%
레벨 11: MP -7; 데미지 215%
레벨 12: MP -8; 데미지 220%
레벨 13: MP -8; 데미지 225%
레벨 14: MP -9; 데미지 230%
레벨 15: MP -9; 데미지 235%
레벨 16: MP -10; 데미지 240%
레벨 17: MP -10; 데미지 245%
레벨 18: MP -11; 데미지 250%
레벨 19: MP -11; 데미지 255%
레벨 20: MP -12; 데미지 260%
슬래시 블러스트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파워 스트라이크 레벨 1
스킬 설명:다수기
레벨 1: HP -8; MP -6, 데미지 72%
레벨 2: HP -8; MP -6, 데미지 75%
레벨 3: HP -8; MP -6, 데미지 78%
레벨 4: HP -8; MP -6, 데미지 81%
레벨 5: HP -9; MP -7, 데미지 84%
레벨 6: HP -9; MP -7, 데미지 87%
레벨 7: HP -9; MP -7, 데미지 90%
레벨 8: HP -10; MP -8, 데미지 93%
레벨 9: HP -10; MP -8, 데미지 96%
레벨 10: HP -11; MP -9, 데미지 99%
레벨 11: HP -11; MP -9, 데미지 102%
레벨 12: HP -12; MP -10, 데미지 105%
레벨 13: HP -12; MP -10, 데미지 108%
레벨 14: HP -13; MP -11, 데미지 111%
레벨 15: HP -13; MP -11, 데미지 114%
레벨 16: HP -14; MP -12, 데미지 117%
레벨 17: HP -14; MP -12, 데미지 120%
레벨 18: HP -15; MP -13, 데미지 123%
레벨 19: HP -15; MP -13, 데미지 126%
레벨 20: HP -16; MP -14, 데미지 130%

 

2차 파이터

 


 

소드 마스터리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검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이 기술은 한 손 검, 두 손 검을 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레벨 1: 검 숙련도 15%, 명중률 +1
레벨 2: 검 숙련도 15%, 명중률 +2
레벨 3: 검 숙련도 20%, 명중률 +3
레벨 4: 검 숙련도 20%, 명중률 +4
레벨 5: 검 숙련도 25%, 명중률 +5
레벨 6: 검 숙련도 25%, 명중률 +6
레벨 7: 검 숙련도 30%, 명중률 +7
레벨 8: 검 숙련도 30%, 명중률 +8
레벨 9: 검 숙련도 35%, 명중률 +9
레벨 10: 검 숙련도 35%, 명중률 +10
레벨 11: 검 숙련도 40%, 명중률 +11
레벨 12: 검 숙련도 40%, 명중률 +12
레벨 13: 검 숙련도 45%, 명중률 +13
레벨 14: 검 숙련도 45%, 명중률 +14
레벨 15: 검 숙련도 50%, 명중률 +15
레벨 16: 검 숙련도 50%, 명중률 +16
레벨 17: 검 숙련도 55%, 명중률 +17
레벨 18: 검 숙련도 55%, 명중률 +18
레벨 19: 검 숙련도 60%, 명중률 +19
레벨 20: 검 숙련도 60%, 명중률 +20
도끼 마스터리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검 계열 무기의 숙련도와 명중률을 상승시킨다. 반드시 이 기술은 한 손 도끼, 두 손 도끼를 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레벨 1: 도끼 숙련도 15%, 명중률 +1
레벨 2: 도끼 숙련도 15%, 명중률 +2
레벨 3: 도끼 숙련도 20%, 명중률 +3
레벨 4: 도끼 숙련도 20%, 명중률 +4
레벨 5: 도끼 숙련도 25%, 명중률 +5
레벨 6: 도끼 숙련도 25%, 명중률 +6
레벨 7: 도끼 숙련도 30%, 명중률 +7
레벨 8: 도끼 숙련도 30%, 명중률 +8
레벨 9: 도끼 숙련도 35%, 명중률 +9
레벨 10: 도끼 숙련도 35%, 명중률 +10
레벨 11: 도끼 숙련도 40%, 명중률 +11
레벨 12: 도끼 숙련도 40%, 명중률 +12
레벨 13: 도끼 숙련도 45%, 명중률 +13
레벨 14: 도끼 숙련도 45%, 명중률 +14
레벨 15: 도끼 숙련도 50%, 명중률 +15
레벨 16: 도끼 숙련도 50%, 명중률 +16
레벨 17: 도끼 숙련도 55%, 명중률 +17
레벨 18: 도끼 숙련도 55%, 명중률 +18
레벨 19: 도끼 숙련도 60%, 명중률 +19
레벨 20: 도끼 숙련도 60%, 명중률 +20
파이널 어택 : 검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패시브 필요한 조건: 소드 마스터리 레벨 3
스킬 설명:일정 확률로 공격 스킬이 사용된 후 연속 공격이 발동된다. 다만 반드시 한 손 검, 혹은 두 손 검을 들었을 경우에만 발동된다.
레벨 1: 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05%
레벨 2: 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10%
레벨 3: 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15%
레벨 4: 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20%
레벨 5: 1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25%
레벨 6: 1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30%
레벨 7: 1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35%
레벨 8: 1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40%
레벨 9: 1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45%
레벨 10: 2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50%
레벨 11: 2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55%
레벨 12: 2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60%
레벨 13: 2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65%
레벨 14: 2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70%
레벨 15: 3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75%
레벨 16: 3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80%
레벨 17: 3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85%
레벨 18: 3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90%
레벨 19: 3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195%
레벨 20: 4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00%
레벨 21: 4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05%
레벨 22: 4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10%
레벨 23: 4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15%
레벨 24: 4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20%
레벨 25: 5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25%
레벨 26: 5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30%
레벨 27: 5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35%
레벨 28: 5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40%
레벨 29: 5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45%
레벨 30: 6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데미지 250%
파이널 어택 : 도끼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패시브 필요한 조건: 도끼 마스터리 레벨 3
스킬 설명:일정 확률로 공격 스킬이 사용된 후 연속 공격이 발동된다. 다만 반드시 한 손 도끼, 혹은 두 손 도끼를 들었을 경우에만 발동된다.
레벨 1: 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05%
레벨 2: 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10%
레벨 3: 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15%
레벨 4: 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20%
레벨 5: 1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25%
레벨 6: 1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30%
레벨 7: 1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35%
레벨 8: 1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40%
레벨 9: 1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45%
레벨 10: 2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50%
레벨 11: 2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55%
레벨 12: 2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60%
레벨 13: 2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65%
레벨 14: 2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70%
레벨 15: 3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75%
레벨 16: 3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80%
레벨 17: 3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85%
레벨 18: 3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90%
레벨 19: 3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195%
레벨 20: 4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00%
레벨 21: 4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05%
레벨 22: 4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10%
레벨 23: 4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15%
레벨 24: 4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20%
레벨 25: 5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25%
레벨 26: 52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30%
레벨 27: 54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35%
레벨 28: 56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40%
레벨 29: 58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45%
레벨 30: 60% 성공 확률로 파이널 어택 발동 도끼 데미지 250%
검 부스터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소드 마스터리 레벨 5
스킬 설명:HP,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검의 공격 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. 한 손 검, 두 손 검을 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레벨 1: HP -29, MP -29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0 초 지속
레벨 2: HP -28, MP -28; 검의 공격속도 향상 20 초 지속
레벨 3: HP -27, MP -27; 검의 공격속도 향상 30 초 지속
레벨 4: HP -26, MP -26; 검의 공격속도 향상 40 초 지속
레벨 5: HP -25, MP -25; 검의 공격속도 향상 50 초 지속
레벨 6: HP -24, MP -24; 검의 공격속도 향상 60 초 지속
레벨 7: HP -23, MP -23; 검의 공격속도 향상 70 초 지속
레벨 8: HP -22, MP -22; 검의 공격속도 향상 80 초 지속
레벨 9: HP -21, MP -21; 검의 공격속도 향상 90 초 지속
레벨 10: HP -20, MP -20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00 초 지속
레벨 11: HP -19, MP -19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10 초 지속
레벨 12: HP -18, MP -18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20 초 지속
레벨 13: HP -17, MP -17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30 초 지속
레벨 14: HP -16, MP -16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40 초 지속
레벨 15: HP -15, MP -15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50 초 지속
레벨 16: HP -14, MP -14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60 초 지속
레벨 17: HP -13, MP -13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70 초 지속
레벨 18: HP -12, MP -12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80 초 지속
레벨 19: HP -11, MP -11; 검의 공격속도 향상 190 초 지속
레벨 20: HP -10, MP -10; 검의 공격속도 향상 200 초 지속
도끼 부스터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도끼 마스터리 레벨 5
스킬 설명:HP, MP를 소비하여 일정 시간동안 둔기의 공격 속도를 한 단계 상승시킨다. 한 손 둔기, 두 손 둔기를 들었을 경우에만 적용된다.
레벨 1: HP -29, MP -29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0 초 지속
레벨 2: HP -28, MP -28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20 초 지속
레벨 3: HP -27, MP -27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30 초 지속
레벨 4: HP -26, MP -26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40 초 지속
레벨 5: HP -25, MP -25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50 초 지속
레벨 6: HP -24, MP -24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60 초 지속
레벨 7: HP -23, MP -23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70 초 지속
레벨 8: HP -22, MP -22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80 초 지속
레벨 9: HP -21, MP -21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90 초 지속
레벨 10: HP -20, MP -20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00 초 지속
레벨 11: HP -19, MP -19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10 초 지속
레벨 12: HP -18, MP -18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20 초 지속
레벨 13: HP -17, MP -17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30 초 지속
레벨 14: HP -16, MP -16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40 초 지속
레벨 15: HP -15, MP -15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50 초 지속
레벨 16: HP -14, MP -14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60 초 지속
레벨 17: HP -13, MP -13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70 초 지속
레벨 18: HP -12, MP -12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80 초 지속
레벨 19: HP -11, MP -11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190 초 지속
레벨 20: HP -10, MP -10; 도끼의 공격속도 향상 200 초 지속
분노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일정 시간동안 주위에 있는 파티 전원의 물리 공격력은 상승하나 물리 방어력은 낮아진다.
레벨 1: MP -12; 물리공격력 +1, 물리방어력 -3 8 초 지속
레벨 2: MP -12; 물리공격력 +1, 물리방어력 -3 16 초 지속
레벨 3: MP -12; 물리공격력 +2, 물리방어력 -4 24 초 지속
레벨 4: MP -12; 물리공격력 +2, 물리방어력 -4 32 초 지속
레벨 5: MP -12; 물리공격력 +3, 물리방어력 -5 40 초 지속
레벨 6: MP -12; 물리공격력 +3, 물리방어력 -5 48 초 지속
레벨 7: MP -12; 물리공격력 +4, 물리방어력 -6 56 초 지속
레벨 8: MP -12; 물리공격력 +4, 물리방어력 -6 64 초 지속
레벨 9: MP -12; 물리공격력 +5, 물리방어력 -7 72 초 지속
레벨 10: MP -12; 물리공격력 +5, 물리방어력 -5 80 초 지속
레벨 11: MP -20; 물리공격력 +6, 물리방어력 -6 88 초 지속
레벨 12: MP -20; 물리공격력 +6, 물리방어력 -6 96 초 지속
레벨 13: MP -20; 물리공격력 +7, 물리방어력 -7 104 초 지속
레벨 14: MP -20; 물리공격력 +7, 물리방어력 -7 112 초 지속
레벨 15: MP -20; 물리공격력 +8, 물리방어력 -8 120 초 지속
레벨 16: MP -20; 물리공격력 +8, 물리방어력 -8 128 초 지속
레벨 17: MP -20; 물리공격력 +9, 물리방어력 -9 136 초 지속
레벨 18: MP -20; 물리공격력 +9, 물리방어력 -9 144 초 지속
레벨 19: MP -20; 물리공격력 +10, 물리방어력 -10 152 초 지속
레벨 20: MP -20; 물리공격력 +10, 물리방어력 -10 160 초 지속
파워 가드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분노 레벨 3
스킬 설명:적으로부터 받은 데미지의 일정 수치를 적에게 되돌려 준다. 다만 한 번에 최대 HP의 10% 이상은 되돌려 줄 수 없다.
레벨 1: MP -15; 3 초 지속, 11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: MP -15; 6 초 지속, 12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3: MP -15; 9 초 지속, 13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4: MP -15; 12 초 지속, 14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5: MP -15; 15 초 지속, 15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6: MP -15; 18 초 지속, 16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7: MP -15; 21 초 지속, 17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8: MP -15; 24 초 지속, 18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9: MP -15; 27 초 지속, 19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0: MP -15; 30 초 지속, 20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1: MP -15; 33 초 지속, 21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2: MP -15; 36 초 지속, 22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3: MP -15; 39 초 지속, 23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4: MP -15; 42 초 지속, 24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5: MP -15; 45 초 지속, 25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6: MP -30; 48 초 지속, 26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7: MP -30; 51 초 지속, 27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8: MP -30; 54 초 지속, 28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19: MP -30; 57 초 지속, 29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0: MP -30; 60 초 지속, 30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1: MP -30; 63 초 지속, 31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2: MP -30; 66 초 지속, 32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3: MP -30; 69 초 지속, 33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4: MP -30; 72 초 지속, 34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5: MP -30; 75 초 지속, 35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6: MP -30; 78 초 지속, 36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7: MP -30; 81 초 지속, 37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8: MP -30; 84 초 지속, 38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29: MP -30; 87 초 지속, 39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레벨 30: MP -30; 90 초 지속, 40% 의 받은 데미지 반사

 


 

3차 크루세이더

 


MP 증가량 향상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10초마다 더욱 많은 양의 MP를 회복할 수 있다.
레벨 1: 추가 회복량 +2 MP
레벨 2: 추가 회복량 +4 MP
레벨 3: 추가 회복량 +6 MP
레벨 4: 추가 회복량 +8 MP
레벨 5: 추가 회복량 +10 MP
레벨 6: 추가 회복량 +12 MP
레벨 7: 추가 회복량 +14 MP
레벨 8: 추가 회복량 +16 MP
레벨 9: 추가 회복량 +18 MP
레벨 10: 추가 회복량 +20 MP
레벨 11: 추가 회복량 +21 MP
레벨 12: 추가 회복량 +22 MP
레벨 13: 추가 회복량 +23 MP
레벨 14: 추가 회복량 +24 MP
레벨 15: 추가 회복량 +25 MP
레벨 16: 추가 회복량 +26 MP
레벨 17: 추가 회복량 +27 MP
레벨 18: 추가 회복량 +28 MP
레벨 19: 추가 회복량 +29 MP
레벨 20: 추가 회복량 +30 MP
쉴드 마스터리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장비하고 있는 방패의 방어력이 상승한다. 방패를 착용하지 않으면 효과를 볼 수 없다.
레벨 1: 방패 방어력 +5%
레벨 2: 방패 방어력 +10%
레벨 3: 방패 방어력 +15%
레벨 4: 방패 방어력 +20%
레벨 5: 방패 방어력 +25%
레벨 6: 방패 방어력 +30%
레벨 7: 방패 방어력 +35%
레벨 8: 방패 방어력 +40%
레벨 9: 방패 방어력 +45%
레벨 10: 방패 방어력 +50%
레벨 11: 방패 방어력 +55%
레벨 12: 방패 방어력 +60%
레벨 13: 방패 방어력 +65%
레벨 14: 방패 방어력 +70%
레벨 15: 방패 방어력 +75%
레벨 16: 방패 방어력 +80%
레벨 17: 방패 방어력 +85%
레벨 18: 방패 방어력 +90%
레벨 19: 방패 방어력 +95%
레벨 20: 방패 방어력 +100%
콤보 어택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일정시간동안 공격할 때마다 콤보 카운터가 누적된다. 최대 콤보 카운터는 5이며, 콤보 카운터를 많이 쌓을수록 데미지가 증가한다.
레벨 1: MP -25; 물리공격력 +104% 1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2: MP -25; 물리공격력 +108% 1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3: MP -25; 물리공격력 +112% 1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4: MP -25; 물리공격력 +116% 1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5: MP -25; 물리공격력 +120% 1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6: MP -25; 물리공격력 +124% 12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7: MP -25; 물리공격력 +128% 12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8: MP -25; 물리공격력 +132% 12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9: MP -25; 물리공격력 +136% 12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10: MP -25; 물리공격력 +140% 12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3
레벨 11: MP -30; 물리공격력 +144% 14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12: MP -30; 물리공격력 +148% 14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13: MP -30; 물리공격력 +152% 14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14: MP -30; 물리공격력 +156% 14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15: MP -30; 물리공격력 +160% 14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16: MP -30; 물리공격력 +164% 16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17: MP -30; 물리공격력 +168% 16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18: MP -30; 물리공격력 +172% 16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19: MP -30; 물리공격력 +176% 16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20: MP -30; 물리공격력 +180% 16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4
레벨 21: MP -35; 물리공격력 +184% 18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22: MP -35; 물리공격력 +188% 18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23: MP -35; 물리공격력 +192% 18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24: MP -35; 물리공격력 +196% 18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25: MP -35; 물리공격력 +200% 18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26: MP -35; 물리공격력 +204% 2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27: MP -35; 물리공격력 +208% 2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28: MP -35; 물리공격력 +212% 2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29: MP -35; 물리공격력 +216% 2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레벨 30: MP -35; 물리공격력 +220% 200 초간 스턴, 최대 콤보 카운터 5
패닉 : 검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콤보 어택 레벨 1
스킬 설명:적 하나에게 공격을 가한다. 콤보카운터가 올라간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.
레벨 1: -10 MP, 데미지 150%, 암흑 공격 확률 32%
레벨 2: -10 MP, 데미지 171%, 암흑 공격 확률 34%
레벨 3: -10 MP, 데미지 184%, 암흑 공격 확률 36%
레벨 4: -10 MP, 데미지 194%, 암흑 공격 확률 38%
레벨 5: -10 MP, 데미지 203%, 암흑 공격 확률 40%
레벨 6: -10 MP, 데미지 212%, 암흑 공격 확률 42%
레벨 7: -10 MP, 데미지 220%, 암흑 공격 확률 44%
레벨 8: -10 MP, 데미지 228%, 암흑 공격 확률 46%
레벨 9: -10 MP, 데미지 235%, 암흑 공격 확률 48%
레벨 10: -10 MP, 데미지 242%, 암흑 공격 확률 50%
레벨 11: -17 MP, 데미지 248%, 암흑 공격 확률 52%
레벨 12: -17 MP, 데미지 255%, 암흑 공격 확률 54%
레벨 13: -17 MP, 데미지 261%, 암흑 공격 확률 56%
레벨 14: -17 MP, 데미지 267%, 암흑 공격 확률 58%
레벨 15: -17 MP, 데미지 273%, 암흑 공격 확률 60%
레벨 16: -17 MP, 데미지 279%, 암흑 공격 확률 62%
레벨 17: -17 MP, 데미지 285%, 암흑 공격 확률 64%
레벨 18: -17 MP, 데미지 290%, 암흑 공격 확률 66%
레벨 19: -17 MP, 데미지 296%, 암흑 공격 확률 68%
레벨 20: -17 MP, 데미지 301%, 암흑 공격 확률 70%
레벨 21: -24 MP, 데미지 306%, 암흑 공격 확률 72%
레벨 22: -24 MP, 데미지 311%, 암흑 공격 확률 74%
레벨 23: -24 MP, 데미지 316%, 암흑 공격 확률 76%
레벨 24: -24 MP, 데미지 321%, 암흑 공격 확률 78%
레벨 25: -24 MP, 데미지 326%, 암흑 공격 확률 80%
레벨 26: -24 MP, 데미지 331%, 암흑 공격 확률 82%
레벨 27: -24 MP, 데미지 336%, 암흑 공격 확률 84%
레벨 28: -24 MP, 데미지 341%, 암흑 공격 확률 86%
레벨 29: -24 MP, 데미지 345%, 암흑 공격 확률 88%
레벨 30: -24 MP, 데미지 350%, 암흑 공격 확률 90%
패닉 : 도끼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콤보 어택 레벨 1
스킬 설명:적 하나에게 공격을 가한다. 콤보카운터가 올라간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.
레벨 1: -10 MP, 데미지 150%, 암흑 공격 확률 32%
레벨 2: -10 MP, 데미지 171%, 암흑 공격 확률 34%
레벨 3: -10 MP, 데미지 184%, 암흑 공격 확률 36%
레벨 4: -10 MP, 데미지 164%, 암흑 공격 확률 38%
레벨 5: -10 MP, 데미지 203%, 암흑 공격 확률 40%
레벨 6: -10 MP, 데미지 212%, 암흑 공격 확률 42%
레벨 7: -10 MP, 데미지 220%, 암흑 공격 확률 44%
레벨 8: -10 MP, 데미지 228%, 암흑 공격 확률 46%
레벨 9: -10 MP, 데미지 235%, 암흑 공격 확률 48%
레벨 10: -10 MP, 데미지 242%, 암흑 공격 확률 50%
레벨 11: -17 MP, 데미지 248%, 암흑 공격 확률 52%
레벨 12: -17 MP, 데미지 255%, 암흑 공격 확률 54%
레벨 13: -17 MP, 데미지 261%, 암흑 공격 확률 56%
레벨 14: -17 MP, 데미지 267%, 암흑 공격 확률 58%
레벨 15: -17 MP, 데미지 273%, 암흑 공격 확률 60%
레벨 16: -17 MP, 데미지 279%, 암흑 공격 확률 62%
레벨 17: -17 MP, 데미지 285%, 암흑 공격 확률 64%
레벨 18: -17 MP, 데미지 290%, 암흑 공격 확률 66%
레벨 19: -17 MP, 데미지 296%, 암흑 공격 확률 68%
레벨 20: -17 MP, 데미지 301%, 암흑 공격 확률 70%
레벨 21: -24 MP, 데미지 306%, 암흑 공격 확률 72%
레벨 22: -24 MP, 데미지 311%, 암흑 공격 확률 74%
레벨 23: -24 MP, 데미지 316%, 암흑 공격 확률 76%
레벨 24: -24 MP, 데미지 321%, 암흑 공격 확률 78%
레벨 25: -24 MP, 데미지 326%, 암흑 공격 확률 80%
레벨 26: -24 MP, 데미지 331%, 암흑 공격 확률 82%
레벨 27: -24 MP, 데미지 336%, 암흑 공격 확률 84%
레벨 28: -24 MP, 데미지 341%, 암흑 공격 확률 86%
레벨 29: -24 MP, 데미지 345%, 암흑 공격 확률 88%
레벨 30: -24 MP, 데미지 350%, 암흑 공격 확률 90%
코마 : 검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콤보 어택 레벨 1
스킬 설명:주변의 적에게 기절상태 공격을 가한다. 콤보카운터가 올라간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.
레벨 1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84%, 3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88%, 3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3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92%, 3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4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96%, 3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5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00%, 4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6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04%, 4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7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08%, 4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8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12%, 4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9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16%, 4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0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20%, 5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1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24%, 5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2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28%, 5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3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32%, 5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4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36%, 5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5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40%, 6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6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44%, 6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7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48%, 6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8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52%, 6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9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56%, 6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0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60%, 7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1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64%, 7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2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68%, 7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3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72%, 7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4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76%, 7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5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80%, 8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6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84%, 8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7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88%, 8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8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92%, 8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9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96%, 8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30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200%, 90% 확률로 기절공격
코마 : 도끼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콤보 어택 레벨 1
스킬 설명:주변의 적에게 기절상태 공격을 가한다. 콤보카운터가 올라간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.
레벨 1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84%, 3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88%, 3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3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92%, 3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4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96%, 3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5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00%, 4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6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04%, 4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7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08%, 4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8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12%, 4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9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16%, 4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0: HP -15, MP -12; 데미지 +120%, 5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1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24%, 5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2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28%, 5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3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32%, 5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4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36%, 5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5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40%, 6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6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44%, 6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7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48%, 6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8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52%, 6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19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56%, 6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0: HP -20, MP -19; 데미지 +160%, 7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1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64%, 7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2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68%, 7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3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72%, 7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4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76%, 7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5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80%, 80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6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84%, 82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7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88%, 84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8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92%, 86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29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196%, 88% 확률로 기절공격
레벨 30: HP -25, MP -26; 데미지 +200%, 90% 확률로 기절공격
아머 크래쉬 마스터 레벨: 20
타입: 액티브 필요한 조건: 샤우트 레벨 3
스킬 설명:
일정 확률로 적 다수의 물리가드 업 스킬을 무효화 한다.
레벨 1: MP -35; 24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2: MP -33; 28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3: MP -31; 32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4: MP -29; 36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5: MP -27; 40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6: MP -25; 44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7: MP -23; 48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8: MP -21; 52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9: MP -19; 56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0: MP -17; 60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1: MP -16; 64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2: MP -15; 68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3: MP -14; 72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4: MP -13; 76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5: MP -12; 80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6: MP -11; 84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7: MP -10; 88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8: MP -9; 92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19: MP -8; 96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레벨 20: MP -7; 100% 확률로 적에게 걸린 물리 방어력 증가 해제
샤우트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
주변의 적에게 큰 소리를 질러 데미지를 줌과 동시에 일정 확률로 기절상태 공격을 가한다. 한번에 6마리 이상 공격할 수 없다.
레벨 1: MP -8; 데미지 +11%, 공격범위 +110%, 52% 확률로 5 초간 스턴
레벨 2: MP -8; 데미지 +12%, 공격범위 +110%, 54% 확률로 5 초간 스턴
레벨 3: MP -8; 데미지 +13%, 공격범위 +110%, 56% 확률로 5 초간 스턴
레벨 4: MP -8; 데미지 +14%, 공격범위 +120%, 58% 확률로 5 초간 스턴
레벨 5: MP -8; 데미지 +15%, 공격범위 +120%, 60% 확률로 5 초간 스턴
레벨 6: MP -8; 데미지 +16%, 공격범위 +120%, 62% 확률로 6 초간 스턴
레벨 7: MP -8; 데미지 +17%, 공격범위 +130%, 64% 확률로 6 초간 스턴
레벨 8: MP -8; 데미지 +18%, 공격범위 +130%, 66% 확률로 6 초간 스턴
레벨 9: MP -8; 데미지 +19%, 공격범위 +130%, 68% 확률로 6 초간 스턴
레벨 10: MP -8; 데미지 +20%, 공격범위 +140%, 70% 확률로 6 초간 스턴
레벨 11: MP -12; 데미지 +20%, 공격범위 +140%, 72% 확률로 7 초간 스턴
레벨 12: MP -12; 데미지 +21%, 공격범위 +140%, 74% 확률로 7 초간 스턴
레벨 13: MP -12; 데미지 +21%, 공격범위 +150%, 76% 확률로 7 초간 스턴
레벨 14: MP -12; 데미지 +22%, 공격범위 +150%, 78% 확률로 7 초간 스턴
레벨 15: MP -12; 데미지 +22%, 공격범위 +150%, 80% 확률로 7 초간 스턴
레벨 16: MP -12; 데미지 +23%, 공격범위 +160%, 81% 확률로 8 초간 스턴
레벨 17: MP -12; 데미지 +23%, 공격범위 +160%, 82% 확률로 8 초간 스턴
레벨 18: MP -12; 데미지 +24%, 공격범위 +160%, 83% 확률로 8 초간 스턴
레벨 19: MP -12; 데미지 +24%, 공격범위 +170%, 84% 확률로 8 초간 스턴
레벨 20: MP -12; 데미지 +25%, 공격범위 +170%, 85% 확률로 8 초간 스턴
레벨 21: MP -16; 데미지 +25%, 공격범위 +170%, 86% 확률로 9 초간 스턴
레벨 22: MP -16; 데미지 +26%, 공격범위 +180%, 87% 확률로 9 초간 스턴
레벨 23: MP -16; 데미지 +26%, 공격범위 +180%, 88% 확률로 9 초간 스턴
레벨 24: MP -16; 데미지 +27%, 공격범위 +180%, 89% 확률로 9 초간 스턴
레벨 25: MP -16; 데미지 +27%, 공격범위 +190%, 90% 확률로 9 초간 스턴
레벨 26: MP -16; 데미지 +28%, 공격범위 +190%, 91% 확률로 10 초간 스턴
레벨 27: MP -16; 데미지 +28%, 공격범위 +190%, 92% 확률로 10 초간 스턴
레벨 28: MP -16; 데미지 +29%, 공격범위 +200%, 93% 확률로 10 초간 스턴
레벨 29: MP -16; 데미지 +29%, 공격범위 +200%, 94% 확률로 10 초간 스턴
레벨 30: MP -16; 데미지 +30%, 공격범위 +200%, 95% 확률로 10 초간 스턴

 


 

4차 히어로

 


메이플 용사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의 모든 스탯을 일정 퍼센트 올려준다.
레벨 1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30 초
레벨 2: MP -10, 모든 스탯 +1%, 지속시간 60 초
레벨 3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90 초
레벨 4: MP -10, 모든 스탯 +2%, 지속시간 120 초
레벨 5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50 초
레벨 6: MP -20, 모든 스탯 +3%, 지속시간 180 초
레벨 7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10 초
레벨 8: MP -20, 모든 스탯 +4%, 지속시간 240 초
레벨 9: MP -2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270 초
레벨 10: MP -30, 모든 스탯 +5%, 지속시간 300 초
레벨 11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30 초
레벨 12: MP -30, 모든 스탯 +6%, 지속시간 360 초
레벨 13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390 초
레벨 14: MP -30, 모든 스탯 +7%, 지속시간 420 초
레벨 15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50 초
레벨 16: MP -40, 모든 스탯 +8%, 지속시간 480 초
레벨 17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10 초
레벨 18: MP -40, 모든 스탯 +9%, 지속시간 540 초
레벨 19: MP -4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570 초
레벨 20: MP -50, 모든 스탯 +10%, 지속시간 600 초
레벨 21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30 초
레벨 22: MP -50, 모든 스탯 +11%, 지속시간 660 초
레벨 23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690 초
레벨 24: MP -50, 모든 스탯 +12%, 지속시간 720 초
레벨 25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50 초
레벨 26: MP -60, 모든 스탯 +13%, 지속시간 780 초
레벨 27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10 초
레벨 28: MP -60, 모든 스탯 +14%, 지속시간 840 초
레벨 29: MP -6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870 초
레벨 30: MP -70, 모든 스탯 +15%, 지속시간 900 초
용사의 의지 마스터 레벨: 5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특정 상태 이상에서 벗어날 수 있다.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해제할 수 있는 상태 이상이 늘어난다.
레벨 1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600 초
레벨 2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540 초
레벨 3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80 초
레벨 4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420 초
레벨 5: MP -30, 재사용 대기시간 360 초
몬스터 마그넷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원거리에 있는 적을 6마리까지 자신의 앞으로 끌어 당긴다.
레벨 1: MP -10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42%
레벨 2: MP -10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44%
레벨 3: MP -10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46%
레벨 4: MP -10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48%
레벨 5: MP -10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50%
레벨 6: MP -13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52%
레벨 7: MP -13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54%
레벨 8: MP -13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56%
레벨 9: MP -13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58%
레벨 10: MP -13, 공격범위 100%, 성공 확률 60%
레벨 11: MP -18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62%
레벨 12: MP -18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64%
레벨 13: MP -18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66%
레벨 14: MP -18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68%
레벨 15: MP -18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70%
레벨 16: MP -21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72%
레벨 17: MP -21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74%
레벨 18: MP -21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76%
레벨 19: MP -21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78%
레벨 20: MP -21, 공격범위 150%, 성공 확률 80%
레벨 21: MP -26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82%
레벨 22: MP -26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84%
레벨 23: MP -26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86%
레벨 24: MP -26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88%
레벨 25: MP -26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90%
레벨 26: MP -25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91%
레벨 27: MP -24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92%
레벨 28: MP -23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93%
레벨 29: MP -22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94%
레벨 30: MP -21, 공격범위 200%, 성공 확률 95%
스탠스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강인한 정신력으로 적의 공격에도 뒤로 물러서지 않는다.
레벨 1: MP -30; 1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42%.
레벨 2: MP -30; 2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44%.
레벨 3: MP -30; 3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46%.
레벨 4: MP -30; 4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48%.
레벨 5: MP -30; 5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50%.
레벨 6: MP -36; 6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52%.
레벨 7: MP -36; 7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54%.
레벨 8: MP -36; 8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56%.
레벨 9: MP -36; 9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58%.
레벨 10: MP -36; 10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60%.
레벨 11: MP -42; 11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62%.
레벨 12: MP -42; 12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64%.
레벨 13: MP -42; 13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66%.
레벨 14: MP -42; 14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68%.
레벨 15: MP -42; 15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70%.
레벨 16: MP -48; 16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72%.
레벨 17: MP -48; 17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74%.
레벨 18: MP -48; 18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76%.
레벨 19: MP -48; 19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78%.
레벨 20: MP -48; 20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0%.
레벨 21: MP -54; 21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1%.
레벨 22: MP -54; 22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2%.
레벨 23: MP -54; 23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3%.
레벨 24: MP -54; 24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4%.
레벨 25: MP -54; 25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5%.
레벨 26: MP -53; 26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6%.
레벨 27: MP -52; 27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7%.
레벨 28: MP -51; 28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8%.
레벨 29: MP -50; 29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89%.
레벨 30: MP -50; 300초 지속, 적의 공격에도 넉백되지 않을 확률 90%.
어드밴스드 콤보 어택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패시브 필요한 조건: 콤보 어택 레벨 30
스킬 설명:최대 콤보 카운터 수가 10으로 증가하고 일정 확률로 콤보 카운트가 2개씩 충전된다.
레벨 1: 데미지 + 1% , 최대 콤보 카운터 1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1%.
레벨 2: 데미지 + 2% , 최대 콤보 카운터 1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2%.
레벨 3: 데미지 + 3% , 최대 콤보 카운터 1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3%.
레벨 4: 데미지 + 4% , 최대 콤보 카운터 1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4%.
레벨 5: 데미지 + 5% , 최대 콤보 카운터 1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5%.
레벨 6: 데미지 + 6% , 최대 콤보 카운터 1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6%.
레벨 7: 데미지 + 7% , 최대 콤보 카운터 2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7%.
레벨 8: 데미지 + 8% , 최대 콤보 카운터 2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8%.
레벨 9: 데미지 + 9% , 최대 콤보 카운터 2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39%.
레벨 10: 데미지 + 10% , 최대 콤보 카운터 2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0%.
레벨 11: 데미지 + 11% , 최대 콤보 카운터 2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1%.
레벨 12: 데미지 + 12% , 최대 콤보 카운터 2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2%.
레벨 13: 데미지 + 13% , 최대 콤보 카운터 3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3%.
레벨 14: 데미지 + 14% , 최대 콤보 카운터 3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4%.
레벨 15: 데미지 + 15% , 최대 콤보 카운터 3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5%.
레벨 16: 데미지 + 16% , 최대 콤보 카운터 3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6%.
레벨 17: 데미지 + 17% , 최대 콤보 카운터 3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7%.
레벨 18: 데미지 + 18% , 최대 콤보 카운터 3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8%.
레벨 19: 데미지 + 19% , 최대 콤보 카운터 4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49%.
레벨 20: 데미지 + 20% , 최대 콤보 카운터 4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0%.
레벨 21: 데미지 + 21% , 최대 콤보 카운터 4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1%.
레벨 22: 데미지 + 22% , 최대 콤보 카운터 4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2%.
레벨 23: 데미지 + 23% , 최대 콤보 카운터 4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3%.
레벨 24: 데미지 + 24% , 최대 콤보 카운터 4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4%.
레벨 25: 데미지 + 25% , 최대 콤보 카운터 5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5%.
레벨 26: 데미지 + 26% , 최대 콤보 카운터 5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6%.
레벨 27: 데미지 + 27% , 최대 콤보 카운터 5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7%.
레벨 28: 데미지 + 28% , 최대 콤보 카운터 5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8%.
레벨 29: 데미지 + 29% , 최대 콤보 카운터 5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59%.
레벨 30: 데미지 + 30% , 최대 콤보 카운터 5 증가, 2 개의 콤보카운터 충전될 확률 60%.
아킬레스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영구적으로 갑옷을 강화하여 적에게 입는 데미지를 줄여 준다.
레벨 1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0.5%.
레벨 2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%.
레벨 3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.5%.
레벨 4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2%.
레벨 5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2.5%.
레벨 6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3%.
레벨 7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3.5%.
레벨 8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4%.
레벨 9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4.5%.
레벨 10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5%.
레벨 11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5.5%.
레벨 12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6%.
레벨 13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6.5%.
레벨 14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7%.
레벨 15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7.5%.
레벨 16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8%.
레벨 17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8.5%.
레벨 18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9%.
레벨 19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9.5%.
레벨 20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0%.
레벨 21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0.5%.
레벨 22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1%.
레벨 23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1.5%.
레벨 24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2%.
레벨 25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2.5%.
레벨 26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3%.
레벨 27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3.5%.
레벨 28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4%.
레벨 29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4.5%.
레벨 30: 적에게 입는 데미지 감소율 15%.
블로킹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패시브
스킬 설명:일정 확률로 방패를 이용해 적의 공격을 막으며 근거리 공격을 막을 시 공격한 몬스터는 2초간 기절한다.
레벨 1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0.5%
레벨 2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%
레벨 3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.5%
레벨 4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2%
레벨 5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2.5%
레벨 6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3%
레벨 7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3.5%
레벨 8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4%
레벨 9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4.5%
레벨 10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5%
레벨 11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5.5%
레벨 12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6%
레벨 13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6.5%
레벨 14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7%
레벨 15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7.5%
레벨 16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8%
레벨 17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8.5%
레벨 18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9%
레벨 19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9.5%
레벨 20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0%
레벨 21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0.5%
레벨 22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1%
레벨 23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1.5%
레벨 24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2%
레벨 25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2.5%
레벨 26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3%
레벨 27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3.5%
레벨 28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4%
레벨 29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4.5%
레벨 30: 적의 공격을 막을 확률 15%
돌진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전방으로 거칠게 돌격하며 자신 앞에 있는 적을 10마리까지 밀고 지나간다.
레벨 1: MP - 22 , 데미지 72%, 공격범위 80%
레벨 2: MP - 24 , 데미지 74%, 공격범위 80%
레벨 3: MP - 26 , 데미지 76%, 공격범위 80%
레벨 4: MP - 28 , 데미지 78%, 공격범위 85%
레벨 5: MP - 30 , 데미지 80%, 공격범위 85%
레벨 6: MP - 32 , 데미지 82%, 공격범위 85%
레벨 7: MP - 34 , 데미지 84%, 공격범위 85%
레벨 8: MP - 36 , 데미지 86%, 공격범위 90%
레벨 9: MP - 38 , 데미지 88%, 공격범위 90%
레벨 10: MP - 40 , 데미지 90%, 공격범위 90%
레벨 11: MP - 42 , 데미지 92%, 공격범위 95%
레벨 12: MP - 44 , 데미지 94%, 공격범위 95%
레벨 13: MP - 46 , 데미지 96%, 공격범위 100%
레벨 14: MP - 48 , 데미지 98%, 공격범위 100%
레벨 15: MP - 50 , 데미지 100%, 공격범위 100%
레벨 16: MP - 52 , 데미지 102%, 공격범위 105%
레벨 17: MP - 54 , 데미지 104%, 공격범위 105%
레벨 18: MP - 56 , 데미지 106%, 공격범위 105%
레벨 19: MP - 58 , 데미지 108%, 공격범위 110%
레벨 20: MP - 60 , 데미지 110%, 공격범위 110%
레벨 21: MP - 59 , 데미지 112%, 공격범위 110%
레벨 22: MP - 58 , 데미지 114%, 공격범위 115%
레벨 23: MP - 57 , 데미지 116%, 공격범위 115%
레벨 24: MP - 56 , 데미지 118%, 공격범위 115%
레벨 25: MP - 55 , 데미지 120%, 공격범위 120%
레벨 26: MP - 54 , 데미지 122%, 공격범위 120%
레벨 27: MP - 53 , 데미지 124%, 공격범위 120%
레벨 28: MP - 52 , 데미지 126%, 공격범위 125%
레벨 29: MP - 51 , 데미지 128%, 공격범위 125%
레벨 30: MP - 50 , 데미지 130%, 공격범위 125%
브랜디쉬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적 여러명을 두번 연속 공격한다.
레벨 1: MP - 16 , 데미지 135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: MP - 16 , 데미지 140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3: MP - 16 , 데미지 145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4: MP - 16 , 데미지 150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5: MP - 16 , 데미지 155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6: MP - 16 , 데미지 160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7: MP - 16 , 데미지 165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8: MP - 16 , 데미지 170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9: MP - 16 , 데미지 175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0: MP - 16 , 데미지 180%, 1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1: MP - 24 , 데미지 184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2: MP - 24 , 데미지 188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3: MP - 24 , 데미지 192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4: MP - 24 , 데미지 196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5: MP - 24 , 데미지 200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6: MP - 24 , 데미지 204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7: MP - 24 , 데미지 208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8: MP - 24 , 데미지 212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19: MP - 24 , 데미지 216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0: MP - 24 , 데미지 220%, 2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1: MP - 30 , 데미지 224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2: MP - 30 , 데미지 228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3: MP - 30 , 데미지 232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4: MP - 30 , 데미지 236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5: MP - 30 , 데미지 240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6: MP - 29 , 데미지 244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7: MP - 28 , 데미지 248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8: MP - 27 , 데미지 252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29: MP - 26 , 데미지 256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레벨 30: MP - 25 , 데미지 260%, 3 명의 적을 2번 공격
인레이지 마스터 레벨: 30
타입: 액티브
스킬 설명:10개의 콤보 카운터를 사용하여 공격력을 상승시킨다.
레벨 1: MP - 11 , 물리공격력 + 11 10초 지속
레벨 2: MP - 12 , 물리공격력 + 12 20초 지속
레벨 3: MP - 13 , 물리공격력 + 12 30초 지속
레벨 4: MP - 14 , 물리공격력 + 13 40초 지속
레벨 5: MP - 15 , 물리공격력 + 13 50초 지속
레벨 6: MP - 16 , 물리공격력 + 14 60초 지속
레벨 7: MP - 17 , 물리공격력 + 14 70초 지속
레벨 8: MP - 18 , 물리공격력 + 15 80초 지속
레벨 9: MP - 19 , 물리공격력 + 15 90초 지속
레벨 10: MP - 20 , 물리공격력 + 16 100초 지속
레벨 11: MP - 21 , 물리공격력 + 16 110초 지속
레벨 12: MP - 22 , 물리공격력 + 17 120초 지속
레벨 13: MP - 23 , 물리공격력 + 17 130초 지속
레벨 14: MP - 24 , 물리공격력 + 18 140초 지속
레벨 15: MP - 25 , 물리공격력 + 18 150초 지속
레벨 16: MP - 26 , 물리공격력 + 19 160초 지속
레벨 17: MP - 27 , 물리공격력 + 19 170초 지속
레벨 18: MP - 28 , 물리공격력 + 20 180초 지속
레벨 19: MP - 29 , 물리공격력 + 20 190초 지속
레벨 20: MP - 30 , 물리공격력 + 21 200초 지속
레벨 21: MP - 31 , 물리공격력 + 21 205초 지속
레벨 22: MP - 32 , 물리공격력 + 22 210초 지속
레벨 23: MP - 33 , 물리공격력 + 22 215초 지속
레벨 24: MP - 34 , 물리공격력 + 23 220초 지속
레벨 25: MP - 35 , 물리공격력 + 23 225초 지속
레벨 26: MP - 36 , 물리공격력 + 24 230초 지속
레벨 27: MP - 37 , 물리공격력 + 24 235초 지속
레벨 28: MP - 38 , 물리공격력 + 25 240초 지속
레벨 29: MP - 39 , 물리공격력 + 25 240초 지속
레벨 30: MP - 40 , 물리공격력 + 26 240초 지속

 

Please Enable JavaScript!
Mohon Aktifkan Javascript![ Enable JavaScript ]